(요약:05,06 파렴치 없는 아이들이 렌트카 몰고 140km 달리며 경찰과 추격전 하다가 대학 입학 돈 벌고 있던 남성분의 오토바이를 친 것도 아님 그냥 때려 부숨ㅋㅋ 아니 그냥 오토바이 산산조각 아니 그냥 없앰 오토바이를ㅋㅋ 그래서 그 돌하르방 외 7명 때문에 예쁘신 남성분이 별이 되 셨어요)
( 바로 윗 게시물에 경찰이 안 하는 신상 준비^.^* ) 미국은 학교를 너무 안가도 잠깐 한달 동안 감옥에서 생활을 하다오거나 담배에 걸리면 잡혀 갑니다 근데 한국은 사람을 죽였는데 2006년생 이라는 이유로 "일단 운전자 빼고 다 집가"가 첫번째 경찰이 뱉은 말 이라네요ㅋ ㅋ ㅋ ㅋㅋ)
2020년 3월 29일. 새벽 1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제 남자친구는 별이 되었습니다.
대학교 간다고 설레하던 모습이 엊그제인데 입학은커녕 꿈에 그리던 학교에 가보지도 못하고 너무 억울하게 사고를 당했습니다.
코로나19때문에 개학이 연기되자 집안에서 가장노릇을 하던 제 남자친구는 스스로 돈을 벌기 위해 죽기 전까지도 열심히 일했습니다. 항상 자기는 사고가 나도 죽지 않는다며 누누이 걱정끼치지 않게 얘기해주고 헬멧도 항상 꼭 착용하며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사람이었는데 잠깐 그 몇 초의 순간에 의해 이제는 더 이상 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 사고의 가해자들, 총 8명의 05,06년생 남자,여자아이들은 서울에서부터 차를 훔쳐 타고 다니며 대전IC까지 내려왔습니다. 경찰은 도난차량을 의심해 그 차량을 쫓아가며 가해 학생들의 차량과 경찰차가 추격전을 했습니다. 그 차량은 신호는 전혀 지키지 않고 역주행도 해가며 도주를 하던 도중 마지막 퀵서비스 배달을 하던 제 남자친구를 쳐서 남자친구는 그 자리에 즉사하였습니다. 그 후 가해 차량은 뒤도 보지 않고 200m 정도 도주 후 차를 세워 도망갔습니다. 그 당시, 여자아이 하나가 경찰에 잡히고 ‘저 너무 힘들어요.'라며 말을 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사람을 죽이고 간 상황에 여자아이는 떳떳하게 그 말을 할 수 있을까요? 대전, 그 자리에서는 6명만 잡히고 나머지 2명은 세종에서 또 차를 훔쳐 다시 서울로 갔다가 같은 날, 나머지 둘을 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촉법소년이라는 이유만으로 운전자 한 명만 제외하고 7명 모두 보호자인계를 하여 집에 귀가하였으며 운전자 한 명만 현재 소년원 송치되었습니다. 운전자는 2006년 11월생으로 또 촉법소년이라고 처벌을 안 받을지도 모릅니다. 촉법소년이라는 법이 아직은 미성숙한 아이들이 잘못된 판단을 할 수 있기에 전과기록을 남기는 등의 미래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처분을 받지 않는 것인데 어떻게 사람을 죽이고 도망친 저 아이들이 미성숙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 건가요? 저런 짓을 하고도 가해 아이들은 죄책감도 없이 얼굴 들고 평소와 같이 행동하며 웃고 다닙니다. 마음가짐이 성인보다 미성숙한 게 맞는지 의문이 듭니다. 저 아이는 소년원 다녀온 것을 훈장처럼 생각할 것이며 다녀와서 또 같은 피해가 생기게 만들 것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본인, 본인의 자식들, 근처 지인, 친한 사람 등이 피해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그렇게 비참하게 죽었는데 촉법소년이라는 게 적용될 수 있는 것입니까? 가해자들은 자신들이 처벌을 미비하게 받을 거라는 걸 분명 인지하고 웃고 있을 것입니다. 제발 제 남자친구 억울하지 않도록, 더 이상 피해자가 나오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 @2140883706 이민호 틱톡 * yeon._.fi 가연 인스타
청원이 30만개 넘어야 볼 수 있답니다 계정 4개로 바꿔가면서 하면 4번 할 수 있다니 도와주세요
제발 ㅠㅠㅠ
저런새끼들 반성도 안하는데 어리다고 다 봐주면 피해자가족들은 어떡해
얘들이 어떻게 애기야...
아니;;;;;피해자분 어떡해;;
얘네 이걸로 허세 또 충전했을 듯 진짜 사회 복귀 못하게 낙인 찍으면 안되나 저게 사람이냐
미쳤냐 진짜
뭐하는새끼들이냐
운전자빼고 다 집가라햇다는데 그게 말이냐..? 지금 저새끼들 사회에잇는건데 신상다털고 부모신상도 다털고 국가에서 처벌안해주면 국민이하자
저런것도 인간이라고; ㅅㅂ 좆중딩 허세에 토쏠리겟네 저런 쓰레기들은 갱생불가다 다 똑같이 고통스럽게 죽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