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07:55 | DS4OMS | 40m | SSB | 59-57/Imsil |
07:57 | HL5MKL | 40m | SSB | 59-58/Geoje |
07:59 | 7N1FRE | 40m | SSB | 57-53/Japan-Ibaraki |
08:00 | DS1TWO | 40m | SSB | 55-55/Seongnam |
08:01 | 6K5XZE | 40m | SSB | 59-56/Daegu-Suseonggu |
08:02 | JG0AWE | 40m | SSB | 57-55/Japan-Nagano |
08:08 | ZL1TM | 15m | SSB | 53-53/New Zealand-Auckland |
08:09 | BX8AAD | 15m | SSB | 55-43/Taiwan-Taitung |
08:11 | F4WBN | 15m | SSB | 55-51/France-Urcuit |
뉴질랜드, 프랑스, 대만 단골 추적자와 모두 교신성공.
<6차 운용>
00:52 | 6K5ASA | 40m | SSB | 59-59/Changwon |
00:53 | JH1MXV | 40m | SSB | 45-59/Japan-Gunma |
00:58 | 6K5XZE | 40m | SSB | 59-59/Daegu-Suseonggu |
01:03 | JA1VVH | 40m | SSB | 35-47/Japan-Saitama |
01:14 | JJ1QVO | 40m | SSB | 55-33/Japan-Hachioji |
설날 오전에 집에서 가까운 도덕산에 올라 소타운용.. 단파대만 교신성공. 오늘은 지난해와 달리 도덕암 주차장에서 좌측 등산로를 이용하였다. 우측의 등산로보다 거리가 약 300여미터 먼코스입니다. 내려올때는 지난번과 같은 코스로 하산, 정상에는 어제밤에 내렸는지 싸락눈이 약간 보이더군요. 바람이 심해 조금 추웠다.
<5차 운용>
23:40 | 6K5XZE | 2m | FM | 59-59/Daegu-Suseonggu |
23:46 | 6K5VPQ | 2m | FM | 59-59/Daegu-Seogu |
23:48 | D70ZV | 2m | FM | 59-59/Daegu-Suseonggu |
23:49 | 6K5XZE | 6m | FM | 43-47/Daegu-Suseonggu |
23:59 | DS4PJJ | 2m | FM | 59-59/Seongju |
평일이라 4국 겨우 교신성공
<4차 운용>
용지봉과 산대산 교신후 하산하였다.
<3차 운용>
23:29 | DS5ZMH | 6m | FM | 59-59/Daegu-Suseonggu |
23:31 | 6K5YOP | 6m | FM | 47-59/Daegu-Dalseogu |
23:50 | 6K5YOP | 2m | FM | 59-59/Daegu-Dalseogu |
23:51 | DS5ATY | 2m | FM | 55-59/Ulsan-Namgu |
23:57 | HL5BKH | 2m | FM | 47-55/Cheongdo-Punggag |
평일이라 4국 겨우 교신후 잠시 기다렸다가 4차운용
<2차 운용>
08:40 | DS3PPP | 2m | FM | 59-57/Yeongdong |
08:42 | HL5BKH | 2m | FM | 59-59/Daegu-Dalseogu |
08:46 | 6K5XZE | 2m | FM | 59-59/Daegu-Bukgu |
08:50 | DS3FYA | 2m | FM | 51-51/Daejeon-Seogu |
08:55 | DS5VPX | 6m | FM | 57-59/Gyeongju |
09:02 | 6K5YOP | 6m | FM | 59-59/Daegu-Dalseogu |
09:04 | HL5FKP | 6m | FM | 59-59/Daegu-Namgu |
09:05 | HL5FHR | 6m | FM | 59-59/Gyeongju |
<1차 운용>
09:12 | HL5FKP | 2m | FM | 59-59/Daegu-Namgu |
09:16 | 6L5TBC | 2m | FM | 59-59/Daegu-Dalseonggun |
09:36 | 6K5CSL | 2m | FM | 50-50/Sacheon |
09:44 | 6K5XOD | 2m | FM | 59-59/Daegu-Bukgu |
09:57 | DS0XQ | 2m | FM | 59-59/Miryang |
퇴근과 동시에 대구시 경계에 있는 도덕산(HL/GB-202)에서 SOTA 운용하였습니다. 날씨가 몹시 더워 도덕암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산행을 시작하는데 땀이 비오듯하면서 꾸역꾸역 정상을 항해 걸었다. 능선에서 갑자기 오소리 두마리와 조우했다. 대낮에 먹이 찾으러 돌아다니는 듯했다. 정상에 도착해보니 헬기장이 있고 모퉁이에 정상석이 기울어져 있었다. 어제 택배로 온 레키 테이블에 C5900D 모빌장비와 4s 직렬 리튬폴리머를 사용해보았다. 출력을 최대로 하니 43W 나왔다. 이내 열이 많이 나서 출력을 중간으로 낮추어 사용했다.
|
첫댓글 임인년 새해에도 여전히 소타 산행은 이여집니다. 쭉~회장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