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미미를 바꾸는 이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입니다..
예전에 미미가 째졌는데
아주 오래전부턴
미미가 째지는 것 보단
미미가 처지는 증상이 나타나서
진동이 그대로 차체로 전달되어
엔진진동이 많이 생긴답니다..
보니까 높이 차이 마이 나지예...
차이 나는 만큼 더 좋아질겁니다..^^
미미는 교환하는 방법에 따라
기술료의 차이가 나는것이 현실인데
어떻게 교환하는냐에 따라
완성도는 달라지기에
이렇게 하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텐션 스트럿_로어암 교환
이건 부싱만 교환하지 않고
어셈블리로 바꾸는 이유는
볼쪼인트 손상이 많기 때문입니다.
물론 OEM제품인데
제조사 제품으로 하면
억수로 비싸지기에
성능좋은 OEM제품으로 작업 합니다.
어퍼암도 어셈블리로...^^
이놈이 교환하기 좀 까다로운데
그렇다고 그냥 놓아둘순 없기에
싹~다 바꾸었습니다..
폐품들인데
단지 색깔 만 변한게 아니라
성능이 억수로 많이 떨어져서
교환을 하는 것 이랍니다..
하체 부품의 수명이 전 세계적으로
대략 10만킬로가 지나면 손상되기 시작하기에
안전 드라이빙을 즐기실려면
한번쯤은 해 주어야 합니다..
돈이 들더라도요...ㅎㅎ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혹시 전화를 받지 못할수도 있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구요...ㅋㅋ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