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 클럽은 확인된 많은 온실가스 중에서 이산화탄소(CO2) 배출이 지구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UN 기후변화협약에 부합하는 포괄적인 기후변화 전략을 채택해야 합니다. 전략은 효율성, 보존 및 재생 에너지 촉진을 위한 정책 및 인센티브를 포함하여 CO2 배출을 줄이기 위한 광범위한 구성 요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실제 비용을 반영하여 이산화탄소 및 기타 온실가스로 인한 오염에 적절한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은 그러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것입니다. 모든 전략은 자연계와 종을 보호하고 환경 및 경제적 정의를 증진해야 합니다.
“중국은 군사적, 지정학적, 경제적으로 미국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올바른 대응은 세 가지 모두를 해결해야 합니다. 대답은 하나의 새로운 정책, 즉 해외 오염 수수료입니다 . 이 수수료는 미국산 제품보다 온실가스 배출량이 더 높은 수입품을 대상으로 할 것입니다.”라고 Cassidy 박사는 썼습니다.
“ 중국에 맞서기 위해 미국은 상대적으로 낮은 온실가스 배출로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라는 분명한 경쟁 우위를 활용해야 합니다 . 중국이나 어떤 국가가 자유롭게 오염 물질을 미국으로 수출하는 것은 용납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도록 허용하면 워싱턴이 국내에서 허용하지 않는 관행에 대해 중국이 효과적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대신 미국은 자국의 지정학적, 경제적 이익을 위해 저배출 제조 및 에너지 생산 능력을 활용해야 합니다. 더 많은 미국 생산을 장려하는 동시에 국내외에서 청정 생산 상품의 무역 확대를 위한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미국 경제를 강화하는 정책을 제정해야 합니다.”라고 Cassidy 박사는 계속 말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외국 오염 수수료를 요구하는 법안을 제출하려는 이유입니다. 해당 수수료는 국내 탄소세가 아닙니다. 이는 미국 천연자원의 지속적인 사용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그 목적은 미국의 안보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 허가 절차를 간소화하며,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며, 미국의 에너지 생산자와 일자리 창출자에게 더 큰 부담을 주지 않는 것입니다.”
친환경을 위해 스스로 부과한 비용을 고려하여 CBAM은 유럽 제조업체가 외국 생산업체보다 경쟁력을 갖도록 만들려고 명시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그것이 공평하다고 말합니다. 세계무역기구(WTO) 규정에 따라 특정 국가를 차별하지 않고 공평한 경쟁의 장을 마련할 뿐입니다.
그러나 이는 미국과 같은 주요 무역 파트너가 이제 로테르담이나 앤트워프 항구에 정박할 때 엄청난 탄소 청구서에 직면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은 CBAM을 억제하려고 시도했습니다 . 존 케리 기후특사는 지난해 “ 미국은 과도한 규제를 하지 않는 것에 대해 강한 감정을 갖고 있다” 며 유럽에 국경세 부과를 반대하라고 경고했다 .
존 케리 는 바이든이 “ 과도한 규제를 하지 않는 것에 대해 강한 감정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대단해요!
세상은 미쳐버렸습니다. 이제 두 명의 공화당 상원의원이 CBAM을 지지하며 심지어 기후 변화를 그 이유 중 하나로 언급하기도 합니다.
수수료는 탄소세이다
수수료는 탄소세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세금이라고 부르지는 말자. 이를 탄소 경계 조정 메커니즘(CBAM)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아니요, 이미 사용 중입니다. 대신 이를 해외오염수수료법(FPFA)이라고 부르겠습니다.
Cassidy 박사는 “ 이 수수료는 미국산 제품보다 온실가스 배출량이 더 높은 수입품을 대상으로 할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또 누가 찬성하는가?
상원의 주요 해상 풍력 지지자 민주당 소속 Sheldon Whitehouse
책임 있는 에너지 솔루션을 위한 시민 단체 (CRES) Heather Reams 회장
기후 리더십 위원회 CEO Greg Bertelsen
배터리 재료 및 기술 연합 대변인 Ben Steinberg
American Iron and Steel 사장 겸 CEO Kevin Dempsey
BASF 부사장 겸 규제, 환경 및 정부 업무 담당 법률 고문 Catherine Trinkle
포틀랜드 시멘트 협회 정무 담당 수석 부사장 Sean O'Neill
철강제조협회 필립 벨 회장
Whitehouse는 WSJ에 의해 주목되었고 나머지는 Cassidy에 의해 선전되었습니다.
공화당 소속인 루이지애나주 빌 캐시디 상원의원은 최근 해외오염수수료법(Foreign Pollution Fee Act) 법안을 제안했다. 이는 연방 기관이 결정한 온실가스 강도를 기준으로 16개 산업 부문의 상품 수입에 관세를 부과하게 됩니다. 균일한 금액이 아닌 가치의 백분율로 계산하고 미국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강도를 평가한 다소 복잡한 법안은 명시적인 탄소 가격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Cassidy는 EU 자체 규정을 동기 요인으로 언급하며 유럽에서 가격을 책정한 탄소 집약적 중국 수출품이 미국으로 버려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BAM은 업계가 배출량을 줄이거나 탄소 배출권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도록 강제하는 EU 배출 거래 시스템의 불가피한 파생물입니다. CBAM은 자국 관할권에서 동일한 종류의 탄소 가격 책정이 적용되지 않는 외국 경쟁업체의 수입품에 비용을 부과하여 해당 업체가 EU 기업을 약화시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궁극적으로, 시민들이 저탄소 국내 제조업체로부터 가전제품을 구입하는 대신 석탄 피난처에서 더 저렴한 수입품을 구입하는 상황을 설계하면 결국 기후 변화와 탈산업화가 초래됩니다. 오래된 패배.
개발도상국은 어떻습니까?
Bloomberg는 “ 순제로 경제를 번영시키기 위한 배출이나 자원의 역사가 적은 개발도상국은 그러한 무역 장벽을 두려워하고 분노할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
나는 CBAM에 대한 보고서에서 개발도상국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많은 사례를 나열했습니다.
루이지애나의 Bill Cassidy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Lindsey Graham이 후원한 외국 오염 수수료법은 Sierra Club과 AFL-CIO가 작성했을 수도 있습니다. 탄소 관세의 가장 큰 옹호자 중에는 원칙적으로 관세를 선호하는 도널드 트럼프의 전 무역 고문 로버트 라이트하이저가 있습니다.
이 법안은 미국보다 CO2 배출량이 더 높은 국가에서 생산되는 철강, 알루미늄, 필수 광물, 태양 전지판, 풍력 터빈, 원유, 휘발유, 석유화학 제품, 플라스틱, 종이 및 리튬 이온 배터리 등 16개 품목에 관세를 부과하게 됩니다. . 회사는 제품을 목록에 추가하기 위해 로비를 할 수 있으며 그렇게 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향후 의회에서 통제하기 어려운 강력한 권한을 가진 새로운 관료제를 창설함으로써 행정 국가를 확장할 것입니다.
관세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상품에 대한 미국의 생산은 국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그러나 관세는 제한된 상황, 즉 국가 안보가 필요하거나 미국 기업이 국내 수요의 5% 미만을 생산하는 경우에만 인하될 수 있습니다. 이는 수입 기업이 공급망을 통해 필터링되어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관세를 지불하는 것 외에는 대안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루이지애나주 상원의원 역시 앨 고어(Al Gore)에 걸맞는 잘못된 방향으로 법안을 팔고 있습니다. 법안은 “오염”을 “온실가스 배출”로 정의합니다. 이는 환경 보호국이 온실 가스를 오염 물질로 규제하도록 허용한 대법원의 잘못된 매사추세츠 대 EPA (2007) 판결을 성문화하려고 노력해 온 민주당원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이것이 휘발유 자동차에 대한 백도어 금지에 대한 행정부의 법적 정당성입니다.
상원의 주요 풍력 생산자인 민주당원 Sheldon Whitehouse는 Cassidy-Graham 법안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는 이 법안이 “양당적 합의를 도출하기 위한 협상 공간을 창출합니다. ” 상원 민주당은 지난 의회에서 두 가지 탄소 관세 법안을 도입했는데, 이는 진보주의자들이 지출할 수 있는 세입을 늘릴 수 있는 이점을 추가한 것입니다.
오바마의 캡 앤 트레이드의 그늘
두 명의 공화당 상원의원이 오바마 대통령이 원래 제안한 것과 본질적으로 동일한 글로벌 탄소세 제도를 지지할 것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트럼프는 이 괴물을 지지하는가? 직접적인 참조를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도널드 트럼프의 전 무역보좌관 로버트 라이트하이저(Robert Lighthizer)는 원칙적으로 관세를 선호한다. 트럼프 자신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바이든은 트럼프의 관세를 모두 그대로 유지해 대부분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