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는요? 34 경력은요? 자녀교육 5년 가르치는 사람의 요건은 무엇이라 생각하세요? 배우는 사람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기 학원,유치원,센터,어학원,파견회사,공부방,자녀공부,과외,문화센터,자원봉사중 어느곳에 포함이 되시나요?학교공부 근무하신지역 혹은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은?서울 카페에 어떤 자료가 많았으면 좋겠나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활동자료 1. 제목 : 나는 항상, 자주 , 가끔, 거의 ( )한다. 2. 주제 : 나의 생활습관 3. 학습목표: 빈도부사를 이용하여 문장에 끼워 만들어본다. 자연스럽게 부사의 위치와 문장의 구성, 빈도부사(어휘)를 익히게 한다. 4. 수준 : 초등 고학년 5.준비물 : 빈도부사 카드, 문장 카드 6.인원 : 4명-6명사이(한 모둠)
모든 모둠원은 문장카드와 빈도부사 카드를 갖는다. 한명씩 돌아가며 문장카드 한장과 빈도부사 카드를 한장씩 뽑아 문장을 만든다. 예)문장카드 i * take a shower. 빈도부사 카드 : always 를 뽑았다면. i always take a shower. 라고 말하기. 단, 교사는 미리 문장카드에 * 표시가 된곳에 빈도부사를 넣을 것을 알려준다. 일반동사 앞에 주로 빈도부사를 넣는 것이 원칙임을 알려주고 가끔 강조나 부연설명을 위해 문장 맨 앞과 뒤에 부사를 넣을 수 있음도 알려주어 심화과정을 한다. 일반적으로 be 동사 뒤 , 일반동사 앞에 위치함을 알려주어야함. 일반적으로 쓰는 영어를 구사하도록 연습시킨다.
|
|
첫댓글 등업완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