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어]이상수 완벽투! 봐스 밀봉!
후기리그 우승을 확정지은 베델이 시즌 29번째 경기에서 이상수를 선발로 올리는 파격엔트리를 선보였다. 경기 시작 수일 전부터 많은 논란이 일던 이 날의 경기는 막상 뚜껑을 열었더니 충격의 결과가 나왔다.
즐거운 이상수, 등판 전 날 시계만 바라봐
첫번째 선발등판을 앞둔 이상수, 그는 금요일 야간경기가 확정된 이후 자신의 등판 시간을 수시로 알리며 촐싹거렸다. 등판 12시간전, 등판 8시간전, 등판 3시간전 을 알리면서 경기를 기다린 그였다. 그리고 경기시작 한시간 전에 이미 경기장에 와서 몸을 풀고 있었다. 경기시작 30분전에 도착한 싸개선수는 그런 이상수를 보며 '땀흘리는 양은 이미 7이닝을 던진 이후의 양' 이라면서 그의 오버페이스를 우려했다.
똑똑히 보라! 내가 이싱수다!
경기가 시작되었다. 이싱수와 선발 맞대결을 펼치는 투수는 정태식, 지난 경기에서 실점은 했지만 좋은 투구를 보여줘 내년도 기대감을 높힌 투수이다. 그러나 정태식은 1회가 시작되고 너무 잘던지려고 애쓰는 모습을 보여주며 6실점을 했다. 6:0으로 경기를 시작하는 이싱수의 어깨는 가벼워보였다. 선두타자 김남규를 땅볼로 잡아내면서 출발한 이싱수는 정댕구에게 좌측안타를 허용했지만 정창희 정시화를 범타처리하며 깔끔하게 1회를 막았다.
5이닝 완벽투를 선보인 이싱수!
이싱수는 정확한 제구와 연타를 절대 허용하지 않는 투구로 5이닝을 3피안타 2볼넷 3삼진을 기록했다. 3자범퇴 이닝은 없었지만 약속이나 한 듯 한이닝에 4명의 타자만 상대하면서 상대 공격을 밀봉했다. 특히 이싱수의 인상적인 투구내용은 장타허용이 0 이었다는 점과 누상의 주자를 1명이상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봐스는 2루까지 가기도 너무 힘들었다. 비록 한경기지만 이싱수는 피안타율 0.167 WHIP1.00 이라는 특급투구기록을 남겼다.
봐스는 이런 이싱수의 완벽투에 터무니 없어하면서도 별다른 저항도 못하고 경기를 내주었다.
봐스의 핵심선수 A는 "타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좋은 투구" 라면서 "저렇게 던지는 것도 능력" 이라고 호평했다.
한편 이날 경기는 이상수의 호투에 봐스의 에러가 쏟아지며 경기 초반에 승패가 갈렸다. 경기후반 등판하지 않는다고 호언장담하던 김남규도 3이닝 패전처리에 나서면서 투수종합 기록 1위 경쟁은 더욱 미궁속으로 빠졌다.
이싱수는 "오늘 등판을 위해 오랫동안 준비를 했다" 면서 연일 카톡을 쏟아내고 있다.
다음경기 선발등판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현재 목이 돌아가지 않는 상태" 라며 즉답을 피했다.
한편 이날 이싱수의 호투와 더불어 반대편 시온대 야긴의 경기에서는 김지섭이 5이닝 노히터를 기록했다. 김지섭은 야긴 타선을 5이닝 2실점(무자책) 3볼넷으로 막아내며 승리투수가 되었다.
첫댓글 2017시즌 싱푸선수의 몸값 폭등 예상!!
이미 팔려갔잖아요 노예구매상이 사감..
남구 행수어른?!
두번은 없을 투구... ^^ 그렇죠? 지만형님^^ ㅋ
내가 저 인간 두번까지 저런 투구를 보면서까지 야구해야겠니?
음...이번주 이후 야구 안하시겠네 ㅋ
부끄럽네요. 벌거벗겨진 기분.. 저를 포함한 우리의 실력이 딱 그만큼 인거죠. ㅎㅎ ㅜㅜ
이싱수.. 그대를.. 원천의 유희관으로 명명합니다. 그러니.. 원천리그에 집중하시고 국대는 잊으세요. ㅎ
카~~~운이 좋았을 뿐인데...이런 극찬을 받다니 몸둘바를 모르겠음! ㅋ...근디 넘 신경썼나...아직 목이 안돌아가네 ㅋ
빨리 나서서 이번주에도 출장혀라 멋있게 받아쳐 줄랑께 ㅋㅋ
후딱 나아게지구 이번두도 출당하라우 썅
행니마! 저한테 욕하신줄 알았삼! ㅋ
전라도 버전 북한 버전이다 ㅎㅎ
김상희동무는 우리 보위부 소속이디~
싱푸동무래 날래 낫지안캈음 혁명의 채찍 맛을 보지 안캈음메!!!
알았읍네다! 흑룡댕 동무!
목이 돌아가지 않는 상태.. ㅋ ^^
언능 회복 하세요. 축하 드리구요..
부럽다잉~ ^^ㅋ
금주 등판 안할려고 제딴앤 머리쓰고 있는 중,,,,
잘 되는 집은 몰해도... ㅋ
완벽투 축하혀 ~ 진짜 밥사게 생겼네 ^^ 시즌 다 끝나고 함 보드라고
17년 팀편성 근간을 흔드는 오류를 범했다.
투수 톱시드를 재고해서 재편성 여론이...
이로써... '남구 거상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