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Image: 배경이미지를 불러들여 사용할 수 있는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그림 파일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파일도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고, 배경이미지를 고정시켜 둘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렌더링시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렌더링시에도 나타나게 하려면 Render 메뉴의 Environment 대화상자에서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지정해 주고 재질 편집기에서 해당 파일을 슬롯에 불러들여 놓아야 합니다.
Update Background Image: 배경 이미지의 갱신을 지정할 때마다 사용합니다.
Reset Background Transform: 배경 이미지의 변형을 원래 상태로 되돌립니다.
Show Axis Icon: 중심축을 오브젝트를 선택할 때마다 항상 나타나게 합니다.
Show Ghosting: 고스트 오브텍트를 화면상에 나타냅니다. 고스팅이란 애니메이션이 적용된 오브젝트의 앞,뒤 프레임 상태를 고스트(유령) 오브젝트로 나타나게 하는 기능입니다. 이설정은 File 메뉴 Preferences/Viewport에서 할 수 있습니다.
Show Key Times: 오브젝트의 움직임에 따를 궤도(Trajectories)상에 키프레임 번호를 나타냅니다.
Shade Selected: 선택된 오브젝트를 쉐이딩(색깔이 입혀진 상태) 상태로 나타냅니다.
Show Dependencies: 선택한 오브젝트에 종속된 오브젝트들을 잠시 녹색으로 활성시켜 나타냅니다.
Match Camera to VIew: 카메라와 카메라 뷰포트가 선택되어야만 활성화되는 기능으로 카메라의 시점을 뷰포트에 고정시킵니다.
Redraw All Views: 모든 화면 상태를 다시 그려 깨끗하게 합니다.
Deactivate All Maps: 재질 편집기에서 가한 Show Map in viewport 상태를 사라지게 합니다.
Upate During Spinner Drag: 스피너를 사용하여 파라미터들을 수정할 때 파라미타의 변화에 따른 오브젝트의 변화를 화면상에 실시간으로 나타냅니다.
이 기능을 꺼 두면 파라미터의 수정이 끝난 다음에 오브젝트가 변합니다.
ExpertMode:뷰포트 상태를 모니터 전체로 확대시킵니다. 작은 크기의 모니터에서 유용합니다. 선택이나 변형이 가능하고,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려면 타임 슬라이더 옆의 Cancel Mode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Viewport Configuration: 뷰포트의 환경을 조정할 수 있는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