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니면서 너무 할 게임이 없다보니 결국 돌고돌아 다시 테일즈로 온 란지에 원캐릭 유저입니다.
접을때까지만해도 얼굴로만 먹고사는 캐릭이었던것같은데, 복귀하고보니 스킬도 다 바뀌고... 랩업도 좀 쉬워졌길래 2일만에 280에서 300찍고 방황중에 조언을 듣고자 글 남겨봅니다......
우선 컨텐츠를 포함한 대체로 사냥을 제외한 모든것들에 대해서 백지상태고, 탬은 이벤트 엔칼셋, 아카드 마총에 아직 1각/극한 상태입니다.
지금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금전 수급 방법이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있을까요...?(우선 돈 모아가면서 2각부터 하고 장비 하나씩 맞춰보려고 합니다.)
글들을 읽어보니 물총, 마총 여전히 나름의 장점이 있는것같은데, 저는 콤보 귀찮아서 결국 쭉 마총으로 갈것같은데, 장비에 대한 조언들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복귀하고 나니 앞이 캄캄하네요. 제가 하던 게임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많이 변해 너무 어렵습니다...
슨배 란지에님들의 꿀같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
첫댓글 우선, 과금을 많이 하실 생각이 아니라면 물총을 추천드립니다.. 콤보캐라 딜이랑 방어가 더 좋기도하고, 찔기템이 훨씬 쌉니다. 말이 콤보지 자동공격 눌러놓고 스킬 꾹~ 누르기만하니까 무딜이랑 딱히 다를게 없었네요 체감은.
2각부터 얼른하시고 근프방에서 레어 노려보거나.. 루미넨 필드보스 한입으로 데장강 꾸준히 모으는걸 추천드립니당. 어밴던도 꾸준히 하시구요.
사실 저스펙에선 금전수급방법이 정말 없는게 테일즈입니다ㅠ 어느정도 과금을 하시면 훨씬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