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곳에선가부터 대형버스안에서 내가 운전대를 잡고 있었는데 내리막길 좀 난이도가 있어 뵈는 곳이었네요..
약간 꼬불꼬불 알파벳S자코너 비슷한곳에서 내려가다가 핸들을 이리저리 꺾어보고 아주 생쑈를 하면서 룰루랄라 내려왔고 목적지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도착해서 짐을 풀고 다시 아까 그 버스를 운전했는데 이번에는 우리 어렸을때 놀이터에서 자주 놀던거 있잖아여..검색해보니 정글집이라고 정식명칭이 나와있네요??사이사이 네모난 틈을 통과하는거 ㅋㅋ
정글집이 땅에 붙어 있지않고 공중에 떠있었는데 그 사이를 버스로 통과합니다..그거를 한 두어개통과하고 세번째 밑으로 통과하던 찰나에 정글집이 땅으로 푹하고 추락하면서 땅에 박혀버렸네요..주위에 있던 사람들이 그걸보고 웅성거리는소리가 들렸네요..
일을 마치고 집에 다시 갈려고 미니봉고조수석에 탑승해서 가는데 운전하는 놈이 운전을 참 아슬아슬하게 잘?한다고 할까요..가다가 싸이클선수처럼 의복이랑 모자까지 완벽하게 구비하고 나온사람들을 여럿 보였는데 자전거?싸이클?사이사이를 부딪히지 않고 기막히게 빠져나갑니다..빠져나가면 또 얼마안가서 그사람들이 보이고 얼마안가면 보이고 그랬는데 똑같은 식으로 여러번 사이사이를 통과했네요..
집에 도착해서 보니 쌀을 빻은것이 보였고요..
티비에서 박경림(1978년 12월8일)하고 빅뱅멤버중(최승현:1987년 11월 4일)2명이 함께 노래를 하는게 보였어요..박경림은 제가 젤싫어하는 연예인이네요..
첫댓글 대형버스안에서 운전대를 잡고 있었는데 - 4 보시고, 운전대-39 보세요. 내리막길 - 19,28 보세요.
싸이클 - 9,20 보세요.
노래부르면 프로필중 한수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