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에 못미치는 택시요금
최저임금도 못주는 시스템
딸배나 대리등으로 인력 유출
개인택시 구입시 법인 무사고 3년경력 철폐
부제 해제
야간할증 강화
택시요금 인상
위 순서대로 되면서 망한 겁니다.
특히 치명타는 무사고 3년 폐지와, 부제해제입니다.
애당초 법인택시는 망할수 밖에 없었는데
최근에 부제해제로 그 속도가 더빨라진것이고...
야간할증으로 인하여 개인택시가 심야에 많이 나와(30% 증가)서 야간 조차도 이젠 법택이 살아남을수없는 환경이 되다보니..
버티고 버티던 법인택시 기사들이 대거 이탈한겁니다.
결국 치명타를 입은 것은 ..... 부제해제와 야간 할증이죠...이 2가지가 산소마스크 쓰고있던 법택의 숨통을 끊었습니다.
이젠 사망신고만 하면되겠지요.
첫댓글 원회롱을 싫어하지만
부제해제는 아주잘했어요
심야할증 40%도...
참 잘했어요...
시풍 돈60찍는데 가스값 97000들가더군요(k8)
제반경비빼면 빚좋은 개살구
영업을 너무무식하게 하는거아녀?!?
난 이틀에 한번 가스넣음. 아주노남 ㅎㅎㅎㅎ
@미친독수리 무식하게하는게 아니라 걍 예약잡힌거만해도 40~50장은 기본 두세탕 6명태움 40장넘어가는디 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