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량도막방수 시공 원리, 아스팔트균열보수 포장 크랙공사
교량도막방수 및 아스팔트균열보수에 정통한 로드씰은 최적화된 공법으로 도로 교량의 기능 보호에 힘쓰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국내에서 발생한 교량 손상 원인은 구조물 부재중에서도 바닥판 손상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초기 콘크리트 균열과 바닥판 균열로 교량 손상 분석을 통해 교량 개선작업 시 어느 곳을 중점해야 할 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교량 바닥판은 재료, 설계, 시공 및 교통하중을 포함하는 환경조건 등 각종 요인이 있으며 급격한 온도 및 습도의 변화에 의해서도 발생되고 있는데요 균열 원천봉쇄는 불가능하므로 균열 발생에 따른 대비책을 강구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따라서 바닥판 관리에 교량도막방수를 시공하는 이유가 바닥판 균열로 침투되는 수분 및 화학물에 대한 시스템을 마련하는 것이고 이로써 바닥판 열화를 지연 및 차단시켜 교량의 안전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교량도막방수는 교량방수 중에서도 도막공법을 적용하여 방수층을 설치하고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식으로 당사 교량도막방수는 국내에서도 가장 독보적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교량도막방수와 함께 아스팔트균열보수도 또한 도로 균열을 해결하는 공종으로 아스팔트 포장층의 갈라진 틈을 보수하여 포장층의 강도를 지키고 차량 전단하중에도 견고한 도로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상태로 복구시켜 줄 것입니다.
아스팔트균열보수는 물성 기준이 astm d 6690 type3이며 장마철 사용에도 침수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재료 기준이 됩니다. 국내에서는 당사만이 유일하게 기준 통과한 재료로 아스팔트균열보수 하고 있어 도로보수의 원조 시공사 답게 월등한 품질을 자랑합니다.
교량도막방수 아스팔트균열보수, 검증되고 믿을 수 있는 재료와 기술력을 보유한 로드씰 공법으로 관리하시는 것이 사회 인프라를 안전하게 지키는 최선이라 생각합니다. 시공 상담 먼저 받아보신 후 결정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