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45 | DS3PPP | 2m | FM | 59-59/Yeongdong |
03:47 | DS3PSU | 2m | FM | 59-59/Gwangdeoksan, S2S HL/CN-007 |
03:48 | DS3CNX | 2m | FM | 59-59/Geumjeoksan, S2S HL/CB-084 |
03:54 | JG0AWE | 40m | SSB | 53-33/Japan-Nagano |
03:56 | JA1VVH | 40m | SSB | 53-33/Japan-Saitama |
04:01 | 7M4QZE/1 | 40m | CW | 559-559/Karamatsuoyama, S2S JA/YN-022 |
04:08 | 7N1FRE | 15m | SSB | 59-55/Japan-Ibaraki |
04:13 | JH1MXV | 15m | SSB | 22-22/Japan |
04:18 | JN1MSO | 20m | CW | 559-559/Iyogatake, S2S JA/CB-009 |
04:22 | 6K5UKC | 2m | FM | 59-59/Daegu-Dalseonggun |
04:27 | HL5NCS | 2m | FM | 57-57/Daegu-Dalseogu |
04:30 | DS3PPP | 40m | SSB | 59-59/Yeongdong |
04:33 | 6K5XZE | 40m | SSB | 59-59/Daegu-Suseonggu |
04:59 | DS4HMU | 2m | FM | 59-59/Daebongsan, S2S HL/GN-007 |
오늘은 곤돌라 탑승권을 구입하면서 경로우대 적용 30% 요금 할인 처음으로 경로우대를 받았다...
국공원 2명이서 마른 낙뢰도 있으니 주의하면서 운용하라고 지도받았다.
CW 모드로 일본과 산대산 교신성공 2개소.
<5차 운용>
02:10 | 6K5XZE | 2m | FM | 59-59/Daejeon-Seogu |
02:11 | DS2YZI | 2m | FM | 59-59/Jangseongbong, S2S HL/GB-064 |
02:12 | DS3PPP | 2m | FM | 59-59/Yeongdong |
02:12 | DS5VKX | 2m | FM | 59-59/Gapjangsan, S2S HL/GB-114 |
02:14 | DS4GYO | 2m | FM | 59-53/Hoemunsan, S2S HL/JB-042 |
02:17 | DS3BVE | 2m | FM | 59-59/Daejeon-Junggu |
02:18 | DS1TNR | 2m | FM | 59-55/Gamaksan, S2S HL/GG-035 |
02:25 | DS3PBZ | 2m | FM | 45-59/Unbongsan, S2S HL/CN-106 |
02:39 | 6K5XZE | 40m | SSB | 57-59/Daegu-Suseonggu |
02:42 | JH7IOT | 40m | SSB | 41-57/Japan-Akita |
02:42 | JA1VVH | 40m | SSB | 56-59/Japan-Saitama |
03:20 | DS3FYA | 2m | FM | 43-43/Daejeon-Donggu |
03:23 | DS3PSU | 2m | FM | 59-59/Jjokjibong, S2S HL/CB-107 |
바람이 몹시 불어 곤돌라가 운행될까 했는데 민주지산에서 소타운용후 무주리조트 곤돌라탑승장에 와보니 다행이 운행중이었다. 정상 도착 2m 밴드부터 운용 8국 교신후 HF 안테나 가설 40m 밴드에서 3국 교신.
FT8 모드운용을 시도 여러번 CQ를 냈으나 응답국이 없어 교신에는 성공하지 못했다.
<4차 운용>
01:19 | 6K5VPQ | 2m | FM | 59-59/Daegu-Seogu |
01:21 | HL4GKR | 2m | FM | 55-55/Jeonju |
01:23 | HL5NCC | 2m | FM | 59-59/Seongju |
01:24 | HL5NCC | 70cm | FM | 59-59/Seongju |
01:25 | HL4GCS | 2m | FM | 57-51/Jeonju |
01:28 | 6K5ZBW | 2m | FM | 59-59/Daegu-Namgu |
01:30 | 6K5YIA | 6m | SSB | 57-57/Gyeongsan |
01:31 | 6K5YIA | 6m | FM | 57-59/Gyeongsan |
01:31 | 6K5ZBW | 6m | FM | 47-58/Daegu-Namgu |
01:36 | 6K2HVU | 2m | FM | 59-59/Nonsan |
01:38 | DS4OSW | 2m | FM | 59-59/Jeonju |
01:48 | DS3EXT | 2m | FM | 59-59/Geumsan |
01:49 | DS3EXT | 70cm | FM | 53-59/Geumsan |
6K5XZE 오엠님과 함께 관광 곤돌라를 이용하여 쉽게 정상 접근 소타운용하였다.정상석에 인증사진 찍는 등산객들이 너무 많아 국공 직원들이 올라와 정상석 인근 반경 20미터 이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였으나 다행이 소타운용 끝난 상태라 서둘러 하산하였다. 평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등산객들과 관광객들의 곤돌라 이용이 많아 올라올때는 30여분간 대기하였으나 하산을 서둘러 하여 하산때는 바로 탑승하여 하산하였다.
<3차 운용>
05:19 | 6K5CRT | 2m | FM | 47-59/Daegu-Dalseogu |
05:21 | DS1RUJ | 2m | FM | 55-59/Sejong |
05:25 | DS4RDY | 2m | FM | 59-59/Iksan |
05:27 | HL2IKT | 2m | FM | 53-57/Hwaseong |
05:32 | HL2IKT | 6m | FM | 53-59/Hwaseong |
05:33 | HL2IKT | 6m | SSB | 59-59/Hwaseong |
05:35 | HL2IKT | 6m | AM | 47-57/Hwaseong |
05:37 | DS3FYA | 6m | FM | 57-79/Daejeon-Seogu |
05:45 | HL5BMF | 2m | FM | 59-59/Busan-Busanjingu |
05:46 | 6K5ASA | 2m | FM | 57-59/Changwon |
06:02 | DS4RDY | 2m | FM | 59-59/Iksan |
06:03 | HL5NCC | 2m | FM | 59-59/Seongju |
06:06 | DS2FAI/4 | 2m | FM | 57-59/Jinan |
06:11 | DS3KQB | 2m | FM | 59-59/Daejeon-Daedeokgu |
어제 덕유산 소타운용하신 6K5XZE 오엠님 전하는 이야기는 몹시 추웠다해서 덕유산 소타운용 포기하려다가 일기예보를 보니 오후 2시경에 영하 2도에 바람 초속 1미터 그럼 가볼만하다 생각하고 FT-818ND 와 2M용 3소자야기 그리고 6M 용 AWX 안테나를 챙기고 덕유산에 올랐다. 예보대로 날이 따뜻함을 느꼈다. 날을 잘 선택하였다. POTA 운용도 함께 하는 관계로 10국 이상 교신을 목표로 완성후 하산하였다.
<2차 운용>
02:04 | DS4GYO | 2m | FM | 59-59/Byeongpungsan, S2S HL/JN-009 |
02:06 | 6K5XZE | 2m | FM | 59-59/Daegu-Suseonggu |
02:07 | HL4CTL | 2m | FM | 59-59/Gurye |
02:09 | HL3ANE | 2m | FM | 59-59/Daejeon-Yuseonggu |
02:10 | 6K2HVU | 2m | FM | 59-59/Hwaseong |
02:11 | DS3FYA | 2m | FM | 55-59/Daejeon-Seogu |
02:19 | 6L5SUM | 2m | FM | 55-55/Daegu-Seogu |
02:20 | DS5EML | 2m | FM | 55-57/Busan-Bukgu |
02:22 | DS3COS | 2m | FM | 57-59/Daejeon-Donggu |
02:25 | DS3PPP | 2m | FM | 55-53/Jeonju |
02:26 | 6L5STH | 2m | FM | 59-59/Daegu-Dalseonggun |
02:28 | DS3OON | 2m | FM | 57-59/Okcheon |
02:29 | HL5FKP | 2m | FM | 59-59/Daegu-Namgu |
설연휴 첫날 무주스키장 곤돌라타고 덕유산 향적봉에 올랐다. 바람이 몹시 세차게 불어 교신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 FT-818ND에 기본제공 안테나로 6m(50Mhz)밴드 교신을 시도해보았으나, 수신만 가능하여 교신에 실패하였다. 좀더 성능이 좋은 안테나로 시도를 해봐야겠다. 그러나 2M 밴드에서 여러국장님들과 교신할 수 있어 즐거웠다.
<1차 운용>
03:05 | HL3ANE | 2m | FM | 59-59/Chukryeongsan, S2S HL/JB-099 |
03:12 | DS3FYA | 2m | FM | 59-59/Daejeon-Seogu |
03:13 | HL5BMF | 2m | FM | 52-59/Busan-Busanjingu |
03:16 | DS4HCB | 2m | FM | 59-59/Gwangju-Gwangsangu |
03:18 | HL3EYM | 2m | FM | 59-59/Buyeo |
03:21 | DS3OPH | 2m | FM | 53-59/Daejeon-Daedeokgu |
03:27 | 6K2HXS | 2m | FM | 57-57/Dangjin-Songak |
무주 스키장 곤돌라를 이용하여 비교적 수월하게 덕유산 향적봉을 올라갔다.
|
첫댓글 👍
교신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