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이후 서해선복선전철이 완공되면 아래와 같은 대한민국 유명 브랜드를 가진 체인점이나 대중인을 상대로 한 상가업소들이 입점할 것이다.
<합덕역 주변에 입점 예상되는 상가업소(합덕역 comos광고잡지 제공)>
100년 세월 명품 우리네s' 햄버거 합덕역지점(합덕읍 가맹점 1호), 합덕역 ㅇ번 출구 허브 케어, 합덕역 영구네 마루냉면 오시는 길:합덕역(합덕재) 0번 ㅇ출구 앞 50m, 홍박사의 10억 부자 노하우 합덕역점, 빠름 익스프레스 합덕역지사, 합덕역 전철킉서비스, 천하명물 한우한돈 합덕역 지점, 이혜라 합덕역헤어모드, 아리안 뷰티 합덕역점, 당진 합덕역 10m 대한은행 합덕지점, 대한민국 여성 자존심 더 스타일 합덕역 지사, 채미서 전통한식요리학원 합덕역/합덕제 지사, 화로구이 사랑 합덕역 본점 이전, 황박사 부인 전통요리 합덕역 체인점, 합덕역 앞 맛집투어, 화끈지끈 불통닭 합덕역 사거리저, 오감만족 빈대떡신사 합덕역체인점, 합덕역 1분거리 합덕역 투자은행 등등
아름다운을 창조하는 새로운 패턴의 합덕역 벨뜨로스, 미의 화려함의 극치 궁전 티파라 합덕역 분점 위치:합덕역 앞정면 20m, 합덕역 1호 올드거평, 포근사우나 합덕역사우나 합덕역 0번 출구 시외버스정류장 방향 50미터 합덕역영업소, 황부자네 보쌈정식 합덕역 분점(강남본사 직운영)
[합덕역/합덕역세권]
합덕역세권 핵심섹터인 합덕리 토지 40만~50만원에 구입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십여 년 이상 합덕역 포함 신설역세권만 취급한 블로그 '부의명가' 운영위원입니다
2012.12.23일 서해선복선전철노선이 확정 발표가 났습니다.
물론 합덕역을 비롯해 6개의 역사위치도 2011.7월과 올 7월 주민설명회때 이미 알려진 상황이고
더군다나 2030년 당진시 도시기본계획(안)도 올 7.16일 주민설명회를 통해 초안이 공개된 바 있습니다. 이 초안에는 합덕역세권을 중심으로 합덕도시지역과 175만평 산업단지를 연계해 합덕읍에 남부거점도시를 만든다는 계획이 있는데, 이는 합덕역과 합덕도시지역을 연계하는 합덕리지역을 합덕역세권 핵심에 포함시키는 내용이 있어 이 지역에 땅값 상승이 기대되고 있습니다.(2030년 당진도시기본계획(안) 바로가기)
그래서 본인과 저희 관련 영농 법인체에서 수년 전부터 역세권을 집중투자 할 목적으로 전국 신설복선전철 역세권을 검토하여
그중 수도권 및 지방의 몇개 지역에 전철노선 진행정도와 환금이 얼마나 빨리 될 수 있는 가를 고려해서 이미 몇군데 투자를 하였고(부발역,강릉,장유역,동익산역, 남원역 등)
1년전에 서해선복선전철라인도 수년 전부터 자료를 수집하고 충분한 검토를 하여
당진 합덕역 합덕리 주변에 투자를 한 바 있지만,
이번에 작심하여 합덕역의 핵심인 합덕리 지역의 미래가치의 파격효과가 여타 어느지역과 비교할 수 없다고 판단되어 금번 재투자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역사위치는 이미 알려져 있으니 합덕읍시가지와 역사가 생기는 그 중간의 땅인 합덕리 땅만 매입하도록 할 계획입니다
(도리,점원리 합덕읍내 소재지 토지는 해당사항 없습니다만 점원리일부는 추후 생각할 예정)
따라서 합덕리 소재 직지주분이나 이지역 땅을 소재하신분 중 땅을 매매하실분들은(부동산업자 사절) 연락주시고, 지번을 알려주시면 저희가 알고 있는 정보를 토대로 검토하여 적극 매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논이기 때문에 농림지이던 관리지역이던 용도는 상관 없습니다.
(농림지역이 역세권개발 가능한 증거 바로가기)
가격은 위치에 따라 30만원대,40만원대 50만원 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간에 매물도 없으면서 시세를 알려준다고 20~30만원 대라고 터무니 없는 가격을 적어놓아 합덕리 지주들의 마음을 헷갈리게 하는데 현혹되지 말고 제대로 제값 받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제값의 적정성을 지켜드리겠습니다.
이유인즉, 역세권에 포함되면 300~400만 원 기본이고 1000만원 이상도 기대되니 당장의 10~20만원 차이는 사실 큰 의미가 없습니다.
중요한 건 합덕역 핵심섹타인 합덕리 땅을 살 수 있는냐? 없느냐?가 중요합니다.
연락처; 02-562-7796/010-7235-0790
(가평역세권과 합덕역세권 향후전망)
참고로 역세권섹타에 포함되면 땅가격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가평역세권의 비교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가평역세권 앞 지목은 전(田)이지만 용도는 일반상업지로 용도가 변경된 사례>
아래 토지이용계획확인원에 보면 가평역세권은 2006년에 개발행위허가제한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섹타가 정해졌다.
이때 이미 섹타안에 가로망/세로망 도로가 구획되었고, 주거지/상업지지역이 용도가 배분되었다(향후 합덕역세권의 미래모습임)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위성사진)
(가평역 앞 같은 지번의 위치로 2012년 10월26일 현재도 전으로 되어있지만 엄연한 서류상 상업지로 되어있다)
(개별공시지가)
위에서 보면 2001년 경춘선복선전철이 확정발표가 나고 2002년~2012년 까지 10년간 개별공시지가를 비교해보면 약69.6배 거의 70배 뛴 것을 볼 수 있다.
물론 전에서 역세권섹타가 정해지면서 상업지로 용도가 변경된 것이지만 주거지로 용도가 변경된 곳도 위치에 따라 10~30배 이상 올랐다. 이곳의 10년전에 20~50만원이었지만 지금 현재 상업지가 700~1,000만원, 주거지가 300~400만원에 형성되어있다. 그러나 가평역세권 섹타 밖은 10년동안 이전보다 3~5배 오른 것에 불과하다.
(지면상 주거지로 변경된 자료와 섹타밖의 관련서류는 아래 부사친카페를 클릭하시고 가입하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역세권섹타에 들어 있느냐? 안들어 있느냐?에 따라 역세권 주변의 가격 차이는 거의 믿을 수 없는 엄청난 결과가 되는 것이다.
합덕역세권도 마찬가지이다. 지금은 섹타가 정해지지 않아 어디가 메인섹타인지 아닌지 남들은 잘 모른다고 하겠지만 분명 합덕역도 조만간 역세권범위가 정해질 것이고, 이미 2030년 당진시 도시기본계획(안) 주민설명회 자료를 보면 175만평 산업단지와 합덕도시지역 그리고 역세권을 연계해서 남부거점도시를 만들겠다고 원을 그려 놓아 합덕역세권의 핵심지역이 어디인지를 알려주고 있다.
역세권에 100명이 투자한다고 하면, 90~95명은 섹타밖에 엉뚱한 곳에 투자하고 제대로 된 역세권범위 안에 투자하는 투자자는 불과 5~10명 정도라는 사실을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황박사 제언)
역세권명가 부사친카페/ http://cafe.daum.net/my1179
추천과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