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가 요즘 핫 핫 핫합니다 .
도두동 무지개 해안도로와 그 바로 옆 도두봉 키세스존에 이어
이제는 그 근처에있는 '' 카페 진정성 제주 '' 가 완전 난리 났어요 . :)
서귀포에서 지인을 만나 맛있는 식사를 했던 엇그제 .
저희가 먹고 온 음식은 갈치조림과 자리물회였는데요 .
서귀포 보목항근처 김부자식당에서 배부른 식사를 한 날이였어요. 참고로 고등어구이는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딱 제철을 맞이한 서귀포 보목항표 ' 자리돔 ' 이 아주 고소하고 담백해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던 식당 ~!
김부자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난 뒤에 공항근처로 이동하여~인기 핫해지고 있는 진정성 카페에 방문을 했지요.
카페, 진정성 제주
주차장은 회색건물 앞마당이였고 이날은 그렇게 사람이 많지 않아서 주차가 수월했는데요.
날씨 좋은 주말에는 관광객 + 도민이 합쳐지면서 많은 인파가 몰려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주차장 바로 옆에는 황금보리들이 바람에 흩날리고 있었는데 그야말로 장관이였어요 :)
처음에 이 건물이 들어설때 카페가 지어지겠구나 예상은 했었는데 이렇게 멋진 카페가 들어올줄은 ..^^
대용량 밀크티~ 주문해서 마시는 분들도 많았고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
현무암의 돌담길을 예쁘게 표현해 둔 곳이라 사진을 찍는 분들이 아주 많았구요 .
이렇게 입구에는 길다란 나무 의자와 바로옆에는 잔잔하게 물이 고여있는 뭐라고 해야되나요..
인공연못 ? ㅎㅎ 같은 곳이 잇는데 하늘과 맞다아서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
인스타를 보면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보이구요 .,
생명의 나무라고 해서 포토존이 있는데 ▽ 여기는 필수로 사진을 찍어 가야 하는 곳이더라구요.
카페 진정성 제주에 방문했다면 이 나무 사진은 반드시 찍고갈것..ㅋㅋ
요즘은 카페들이 이렇게 포토존을 만들어서 홍보를 많이 하더라구요 .
거기가면 이런게 있대 ~ 하면 특히 2030 세대가 많이들 가시다보니..^^
내부는 이런 모습인데요 ~
딱히 특별할것은 없어 보였어요.
물론 제주도의 현무암으로 표현한 카운터가 특색있기는 했지만 저는 제주 사람이다보니까 현무암을 보고 와 ! 하지는 못하거든요^^;;
그래도 제주를 표현하려고 많이 노력한 흔적이 곳곳에 보였구요.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 있다보니 창가를 보며 앉아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아보였고
요즘 트랜드가 몰려다니는건 아니잖아요~ 그렇다보니 2인 테이블이 많이 보였어요 .
(붙이면 4인이 되긴하지만.. ㅎ)
진정성 제주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
이것저것 있고 ~~ 디저트들도 있어요 .
가격대는 솔직히 다른곳도 이정도는 받고 있기 때문에 너무 비싸다 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
물론 요즘 밥값에 비하면 물장사가 돈이 확실히 되긴 하겠다 라는 생각은 들었지만요 .
참고로 아메리카노는 5천원이였고 오리지널 골드밀크는 8천원 입니다.
이 두가지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것 같았구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지만 가끔 쉴때가 있나봐요 ~~
인스타에서 공지를 띄운다고 하니 보시고 방문해보심 좋겠습니다 .
전체적으로 분위기 깔끔하고 도어락 같은게 있었는데 위드지스 라는 디자인 회사 ? 랑 관련이 있나봐요 .
저희는 마시고 오긴 했지만 ㅎㅎ 아무래도 날씨가 좋아서 다들 나가서 드시려나봐요 ~
테이크 아웃하시는분들이 많아서 그닥 복잡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고 올 수 있었습니다 .
카페 진정성 제주 , 궁금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사진 예쁘게 찍고 가시면 기분도 한층 좋아질테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