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안락사 진행을 멈춰주세요!
내용 : 세계 최초이자 국내 유일의 동물영화제를 개최하는 생태도시 순천은 동물을 단지 수단으로 여기는 것이 아니라, 생명이어서 존중받고 생명이어서 행복한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ㅡ고, 동물영화제(http://www.anffis.co.kr)에서 보았습니다. 왜 홍보와 다르게, 순천시는 무분별한 안락사를 진행하나요? 불과 몇일전, 10일에 이뤄진 '버동수', 순천시 유기동물 보호소 진료 봉사(http://www.nocutnews.co.kr/news/4984095) 뉴스를 읽고, 순천시의 유기동물 대처방법에 감탄했습니다, 또 <순천시는 현재 건립 계획 중인 유기견 보호소에 동물병원과 진료인력이 완비하여 개장하면, 동물 구조와 보호관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시민들에게 동물보건 서비스 지원이 활발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라는 인터뷰를 보고 순천시가 동물복지에 기여한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런데, 왜? 2018년 6월 10일에 중성화수술 시킨 개를, 2018년 6월 18일부터 안락사하는겁니까?
1.현재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림부)의 동물보호센터 운영 지침에 따르면 전염성과 치사율이 높은 질환에 걸렸거나 건강회복이 불가능한 동물이 안락사 대상입니다. 다리가 하나 부족한것 말고, 건강한 개체를 안락사 하는지 기준점이 불분명합니다. 안락사 진행을 취소하여 주십시오. 2. 또한 대안책 없이, 무분별한 안락사는 오히려 민원 등 시민정서에 반감만 될 뿐입니다. 뉴스에 홍보하신대로, 순천시는 현재 건립 계획 중인 유기견 보호소를 제대로 건립하여, 현재 임시보호소에서 보호하는 유기동물들을 인수인계받아 보호관리해주십시오. 3. 순천시내에 입양기관 마련 및 유기동물보호단체 지원 등으로 안락사 없는, 생명이 존중받고, 생명이 행복한 생태도시 순천을 만들어 주십시오. |
첫댓글 하고왔어!! 존나 열받는다..
했던거네ㅠㅠ빨리 청원다 차기를ㅠㅠㅠ
순천망신시키네 시벌럼이
하고왔어ㅠㅠ
마음이 너무 아프다.
청원 하고왔어 아이디 다 돌려서 했어 짬날때마다 가족 아이디로도 해야지
핫
플
소
취
해따!!!!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헐 좋은 정보 감사해요!!!
미친????? 순천망신 조팔
집가서 하기
아니 저럴거면 왜 저 부서에 있음 ???좋아는 안해도 최선을 다하기는 해야하는거 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