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예상)경의-중앙선 직결시 일산-회기간 완,급행 소요시간
일산역K326 추천 0 조회 828 09.12.29 23:43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용산-회기 중간에 급행정차역을 좀더 늘려야 하지 않을까요

  • 급행정차역 늘리면 소요시간이 더 늘어납니다...;;; 가뜩이나 중간에 2~3곳 연속정차도 있는데.. 더 늘리면 소요시간만 늘어나는 셈? 급행열차라고 할 수나 있을까요..?;; 차라리 다 정차(용산~회기)하라고 하시징...

  • 09.12.30 01:50

    용산-회기간 현 중앙선 급행이 이촌역과 옥수역에 정차하는것을 생각하면 두개 역 추가로 정차를 하여 강남방면으로 왕래하는 서북권역 승객들을 생각해야할듯 싶네요

  • 09.12.30 07:35

    DMC - 공덕 구간에서 어떻게 완행보다 급행이 소요시간이 더 나오는거죠?

  • 09.12.30 09:19

    용산과 회기 사이는 안하셨네요...옥수역이랑 왕십리역이 급행 정차하지 않을까요??

  • [수정] 디엠시 이후~용산 전까지가 지하구간인데.. 과연 급행 열차가 잘 갈 수가 있을런지 의문...;;
    지하구간은 아무리 빨리달려도 80~90KPH 정도밖에 못내는데..

  • 09.12.30 11:05

    환승역인 이촌, 옥수,왕십리, 청량리는 당연히 포함이겠죠....그런데 53분이라니 썩 빠르진 않네요.

  • 09.12.30 11:34

    DMC - 공덕 구간이 의문입니다. 그 구간은 보통과 급행의 시간이 바뀐듯합니다. 보통이 6분, 급행이 10분 걸리는 넌센스라니...

  • 작성자 09.12.30 16:08

    -------확실히 오차가 있어서 수정하겠습니다--------

  • 09.12.31 08:58

    수정하셨군요..^^

  • 09.12.31 14:21

    한남은 신분당선 때문에 미래 추가정차가 확실시됩니다....정차역 수 증가를 피할 수 없겠네요.

  • 10.01.01 14:00

    한 두 정거장 더 정차하더라도 청량리까지 1시간내로 주파가능하다면 상당한 메리트인데요- 지금은 주엽역에서 청량리가려면 환승도 해야하고 이것저것 하면 거의 한 시간 넘기니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