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전화가 왔습니다. ,,,
디케이씨인데요 오늘 시간있으면 회사방문 해주시죠 ?
나 : 네 알겠습니다. 마침 시간이 되어서 바로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면접관 : 올때 경력증명서 가지고 오세요 ..
나 : 네 알게습니다.
----- 여기까지가 전화통화 내용입니다.
회사도착해서 면접관하고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면접관 : 000 씨 자격증을 일찍 따셨네요?
나 : 네 21살에 취득하였습니다.
면접관 : 자격증이랑 경력증명서 기타서류를 보여 주세요
나 : 네 여기있습니다.
면접관 : 여기 경력증명서가 경력이 인정이 되는지 못 믿겠네요 기술인협회에 인정을 받으셨나요??
나 : 기술인 협회에는 아직 가입을 못했습니다. 가입비랑 연회비가 있어서 아직 하지 못했습니다. 기술인협회에 다 확인하고 경력은 확실 합니다.
면접관 : 그래도 믿을 수 가 없네요 . ( 어이가 없었음 경력증명서랑 고용보험 가입증명원을 확인했는데 왜 믿을 수 가 없다는 것인지??)
나 : 경력증명서랑 고용보험 가입증명원을 확인시켜드렸는데 왜 인정을 못한다고 하시나요?
면접관 : 나는 그런 거 모르고 기술인협회에 가입해서 인정받아오세요 ??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에요 .
나 : 기술인협회에 가입해서 오면 채용을 하여주나요 ??
면접관 : 그건 장담할 수 없습니다. 임원분들께 잘 말씀 해 볼게요 .. ( 헐 ~ ;;; )
나 : 그럼 확실히 채용되지도 않는데 기술인협회 가입비 : 10만원 연회비 5만원을 내서 인정받아오라고요 ???
면접관 : 네 당연한 것 아닙니까 (승질 내면서 ) 000씨와 더이상 말이 않통하는 군요 나가세요.
서류챙겨서 나왔어요.
이거 제가 잘못한 것 인가요??
저는 정말 어이가 없고 황당하네요
아직도 고용보험가입증명원하고 경력증명원 서류를 가져갔는데 왜 인정을 못한다고 하는지 이해가 않되네요 ??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 그냥 나왔어요 ㅠ 이런경우는 처음이고 막말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어이가 없고 황당해서 까페에 글을 올렸습니다.
어차피 다시 볼거 아닌데 막말해도 그만입니다. 욕만 안한다면야..
기본적인 개념이 실종상태..
님도 여기 유령회사인지 먼지 못믿겠다고 사업자 등록증이랑 연매출 현황 보여달라고 하지 그랬어요 ㅋㅋㅋ
와~~~~병신이다.........ㅋㅋ 기술인협회에서 머하는지 아냐고 물어보지 그랬어요~~~그럼 생각좀 해본다고~~
ㄱ ㅅ ㄲ~~오라가라
참 골때린다 요새 회사들 왜이랴 먼 생각으로 면접하고 채용하는지 참 완전 기가 살았다
왜 오라고 한건지...ㅡㅡ; 기분 푸세요...
진짜 그 공장 태러하고싶다
저두공장 아까면접 밨는데 면접관 아주싸가지없고 개념없네요 별시시콜콜한거 다물어보고 집에오면서 살인충동 느껴습니다
지금은 분이 풀리지않아 미치겠네요.....왕복3시간 면접기다린시간 1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