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회원분들은 보자마자 아실껍니다..^^ R33의 둥근 필러 모양만 빼면 R34네요..^^ 2530 두발에 HKS F-con ECU에 컨트롤러 있는 셋팅이라고 합니다..^^
NISMO LMGT만 만드는줄 알았습니다;; ^^ 18인치 휠입니다.. 후륜 브레이크는 4피스톤 AMG 제품입니다..
전륜 브레이크는 8피스톤 AMG 제품.. 제동력에는 문제가 없겠죠?^^ 모노블럭 브레이크라고 하던데요.. 이게 뭔지 궁금합니다!
완전 R34의 뒷모습인데요..^^ 범퍼의 보조등까지..
Vents라는 회사에서 튜닝했다고 하는 엔진후드입니다..^^ 칸사이 HKS후드의 덕트를 2등분 해놓은 느낌이랄까요? ^^
의외로 싱크로율이 잘 맞아 떨어진다고 봅니다..^^ 그동안 봤던 GT-R룩과는 또다른 느낌이었습니다.. ^^
http://members.nengun.com/member/ezy34가 출처구요..
상세 내역 입니다..
ENGINE TYPERB26DETT 2.6-litre Twin Turbo
Engine - External- 2 x HKS GT2530- 2 x HKS Internal Wastegates- 2 x HKS SSQV Blow Off Valves- 6 x 660cc Injectors- Veilside Fuel Rail- Fuel Regulator- R34 GT-R Radiator- 120mm Intercooler- 3" HKS Dump Pipes-2.5" Low-Mount Manifolds- Twin 3" Exhaust- HKS F-CON ECU + Controller
EXTERIORR34 GT-R Front BarR34 GT-R Rear BarR34 GT-R SpoilerR34 GT-R Rear Quarter Panels w/ Custom Air Hole and WidebodyR34 GT-R Bonnet w/ Custom VentsR34 GT-R BootlidR34 GT-R Tail lightsR34 GT-R Front LightsCustom SideskirtsR34 GT-R Front Lip
INTERIORRecaro SR-3 Reclinable SeatsMomo Steering Wheel320km/h Nismo Speedo Cluster
출처: 스카이 라인 GTR 원문보기 글쓴이: 세단같은 R34[박관성]
첫댓글 터빈두발 2520? ㅎㄷㄷ
이거 R34 아닌가요?
원래는 R33입니다
오호라 감쪽같넹 ㅋ 그나저나 아엠게 브레끼 끝내주네여
2530이면 중소형 터빈으로 작업했네요... 트윈터보니 일단 토크는 끝내주겠군요
2530이 두발이라니.... 살짝 아쉬운감도 있고... 암튼 팔피에 빠져버림...ㅋㅋ
8p...발가락냄새만맡아도 그냥 꼳히겠구만...
차가격은 중고론 얼마나해요 ?> 글고 이거 지금단종이죠 ? 그당시 가격이 ?..
첫댓글 터빈두발 2520? ㅎㄷㄷ
이거 R34 아닌가요?
원래는 R33입니다
오호라 감쪽같넹 ㅋ 그나저나 아엠게 브레끼 끝내주네여
2530이면 중소형 터빈으로 작업했네요... 트윈터보니 일단 토크는 끝내주겠군요
2530이 두발이라니.... 살짝 아쉬운감도 있고... 암튼 팔피에 빠져버림...ㅋㅋ
8p...발가락냄새만맡아도 그냥 꼳히겠구만...
차가격은 중고론 얼마나해요 ?> 글고 이거 지금단종이죠 ? 그당시 가격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