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국왕과 해리스 여왕, 학자금 대출 면제에 대한 대법원 판결 뒤집다
https://mishtalk.com/economics/king-biden-and-queen-harris-overrule-supreme-court-on-student-debt-forgiveness/
2024년 10월 26일
•
오후 3시 37분
•
34개의 댓글바이든 국왕과 해리스 여왕, 학자금 대출 면제에 대한 대법원 판결 뒤집다
•
경제학
바이든은 자신이 법 위에 있는 것처럼 반복적으로 행동합니다. 그렇다면 민주주의에 대한 위협은 누구일까요?
바이든, 세 번째로 법원 판결 뒤집으려 시도
월스트리트 저널은 바이든이 학자금 대출 면제에 대해 다시 법원을 무시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게 나를 멈추게 하지 않았어요." 대법원이 2023년 4,300억 달러의 학자금 대출 탕감을 차단한 후 바이든 대통령은 선언했습니다. 확실히 그렇지 않았습니다. 3개의 부채 면제 제도로 법정에서 패배한 후, 행정부는 금요일에 또 다른 제도를 공개했습니다. 판사 여러분, 그걸 보세요.
교육부는 제안된 규칙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약 800만 명의 차용인에게 면제를 허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규칙에 따라 교육부는 소득, 부채 잔액, 자산 등 17가지 요소를 기준으로 차용인이 향후 2년 내에 지불을 이행하지 않을 가능성이 80%라고 계산하면 부채를 면제할 수 있습니다.
이 규칙은 부서가 원하는 대로 언제든지 모든 차용인의 부채를 면제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허용합니다. 행정부는 높은 육아 비용이 어려움으로 간주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높은 자동차 대출이나 신용카드 지불은 어떨까요? 누군가 도덕적 위험이라고 말했나요?
4월에 이 부서는 2,500만 명의 차용인에 대한 누적 이자를 취소하고 20년 이상 전에 상환을 시작했거나 "저소득 가치 프로그램에 등록한" 사람들(즉, 영리 대학)의 부채를 면제하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계획은 또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차용인의 부채를 면제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지난달 연방 법원은 이 계획을 차단했지만, 해당 부서는 새로운 규칙이 "별도로 그리고 분명히 운영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법원은 행정부의 부채 탕감으로 인해 의회가 끝나는 것을 막고 있는데, 의회는 그런 광범위한 부채 면제를 승인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한 무법 상태는 많은 미국인이 도널드 트럼프가 민주주의를 위협한다는 좌파의 주장을 무시하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바이든 씨는 자신이 왕인 것처럼 행동하고, 그를 응원하는 민주당과 언론은 트럼프 씨가 바이든의 전례를 따른다면 반대할 입장이 없습니다.
퀸 해리스
해리스가 바이든과 다르게 무엇을 했을지 묻는 질문에 그녀는 단 하나도 대답하지 못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녀는 가솔린 엔진을 금지하는 바이든의 에너지 정책, 바이든의 이민 정책, 인플레이션 감소법, 모든 사람을 위한 의료보험, 학자금 대출 면제를 지지합니다.
그녀는 프래킹을 지지한다고 거짓말을 했고, 그 말을 철회했고, 이제 그 거짓말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NYT, 트럼프에 대한 또 다른 훌륭한 여론조사 결과를 내놓다
놓치셨다면 NYT에서 트럼프에 대한 또 다른 훌륭한 여론조사 결과를 확인하세요. 전환점은 이민입니다.
트럼프의 지지율이 다시 한번 드러난 가운데, 뉴욕 타임스는 트럼프가 전국적으로 동률을 이루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10월 21일, 저는 10월 21일에 다음과 같이 코멘트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해리스는 2020년 대비 라틴계에서 21퍼센트 포인트 하락했습니다.
이민자 범죄 행각은 상상이 아닌 현실이지만, 해리스와 바이든 덕분에 이민 에 대한 반발은 실제로 그런 것이 아니게 됐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주거, 식량, 보험 등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면, 그들은 이민에 대해 이렇게 화를 내지 않을 것입니다.
이민에 대한 반발은 실제로는 인플레이션과 경제에 대한 반발입니다. 그것이 트럼프로의 전환의 배후에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래서 이번 선거는 모든 사람이 말하는 것처럼 승패가 갈리지 않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트럼프는 트럼프지만 해리스는 짜증나는 웃음소리를 내는 바이든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