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큰 이유는
인천공항을 공동사업구역으로 해야 서울택시가 거기서 대기하면서 손님을 태울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서울택시는 손님을 내리고 서울로 복귀해야합니다.
그래서 공동구역으로 묶고
서울택시 대기장소도 만들고 서울택시가 합법적으로 인천공항에서 손님을 태울수 있도록 한거지요.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거기가 너무 멀다는 것이고 서울과 붙어있지 않다는점.
이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인천공항은 공동사업구역이나..
시외요금을 적용한다고 서울시와 조합이 합의하면됩니다.
즉,
인천공항을 공동사업구역에서 제외하자. 이렇게 주장하면 안되고
공동사업구역이지만,.. 시계할증이 적용되고, 또 중요한것은 운행을 거부할권리를 .. 기사에게 주면됩니다.
내가알기로는 인천에서 강화도는 인천택시가 거부권을 행사할수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같은 인천임에도..강화도의 특수성으로 인하여 이렇게 되는데
서울도 인천공항에 대해서는 거부권 행사 가능하고 요금도 시계할증 적용으로 나가면 됩니다.
첫댓글 시계할증 적용되면 공바리들 다들 접고 도로로 쏟아져
나옴ㅋㅋ 나도 그렇게 되면 쉰돌이로 전향해야됨
그리고 쥔장같은 사람이나 4~5시간대기해서 손태우고 나오지ㅋㅋ
내손님 내가 못태우다눈게 아쉬워요ㅜㅜ.
@망스 가끔 꿀오더 나오시는데 그냥 운행하시징;; 암튼 신경써주시는거 감사하게 생각하고잇습니다^^
@8월까지만화이팅 쉰근방은 오픈안하고 왠만하면 드릴려고해요
@망스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조만간 한잔먹는 모임 추진할려는데 꼭 나오세요^^
아 그리고 여기 카페서 개차반으로 노는거는 쥔장포함
몆몆한데 한맺친게 잇어서 그런거니 눈쌀찌뿌려지는글그냥 이쁘게봐주세요 사고나서 3년 다시 법택하라는
쥔장악담은 평생 안잊처지고 단한줄 여태사과한마디
안하는양반이니;;
@8월까지만화이팅 조만간 한잔먹는 모임에 저도 초대 부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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