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잘 읽었습니다. 고속도로는 지역의 분리현상도 초례할 뿐만 아니라 도로 주변의 개발도 어렵게 되겟지요. 특히 경찰의 이륜차가 통행 할 경우 교통사고의 급증.. 이라는 표현은 정말 한심한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근시안적인 발상에서 기인된 것입니다. 이러한 의식이 바뀌어 지기 전에는 우리 대한민국의 교통질서는 선진화가 어려울 것입니다. 단결! 이건 아직까지 저의 사견입니다만, 혹시 1960년대 중반, 한국이 급성장 할때, 일본과 자동차 분야의 지원에 대한 뭔가 합의 조건에 이륜차 부분은 절대 손대지 않키로 합의 한 것이 아닌가? 아니면, 계속적인 규제를 위한 일본의 어떤 매수에 걸려 든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추
다리 끊어질까..못건너고, 하늘 무너질까 우산써야 하고, 길가다 차가 와서 덥칠까봐 못다니고, 이륜차도 탈 것인데,,,,왜들그러시나, 전용도로는 분명히 더 안전한데, 초등학생한테 물어봐라....교차로 많은 곳이 복잡하고 사고 위험성이 높은지 전용도로가 위험한지.....왜 이걸 모를까?.........이건 불가사의한 일이야...세상에 이런일이 나가야 돼......
첫댓글 잘 읽었습니다. 고속도로는 지역의 분리현상도 초례할 뿐만 아니라 도로 주변의 개발도 어렵게 되겟지요. 특히 경찰의 이륜차가 통행 할 경우 교통사고의 급증.. 이라는 표현은 정말 한심한 하나는 알고 둘은 모르는 근시안적인 발상에서 기인된 것입니다. 이러한 의식이 바뀌어 지기 전에는 우리 대한민국의 교통질서는 선진화가 어려울 것입니다. 단결! 이건 아직까지 저의 사견입니다만, 혹시 1960년대 중반, 한국이 급성장 할때, 일본과 자동차 분야의 지원에 대한 뭔가 합의 조건에 이륜차 부분은 절대 손대지 않키로 합의 한 것이 아닌가? 아니면, 계속적인 규제를 위한 일본의 어떤 매수에 걸려 든게 아닌가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추
다리 끊어질까..못건너고, 하늘 무너질까 우산써야 하고, 길가다 차가 와서 덥칠까봐 못다니고, 이륜차도 탈 것인데,,,,왜들그러시나, 전용도로는 분명히 더 안전한데, 초등학생한테 물어봐라....교차로 많은 곳이 복잡하고 사고 위험성이 높은지 전용도로가 위험한지.....왜 이걸 모를까?.........이건 불가사의한 일이야...세상에 이런일이 나가야 돼......
차암 소모적인 논쟁들 하시네, 국가의 녹들 먹고....당근 열어줘야지 왜 족쇄를 묶어? 때가 어느 땐데....발상은 아직 5-60년 대 수준....한심들 하오
미시령 터널 너무 좋습니다..거기다가 안전하구요...그렇게 편리하고 안전한데..윗분들께서 경험하지 못하셔서 모를뜻 하네요..
근데 이륜차 를 왜 반드시 사고가 날 차량으로 간주하는게 ... 고정관념이란 무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