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새터에서는 ①본 무대에, 전체 일정에서 시간을 배분받아 올라가는 동아리가 있었고,
②소극장에서 공연하는, 동아리박람회가 진행될 때 동시에 공연하는 동아리가 있었습니다.
본 공연으로 첫날 새암(20') 손말(10') 건드렁(17'), 매직아이(17'), 인트로(27'),
둘째날 풍류회(10'), 동그라미(15'), 바라(30') 였고,
소극장을 이용하는 동아리는 아페이론(15'), 아이템(8'), 칸타빌레(10') 였습니다.
시간은 대체적으로 잘 맞았습니다만, 다소 지루해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문제는, 동아리 공연을 제작년에 비해 축소도 하고, 박람회 시간에 돌리는 등 체계적으로 하여
많이 시간이 절약되었음에도, 총운위에서 조금만 더 줄였으면 좋겠다고 의견이 나왔습니다.
이번 동연에서도 생각하기에 많은 동아리 공연은 새내기에게 지루한 감이 있을 것 같다 생각하여
중앙 공연을 6개 팀에서 4~5개 팀으로 줄이고, 소극장 공연을 3개 그대로 유지할 계획입니다.
공연 일정 및 공연팀 수에 대해서는 계속적으로 총운위와 논의하겠습니다.
①의 경우 넓은 무대를 쓰지만 중앙에서 시간이 변동이 있거나 지체되면 공연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②는 위보다 좁은 무대를 쓰지만 동아리 공연 성격상 소극장이 적당할 수도 있고, 시간적으로 안정적입니다.
또한, 소극장에서는 동아리 자체에서 회장인 인사할 시간이 주어지지만, 본 무대공연에서는 중앙에서
"이번엔 -동아리의 공연입니다!" 하는 소개 이외에 따로 인사할 시간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공연 장소의 사진은 저희 확간수 (2/7) 이후 올리겠습니다.
동아리 공연기획서는 1월 31일 (수) 까지 '2007 새터'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아, 위 아홉개 동아리만 공연하는 것은 아니고요,
다른 동아리에서도 공연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공연 기획서를 써서 같은 기한내로 업로드 해주세요-
첫댓글 기획서 제출은 옆 게시판을 봐주세요^^ 목록이 접혀있네요- 아직은 15대가 ..
엥? 새암은 왜 빠져있지요? 첫째날 공연했었는데요 ^^;;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