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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로GO! 신칸센 산요신칸센편 "PlayStation 2" the Bes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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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드 |
PlayStation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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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
철도시뮬레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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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양 |
DVD-ROM1매 |
가능인원 |
1인 |
발매일 |
2002년10월 3일 |
표준
가격 |
3,150엔(세금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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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로GO!컨트롤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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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로GO!신칸센 전용 컨트롤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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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차로GO!컨트롤러 원핸들타입 |
전차로GO!마메콘 |
전차로GO!컨트롤러 TYPE2 |
Poket Station |
[ 운 전 차 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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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요지구에서만 운행하는 0계를 개조한 West 히카리, 그 쾌적함과 더욱 단시간 이동하는 것을 위해 만들어진 차량. 인텔리젠트 살룬의 애칭을 가지고 있다. 히카리호 로 운행되지만 최고속도는 285km/h를 자랑한다. 인기차종으로 8량편성으로 운행중이기 때문에 혼잡이 심해 증비가 이루어지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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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R니시니혼(西日本=서일본)이 개발한 세계최고속도 차량. 300 km/h주행을 실현하기 위해 15m나 되는 Long nose , 로켓 같은 독특한 둥근(円)형차체 날개형의 팬터그래프등 다른 신칸센에서는 볼수 업는 외관이 특징이다. 또한 300계로 보이는 부수차(付随車-이건 뭔지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를 없애 전 차량을 전동차로 해 300 km/h 주행을 가능하게 했다. 히로시마(広島)~코쿠라(小倉)간에서의 표정속도는 기네스북에 올라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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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카이도신칸센 도쿄(東京)~신오사카(新大阪)간을 최고속도 270km/h로 소요시간을 2시간 반 대로 단축시키기위해 1990년에 개발되었다. 공기저항을 줄이기 위해 선두형상과 신칸센으로는 처음으로 VVVF제어의 유도전동기를 채용,1992년에 노조미로 데뷰했다. 이 300계로 부터 신칸센의 고속화가 시작되어 구형 차량의 폐차와 운용 변경을 불러왔다. 현재 히카리호의 주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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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旧)국철 말기인 1985년 쾌적함과 에너지 절약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신칸센으로서는 처음으로 2층 차량을 연결했다.당초에는 식당차도 연결되어 있었으나 후에 그린샤 카페테리어로 변경1989년에는 2층차량을 4량으로 늘린그랜드 히카리도 등장했다. 하지만 신형차량들이 등장함에 따라 폐차와 단편성화가 시작되었고 토카이도신칸센에서는 2003년에 퇴역했다. 그러나 산요지구에서 히카리호로 맹 활약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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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칸센 개업 당시부터 달려오고 있는 신칸센 차량의 원조.1985년에 100계가 등장 하기까지 21년간 토카이도-산요 신칸센의 유일한 차량이였다.하카타 개업당시에는 식당차를 연결한 도우도우편성(堂々の編成)까지 있었으나 신형차량이 등장하면서 그 활약이 줄어들었다. 단편성화가 진행되어 지금은 6량 혹은 4량으로만 존재한다. 현재 웨스트히카리로 개조되어 운행중이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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