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르헨티나 탱고의 심장, K-Tango “센트로 밀롱가”
센트로 밀롱가(Centro Milonguero)
센트로는 스페인어로 '중심' 아르헨티나 탱고 댄서들의 성지와 같은 곳입니다. 탱고 문화의 중심지이자, 탱고 애호가들이 모여 춤을 추고 교류하며 탱고의 정신을 이어가는 곳. 탱고 댄서들의 아지트 센트로~ 단순히 춤을 추는 공간을 넘어 탱고 문화, 역사, 전통이 살아 숨 쉬는 곳. 탱고 음악, 패션, 뮤비, 그리고 탱고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모여 교류하고 춤을 즐기며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이길 추구합니다.
● 다양한 수준의 댄서들이 함께 춤을 추며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탱고 기술 향상의 장. 밀롱게로스 들은 서로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배우며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는 쁘락의 명소 ‘텐션‘
● 탱고 커뮤니티의 중심인 루사 밀롱가는 탱고 댄서들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과 함께 춤을 추고 이야기를 나누며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 루사밀은 루쓰를 메게로 탱고를 사랑하는 모임을 의미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탱고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수준의 탱고 정규수업 과정과 전문지도자 자격증을 보유 할수 있는 대학 전문과정인 명지대학교(용인/자연캠퍼스/https://ice2.mju.ac.kr/ice2/index.do) 전문 강사에게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탱고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파티 및 이벤트 공연을 통해 숙련된 탱고 댄서들의 화려한 탱고 쇼를 감상할 수 있는 탱고의 아름다움과 역동성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 밀롱가 외에도 탱고 영화, 탱고 음악 공연, 탱고 패션쇼 등 다양한 탱고 관련 행사를 계획하고 추진 할 것입니다.
K-Tango Centro 루사 밀롱가에는 특별한 드레스 코드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정장이나 셔츠, 바지를, 여성은 탱고 드레스나 스커트를 착용을 원하지만 개인의 스타일을 존중하려 합니다.
기본적인 탱고 에티켓을 지켜야 하며 파트너에게 존중을 표하고, 다른 댄서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를 요 합니다.
저희는 누구나 자유롭게 파트너를 바꿔가며 춤을 출 수 있는 오픈카다 시스템이 일반적입니다.
K-Tango Centro 밀롱가, 왜 가야 할까요?
탱고의 정신을 계승하고 탱고의 역사와 문화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탱고의 뜨거운 열정을 느끼기 때문입니다. 센트로 밀롱가를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수준의 댄서들과 함께 춤을 추며 서로에게 배우고 성장하고.
센트로 밀롱가에서 만나는 사람들과의 특별한 인연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센트로 밀롱가는 단순한 춤 공간을 넘어 탱고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