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향기 화사한 5월 복사골 부천의 합창단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지난 5일 오후 7시 부천시민회관에서 열린 제36회 복사골 합창제는 총 14팀이 참가하여 그동안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평균 연령 75세의 어르신들 합창단인 소사구노인복지회관의 즐거운 합창단(지휘 최현규)을 시작으로 드림여성합창단(지휘 장홍선), 코리아힐링싱어즈(지휘 황혜영), 부천아버지합창단(지휘 최홍민), 부천YMCA그린합창단(지휘 오윤형), 좋은사람들중창단(지휘 오선애), 경기싱어즈(지휘 장경희), 온새미로합창단(지휘 윤고생), 부천시소년소녀합창단(지휘 박하나), 부천남성합창단(지휘 심재완), 아도니아합창단(지휘 안희상), 부천어머니합창단(지휘 남철우), 실로암합창단(지휘 임경재), 연합합창단(지휘 임경재)이 함께 펼친 이날 합창제는 화음이 선사하는 최고의 음색으로 봄향기 가득한 시민회관을 수놓았다.
합창제에 참가한 단원들은 한결같이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행복감에 서로를 격려하며 힘찬 박수로 즐거움을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한편 이날 합창제에서는 온새미로합창단이 최고의 영예인 베스트코럴어워드를 수상하여 기쁨을 나누었다.
온새미로합창단 윤교생 지휘자는 “단원들이 늘 한마음으로 연습을 해 온 결과”라면서 “온새미로만의 기쁨이 아닌 우리 모두의 기쁨으로 그동안 도와주신 김미애 단장님을 비롯하여 합창제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온새미로 합창단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매년 5월 10일을 유권자의 날로 재정하여 제1회 유권자의 날 기념식을 갖는데 온새미로 합창단이 축하공연을 오는 10일 목요일 오전10시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공연을 한다.
< 저작권자 © 경인예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첫댓글 다시 한 번 자축합니다!!
'유권자의 날 공연'도 멋지게 해 치워....부천의 자랑을 넘어 더 큰 지평을 여는 온새이길 기원합니다^^
온새미인것이 자랑스러워~~으쓱으쓱~~ 어깨에 힘들어가네 ㅋㅋㅋ
ㅋㅋㅋ순화씨 '온새 미인' 인정!!!!! ㅋㅋㅋㅋㅋㅋ
멋있다...
짱~ 순화~~~~~~~~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윤교생지휘자님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단원여러분의 소중한 땀방울의 결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