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어울수레
 
 
 
 
 
 

회원 알림

 
  • 방문
    1. 23 송민헌
    2. 23 박민석
    3. 23 최용준
    4. 21 변민혁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05 도현
    2. 2024170717_이..
    3. 24 이승현
    4. 24 이재준
    5. 24 유경석
    1. 24 장하윤
    2. 박혜원
    3. 23 김연준
    4. 24 김상원
    5. 2024170795유인..
 
카페 게시글
2025[차량명] 전장 [LV] 2024대회 피드백
20 조현승 추천 0 조회 98 24.11.07 12:2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11.07 14:43

    첫댓글

  • 24.11.07 16:29

    미천한 제게 가르침을..

  • 24.11.08 10:02

    TSAL의 경우 규정을 놓쳐서 두개로 쪼개진 것이 아니라 규정 만족을 위해 쪼개진 것이 맞습니다. 하나로 통합시킬 수 있으나, TSAL이 배터리박스측 전압과 HVBOX측 전압을 모두 감지해야 합니다. 회로가 하나로 통합 될 경우, TSAL의 고전압 감지를 위해 인클로저 외부로 나가야 하는 HV선이 많아져야 하므로 회로를 두개로 쪼개게 되었습니다. 이후 TSAL 글에 자세히 서술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