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 문제로 고통을 받는 환자가 상당하다. 질환의 종류에 따라 각각 감각되는 고통의 양과 질은 차별될 수밖에 없다. 그렇다면 가장 큰 고통은 무엇일까? 돌발통을 동반하는 CRPS와 제3신경통을 먼저 꼽는다. 사실상 CRPS의 통증 보다 강력한 통증은 없다. CRPS 환자가 스웨덴의 안락사 전문 병원에 안락사를 신청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다. 죽음 보다 무서운 통증이라는 증거이다. 이에 맞설 수 있는 통증은 말기암 환자의 통증이다. 두 가지 통증 다 마약성 진통제로 해결되지 않는 통증이라는 점은 명백하다.
마약성 진통제를 제치고 말기암 환자의 통증을 잡아 줄 수 있는 유일 물질이 상황금초(산삼금초)이다. 마약 보다 1000배 이상의 효능이 있다는 개똥쑥 보다 우월하다. 식초는 십자가의 고통도 상쇄시켜 주는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상황금초에는 베타글루칸과 린레우스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통증은 물론 유해중금속과 요산 등의 통증물질 제거 능력과 독성물질까지 제거하며 방사능의 후유증까지 해결하여 준다.
제3신경통은 고 조신권 박사님을 통해 입증되었고 대상포진의 통증까지 해결해 준 이력이 있으며 말기암 환자의 통증을 해결해 준 경력이 있다. 신경차단수술을 고려 중이라면 상황금초를 복용해 본 연후에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다. 상황금초는 행운을 가져다 준다. CRPS 환자 5분에게 무료로 제공한다는 카페 공지를 올렸으나 도전자가 아직 없다. 유감스럽지만 곧 만나게 될 것으로 믿는다. 통증 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다면, 즉시 상황금초를 복용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