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12일 (수) 오후 김해 국제공항을 출발해서 상해국제공항을 경유하여 배트남 호치민에 도착하였다.
13일(목) 새벽에 도착하여 랑동호텔에서 잠을 자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김재경 목사님의 사모님이 준비한 도시락으로 세미나 장소로 이동하면서 아침 식사를 하였다. 호치민 중앙교회를 섬기시는 집사님과 목사님들이 동참하셨다)
현지 목회자 62명이 참석하여 개강 예배를 드리고 세미나를 시작하였다. 세미나 현장에서 1박 하면서 세미나를 마치고( 13일아침부터 14일 오후까지) 토요일 휴식하고 주일 오전 호치민 중앙교회당에서 예배드리고 (설교- 김성득 목사, 특송-북방선교회 회원과 사모) 교회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오후에 여행을 떠났다.
도중에 이명희 목사님 교회가 지원하는 교회를 방문하여 기도드리고 여행길에 올랐다. -나트랑- 국내편비행기로 호치민에 돌아와 -성도 초청 예배드리고 점식 식사를 제공 받고 -짐을 정리하여 20일(금)새벽에 호치민 국제공항을 떠나 상해국제공항에서 오후 3시경에 김해국제공항으로 오는 상해항공을 통해서 김해 국제공항에는 아침에 도착할 예정이었지만 저녁에 도착한 것이다.
(정영동 목사님,김정석 목사님,성유한 목사님 부부,김성권 목사님 부부, 김성득 목사님 부부,이명희 목사님 부부,성경석 목사님 -이렇게 11명이 베트남에 동행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