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4회 배재코랄88 발표회에 연주홀을 꽉 메워주시고, 힘찬 환호와 박수를 크게 쳐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배재코랄88 발표회에 참석해주신 배재고 선후배동문님들, 배재중고 교감선생님, 교목 선생님외 88 동기와 가족 친지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함께 출연하신 91회 동문들, 코랄88 단원들 모두 모두 수고 많았습니다.
하나님의 은총으로 두루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배재중고 교감님, 교목님, 배재교회 김주환/75목사님과 함께한 허진영 부회장
-배재교회 김주환 목사님과 함께
- 든든한 옥토교회 가족들
- 정영근 상명대 대학원장님 - 항상 젊은 이유를 알겠슴...
- 안동의 신혼부부에게 - 축하합니다 !
- 멀리 안동에서 가족 모두 함께 온 공채일 목사와 함께
- 성당 교우님과 함께
- 윤종주 가족
- 이영일 가족
- 최세진 가족
- 홍영도 가족
- 원창현 부부
- 88골프회 김용식, 원창현부부
- 이번 음악회의 새로운 얼굴 91회 동문들
- 도광수 동문 가족
- 이사범 가족
- 이의형 가족
- 곽봉석 가족
- 임용택 동문 가족
** 안녕하십니까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 여러분들과 같이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아펜젤러 목사님의 건학이념을 실현코자 이렇게 모여 노래합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에벤에셀과 합동으로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더욱 웅장하고 수준있는 연주회가 되었습니다. 오래전에 배재를 졸업하고 배재코랄88은 2003년 배재고등학교 졸업 30주년 기념 홈커밍 행사에서 합창을 했던 것을 계기로 만났던 친구들이 홈커밍 이후에도 합창단을 계속 유지하고자 하는 의견의일치를 보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는 모임 입니다.
이제 사회 중견 인사가 된 동기 친구들이목소리를 모아 노래를 하고 여기에서 모아진 에너지로 뜻있는 선한일을 하자는 모임이 코랄 88의 모임이기도 합니다.
꽃씨를 뿌리면 언젠가 꽃이 피고 또한 그꽃을 보고 즐거워할 사람이 있듯이 그렇게 음악회를 준비했습니다. 이 음악회는 우리의 자랑스런 동기인 정성수 교수의 끝없는 도전정신으로 보다 성숙된 연주를 선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쁜 중에도 시간을 내어 정성을 다한 우리 친구들, 91기 후배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같이 합창은 못하지만 물심양면으로 후원해준 사랑하는 우리동기들, 또 선한 사업을 위해 동참하시는 많은 후원자 여러분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 그리고 원수까지도 사랑하는 예수님을 배운 우리배재인들이 이번 공연을 통하여 더 큰 일을 할 수 있고, 하나가 되기를 원하며 여기에 참석하신 모든 분 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 충만 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끝으로 후원금을 내주신 후원자 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것은 어려운 분들이나 그런 분들을 돕고 계신분들께 뜻 깊게 잘 사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