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2일 다산콜센터 오픈식에 서울시정모니터 김상환 시민대표로 참석 했습니다.
다산 플라자 콜센타에서의 시정모니터 김상환
120 다산콜센터 Open을 알리는 사회자
6인 합창단의 축하 공연
다산콜센터 13층에서본 덕수궁 시청 시가지......
120 다산콜센터 근무하는 모습 (현재 104명 근무)
120 다산콜센터 근무하는 모습
근무자의 이름표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이 입장 하고 있다(참석인원 100명)
오세훈 시장이 인사를 못한 분들을 바라보면서 다시 인사 하고 있다.
자리에 앉자있는 오세훈시장과 시의회 의원
120 다산콜센타 오픈을 축하 한다는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서울특별시 시의회 부회장께서 축사하는 모습
참석한 내외귀빈 모니터의 모습
식이 끝난후 다과회를 하는 모습
줄을서서 참석한분들이 서울시장을 선두로 120 다산콜센터 현장으로 가고 있다
위치 :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별관1동 1층DASAN PROJECT
시민고객과의 4가지 약속
1.불친절을 없애겠습니다.
2.문턱을 없애겠습니다.
3.대기시간을 없애겠습니다.
4.불필요한 방문을 없애겠습니다.
120 다산콜센타(One-Call)
서울시와 관련된 민원이나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 상담하는 전화
민원서비스 입니다.
상담분야
● 교통불편.환경오염.예산낭비 신고
● 수도.주택.건축.임대차상담
● 다산플라자 방문상담예약 신청
인터넷 www.seoul.go.kr 신청가능
● 기타 문화 체육행사등 서울시 관련 민원안내.상담
☞ 국번없이 120 (휴대폰.시외 02-120)
상담시간 : 평일 08:00~19:00
(야간 및 휴일 : 상담예약 ,당직실 연결)
카페 게시글
▒ [자전거 하이킹 사진] ▒
120 다산 콜센터 Open ! 시민대표로 참석
김상환
추천 0
조회 179
08.01.15 19:30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