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국과 전세계 하나님의교회에서 릴레이로 진행하는 봉사 중 대표적인 것이 '헌혈릴레이' 인데요~ 혈액수급이 어려운 요즘, 하나님의교회 헌헐릴레이가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성남지역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동참했다고 하니, 소식 전해드릴게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분당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개최했다. 혈액 절벽에 직면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는 가운데 펼쳐진 반가운 행보로 꼽힌다. 특히 이웃의 생명을 살리는 ‘생명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는 평가다.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성남 지역 하나님의 교회 신자와 이웃 500여 명이 고귀한 생명을 살리는 ‘10분의 기적’에 동참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도 헌혈버스 4대를 지원했다.
청·장년 직장인들은 출근시간과 점심시간을 활용해 헌혈버스에 올랐고, 대학생들은 강의가 빈 시간을 활용해 헌혈에 나섰다. 이웃과 함께 헌혈릴레이에 참석한 주부들은 차례를 지켜 헌혈버스에 오르내리며 차분하게 헌혈을 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20년 가까이 전 세계 곳곳에서 꾸준히 헌혈릴레이를 개최해 국내외 혈액수급난을 해소하는 데 앞장섰다. 하나님의 교회는 올해 들어서만 한국은 물론 미국·페루·칠레·아르헨티나 등에서 헌혈릴레이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지속적인 생명 나눔 행보에 국내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장·표창패,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패 등 다수의 상을 받았고, 몽골 보건복지부 명예 감사패, 캄보디아 보건복지부 장관 감사장, 미국적십자사 특별표창장, 호주적십자사 혈액원 표창장, 필리핀 심장센터장 표창장, 태국적십자 국립혈액센터장 표창장 등을 받았다.
이웃사랑, 생명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헌헐릴레이! 헌혈릴레이가 진행된지 벌써 20년 정도 되었다니 놀랍네요~ 이러한 하나님의교회 봉사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려는 마음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새언약 진리로 구원의 소식도 알리고, 헌혈로 이웃사랑까지 실천하니 진정한 '선한 사마리아인'이라 할 수 있겠죠?^^ 다음 릴레이 지역은 어디일지 궁금하네요~ㅎㅎ
첫댓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봉사활동과 헌혈릴레이로 사회의 빛이 되니 정말 아름답네요~
하나님의 사랑을 꾸준히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와 봉사활동은 모두 하나님의 은혜이시네요!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선한 행실을 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자랑스럽고 멋있네요^^
이웃에게 그리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있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한 생명 살리는 헌혈 릴레이에 하나님의교회가 앞장 섭니다.
헌혈로 생명 살리는 하나님의 교회 너무 멋집니다:)
헌혈릴레이로 이웃사랑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너무 멋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본받아 헌혈로 사랑을 나눠주는 하나님의 교회 최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생명살리는 헌혈에 많이 동참한 마음이 따뜻해지는 소식이네요 ㅎㅎ
생명 살리는 일에 앞장서는 하나님의교회 최고~~
와~헌혈행사를 허락하신 아버지,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혈액 수급이 참 어려운 요즘인데, 하나님의 교회에서 헌혈릴레이를 하니 많은 분들의 생명을 살리는데 앞장서네요. 정말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