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수정 사항 ·길드에 의해 포획된 팔의 수가 약 7,000개에 달했을 때 게임이 항상 충돌하고 데이터가 저장되는 문제를 해결했다. ·이전 패치에서는 이미 이 상태에 있던 데이터(서버의 경우, 서버의 월드 데이터)를 저장하여 로딩이 불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였으나, 이 패치를 적용한 후에는 이 상태가 해결되어 정상적으로 로딩될 것이다.
·멀티 플레이어에서 플레이어가 수류탄을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장착한 일부 무기가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다.
·Lifmunk Effigies로 캡처 파워를 강화했을 때 표시된 캡처 확률이 증가했지만 실제로는 내부 처리 버그로 인해 캡처 확률이 전혀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기준관련 ·수동으로 사육장에 배정된 Pal이 잠들면 영원히 깨어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다. ·기저의 팔이 나무를 쓰러트렸을 때 나무가 떨어지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others ·일부 속임수와 악용에 대한 대책을 실시했다. === 주요 문제 및 이슈 해결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팔월드를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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