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중앙회 임시총회 및 제16대 중앙회장 취임식
일시:2024.08.27 오전 11시
장소: 더 리버사이드호텔 7층 콘서트홀(서울특별시 서초구)
오랜 공석으로 인하여 전국 80만 회원의 기대와 성원속에서 제 16대 중앙회장 취임을 위한 임시총회를 무사히 마치고 연이어 취임식까지 성대하게 치뤘습니다.
신임 김상훈 중앙회장님은 경북 구미출신으로
㈜동양특수유로(동특) 대표이사, ㈜코엔펙 회장, 대한택견협회회장, 조계종 강남 봉은사 신도회장 등을 역임하셨으며
정계와 재계 두루두루 인맥과 덕망을 갖추신분으로 전국 80만회원의 수장으로써 충분히 검증되셔서 발탁되셨습니다.
김상훈 회장은 당선증을 전달받으며 “바르게살기운동은 지난 35년간 대한민국 발전의 역사와 함께해 온 국민운동단체로서, 중앙회장직을 맡게 되어 영광이며 또한 어깨가 무겁다.”라고 밝히며,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을 바탕으로 밝고 건강한 국가·사회건설이라는 우리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전국 80만 회원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당선 소감을 밝히셨습니다.
대구시협의회에서는 중앙대의원으로서 권금락 시협회장, 차은호 수석부회장, 최경연 여성회장, 손미호 산악회장, 이수만 청년회장, 중구 이윤희회장, 동구 김태종회장, 서구 김윤조회장, 수성구 황선우회장, 달성군 노미영회장, 군위군 김춘자회장님께서 이른새벽 먼길을 달려 행사의 시작과 마무리까지 함께 해주셨습니다.
당일 권금락 시협회장께서는 신임 중앙회장님께 인준패를 받으셨습니다.
장시간의 여정으로 지치실 만도 하시지만 대구시 핵심임원으로 질서와 화합된 모습을 보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