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김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성장하는 아이들, 함께 그리는 빛나는 내일
기사입력 2025-11-07 21:2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밴드로 공유
복사 목록 인쇄
김천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이정미)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청소년들이 1년간 성장해 온 과정을 모아 발표회와 공연, 작품 전시 등이 어우러진 문화축제를 개최했다.
김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는 아동들의 재능 발굴과 성장 지원을 위한 것으로 아동과 가족, 관계자들이 함께 모여 소통하며 아동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연대를 강화하는 뜻깊은 행사이다.
제1회 김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가 7일 오후 김천시문화회관에서 이정미 김천시지역아동센터 협의회장과 지역아동센터장, 교사와 학부모, 아동들이 참석하여 갈고닦은 재능과 성취를 발표했다.
아울러, 김훈이 김천시 복지환경국장, 김천시의회 김세호 운영위원장, 최병근 도의원, 권경미 김천동부초 교장, 신영아 경북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 박준호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차호영 김천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영옥 황산돌봄센터 센터장, 김명순 김천의료원 공공의료지원부장, 채은희 누리복지재단 한걸음 어린이집 원장, 이명희 심리정서지원 바우처 마음자람 센터장, 여도연 심리정서지원 바우처 대표 등이 참석하여 아동과 청소년들의 꿈의 크기를 키워주었다.
이정미 김천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개회 인사말을 통해 “오늘 무대는 성장하는 아이들과 함께 그리고 빛나는 내일을 만드는 꿈의 무대입니다. 분명히 가요대전보다 음악 중심보다 우리 아이들의 발표가 훨씬 더 감동적일 것입니다.
오늘 우리 아이들의 작은 발걸음 하나하나에 큰 박수를 보내주시고, 한 마디 동작에도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김훈이 복지환경국장은 “김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가 아이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넓은 장으로 발전하기를 희망하며, 김천시에서도 여기 계시는 모든 분이 함께 마음을 맞추고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내년에는 저희들이 좀 더 준비를 하겠습니다. 오늘 공연으로 아이들의 꿈이 무럭무럭 자라나길 기대합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김천시의회 김세호 운영위원장과 최병근 도의원도 축사를 통해 ”오늘 발표회가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그동안의 노력과 성장을 마음껏 보여주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했다.
이어 발표회가 진행되어 컵타(꿈나무, 봉계, 사랑), 우쿨렐레 & 칼림바(성은, 임마누엘, 지좌행복한홈스쿨), 합창(부곡, 푸름꿈), 오카리나(덕곡, 봉계, 비손), 뮤지컬 공연(나래), 하모니카 합주(부곡, 임마누엘), K-POP 댄스(사랑, 푸른꿈) 밴드 공연(한마음), 그리고 지역센터 선생님들과 센터장님들의 특별공연이 펼쳐졌다.
이날 감동적인 연합발표회는 어린이들의 노력과 재능이 빛나는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저절로 앙콜과 박수갈채가 쏟아지는 공연이었다.
각 센터 아이들의 창의력과 열정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공연들은 따뜻한 공동체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감동의 무대로 기억되며, 무대 위에서 펼쳐진 다양한 악기 연주와 댄스, 합창이 어우러져 화려하고 다채로운 장관을 이루었다.
특히 지역센터 선생님들과 센터장님들의 특별공연은 행사에 깊이를 더하며, 모두가 하나 되어 만들어 낸 멋진 문화 축제로 자리 매김했다
< 제1회 김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