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연하게도 비밀 조직들의 비밀들은 비밀이고...그것에 속한 사람들은 그들이 뒤에 숨기고 있는 비밀들이 널리 퍼지길 원하지 않습니다.
(계17:4)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나의 교회만 여자가 잔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교회는 로마 천주교회입니다. 이것이 씨타 델 바티카노(Citta del Vaticano)이고 여기에 잔을 들고 있는 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피데즈(Fides)라고 그들의 모든 문서에서 부릅니다. 피데즈.. 이게 무슨 뜻이죠?
이제 프리메이슨 자료로 가서 봅시다. 훌륭한 프리메이슨 출처입니다. 알버트 맥키(A.G. Mackey)의 프리메이슨 본부의 교범서입니다. 그는 33도 프리메이슨이었고 저의 강의 들을 계속 보시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게 되실 겁니다. 그가 말하길 “모든 시대에서 오른손은 충성(fidelity)의 상징으로 여겨졌고 고대 우리의 형제들은 피데즈(Fides) 혹은 피델리티(Fidelity)라고 불리우는 신을 숭배했다. 그리고 그것은 어떤 때에는 두 오른손의 연합으로 표현되었고 다른 때에는 서로 오른손을 붙잡고 있는 두 인간의 형상으로 표현되었다. 누마(Numa)가 처음으로 피데즈의 제단을 세운 사람 이었는데 피데즈는 맹세와 정직함의 여신으로 숭배를 받았다.” 그러므로 이것은 정직함과 충성됨을 상징이지만 또한 피데즈라는 여신의 형상이군요.
(계17:5)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계18:7)그가 어떻게 자기를 영화롭게 하였으며 사치하였든지 그만큼 고난과 애통으로 갚아 주라 그가 마음에 말하기를 나는 여황으로 앉은 자요 과부가 아니라 결단코 애통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하니
그녀가 종교개혁 당시에 자녀를 몇 읽기는 했으나 그녀가 그들을 돌려 받겠다고 하는군요.
(사47:8)그러므로 사치하고 평안히 지내며 마음에 이르기를 나뿐이라 나 외에 다른 이가 없도다 나는 과부로 지내지도 아니하며 자녀를 잃어버리는 일도 모르리라 하는 자여 너는 이제 들을지어다
그녀가 세상을 영적인 면에서 다스리겠다고 하는 군요. 이것이 이 세력이 하는 말입니다.
이제 흥미로운 사건을 알려드리죠. 얼마전에 바티칸은 2000년 9월 5일 도미누스 이서스(Dominus lesus)를 발표하면서 그녀가 이렇게 말합니다. “바티칸은 다른 교회들이 바티칸의 자매가 아니라고 주장한다.”“이점에 대해 항상 분명하고 명확해야 한다. 하나의 거룩하고 보편적(카톨릭)이고 사도들의 만국을 위한 교회는 자매가 아니라 교회들의 어머니다.” 랏징어(Ratzinger)추기경은 말하길.. 참고로 그는 종교재판소의 수장입니다.(랏징어는 현 베네딕트 16세) 물론 그들은 자신들을 더 이상 종교재판소라고 부르지는 않습니다. 자신들을 ‘교리와 믿음의 협회’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이것은 종교 재판소와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같은 건물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녀가 말하길 그녀는 자매가 아니라 모든 교회의 어미라고 합니다. 이 발언은 다른 모든 교회들이 그녀의 권위아래 있다는 뜻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이것이 그녀가 말하는 바입니다.
(계13:1)내가 보니 바다에서 한 짐승이 나오는데 뿔이 열이요 머리가 일곱이라 그 뿔에는 열 면류관이 있고 그 머리들에는 참람된 이름들이 있더라
(계13:2)내가 본 짐승은 표범과 비슷하고 그 발은 곰의 발 같고 그 입은 사자의 입 같은데 용이 자기의 능력과 보좌와 큰 권세를 그에게 주었더라
이것은 정말.. “와우!”라고 놀랄만한 발언이군요. 용이 이 세력에게 힘을 주는군요. 다른 말로 하면 이 세력의 힘은 다른 근원이 있군요. 그런데 천주교가 기독교를 가르치지 않나요? 물론입니다. 천주교가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의 구세주로 가르치지 않나요? 물론 가르칩니다. 그러나 또한 천주교는 다른 방법들과 교회를 통한 중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제 흥미로운 점은 비밀 조직(혹은 결사단)들은 항상 두 개의 교리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하나는 계몽한 입회자를 위해서 다른 하나는 계몽하지 못한 외부인 혹은 비핵심층 용이죠. 그리고 템플러(성당기사단)들에게도 두 개의 교리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핵심층을 위한 비밀스런 오컬트 교리였고 다른 하나는 외부 공개용 이었습니다. 그들이 외부에 공개하던 교리는 천주교의 교리였습니다. 그랬기에 내부 핵심층이 믿지않던 교리를 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의 종교로 받아드리게 됐습니다. 오컬트적인 핵심층에게는 루시퍼가 진정한 하나님의 아들이었습니다. 그들에게 예수는 첫째 아들과의 싸움에서 져서 쫒겨난 둘째 아들이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에겐 루시퍼가 진짜 빛이었고, 전쟁의 승리자였고, 그리고 마지막 시대에 가서 숭배를 받을자였습니다. 이것은 오컬트적 교리입니다. 이것이 신비주의자(Kabbalist)들과 그노시스파가 항상 믿어온 교리였습니다. 물론 이것은 성경의 가르침이 아닙니다. 그리고 실제로 천주교는 성경의 가르침을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다.
(계17:12)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으로 더불어 임금처럼 권세를 일시 동안 받으리라
(계17:13)저희가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계17:14)저희가 어린 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 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 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그러나 여기에 나타나는 세상의 열 왕들은 이 짐승의 체제에게 그들의 능력과 권세를 줄 것입니다. 중세기에 그랬듯이 말입니다. 그리고 짐승은 그의 교리를 전 세계적으로 강요할 것입니다. 매우 흥미롭죠. 이 짐승이 무저갱으로부터 온 짐승이 될 것입니다.
자, 게리 H. 카(Gary H.Kah)는 그의 저서 ‘세계적 직업으로 향하는 길’에서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는 말하길 고대의 신비로운 종교들은 바벨론으로부터 나왔고, 물론 그 종교들은 범신론적 이었습니다. 무슨 뜻이냐 하면, 신은 자연속에 있다는 겁니다. 모든 것 속에 있고, 그러므로 인류도 신으로 만드는 사상입니다. 이것은 카발리즘(Kabbalism)-유대교 신비주의에서 강조되었고 기독교시대에 영지주의를 만들어 냈습니다. 템플기사단은 중심부 핵심층으로서 고대 신비주의자들의 지식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후에 그것은 ‘장미 십자회의 신비 사상’, ‘프리메이슨’, 그리고 ‘일루미나티’를 통해 이어져 내려왔고 게리 H. 카는 이것이 마르크스주의, 미국과 유럽 비밀 결사들과 정치적 결사들, 국제 금융, 그리고 세계 교회 협의회까지 지배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정말 이상한 일이죠. 세계 교회 협의회가 프리메이슨에 의해 지배되고 있나요? 아 그리고 뉴에이지 운동, 신지학 협회, 등등 이 모든 단체들이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 구원’이라는 교리를 무효화하려는 체제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마지막 전투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이루기 위해, 이 여자는 자신의 정체를 감추기 위해 기독교라는 옷을 입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외부 가축들을 위한 교리를 배우게 되고 핵심층의 교리에 대해서는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대상16:26)만방의 모든 신은 헛것이요 여호와께서는 하늘을 지으셨음이로다
이 절은 우리에게 우상숭배라는 것은 지상에서 시작된 것이라고 합니다.
니므롯은 하늘의 주, 담무스는 이교 메시아, 세미라미스는 하늘의 여왕 이들은 모두 바벨론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들이 모든 종교들 레바논, 페니키아, 앗시리아, 그리스, 로마, 이집트, 인도, 중국, 멕시코, 스칸디나비아(북유럽), 등에 퍼져있는 종교들을 살펴보시면 그들의 신들도 똑같은 구성원을 다른 이름들로 부르고 있음을 발견하실겁니다.
바알, 담무스, 아스다롯, 엘, 바커스, 아스타르테, 벨로스, 담무스, 레아 이슈타르, 니누스, 헤라클레스, 벨티스(Beltis), 등등 그리고 이집트에는 라(Rah), 오시리스-호루스, 이시스-하토르 그리고 인도에는 비슈누, 크리슈나, 이시드바키.. 다른 곳들도 이렇습니다. 자 이제 천주교는.. 로마천주교는 이 삼위일체를 가져다가 ‘아버지와 어머니와 아이’를 만들었습니다. 즉 그들은 여성형을 여신으로 높여야만 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을 그들이 어떻게 행했고 행하고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황의 승인 아래 말입니다. 그러므로 진정한 삼위일체와 로마천주교의 삼위일체는 완전히 다릅니다. 가축들 - 사람들에게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이지만 핵심 내부층에게는 ‘아버지와 어머니와 아이“입니다. 이것은 다름아닌 과거의 ’바알과 담무스와 아스다롯‘입니다.
주피터는 고대로마 최고의 신인데 페트로스(베드로)로서 숭배를 받습니다. (조약)돌이란 뜻이죠. 그리고 ‘우비 페트로스 아이비 이클레시아(Ubi Petrus lbi Ecclesia)'는 ’베드로가 있는곳이 교회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여기에 진짜 돌 되시는 예수님을 다른 돌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아 비밀 조직들? 우리는 이것에 대해 간략하게 다음과 같이 요약할수 있습니다. 고대 바벨론의 종교는 카발리즘을 탄생시켰고 후에 에세네파 같은 파들과 영지주의를 출현시켰습니다. 그리고 영지주의-그노시스주의는 시몬 마구스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이것은 다른 출처가 아닌 엘리파스 리바이(Eliphas Levi)의 마술의 역사에 나옵니다. 놀랍죠? 매우 권위있는 프리메이슨 출처입니다. 그러므로 영지주의는 시몬 마구스가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영지주의와 그 비밀스런 교리들은 오랜시간 속에서 이런저런 단체들을 중간에 거쳐서 템플기사단에게 전해집니다. 참고로 템플기사단이란 단체는 로마천주교에 속한 집단입니다. 이들은 신전 터의 보호를 위해 결성되었는데, 이스말리, 카르마타이트, 파티마이트, 드루스, 어새신 같은 이슬람 비밀 결사들과 강력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매우 재미있는 사실이지만 ‘이슬람과의 관계’ 강의까지 미뤄두도록 하겠습니다. (이슬람의) 비밀 조직들은 실제로 무엇을 가르쳤는지... 템플러들처럼 그들에게는 두 개의 교리가 있습니다. 하나는 가축들을 위해서, 그리고 다른 하나는 핵심층을 위해서, 이 두 교리는 서로 완전히 정반대였습니다.
자 이제, 템플러들의 비밀스런 핵심 정보들은 장미십자회와 예수회 사상에 심어집니다. 또한 예수회는 프리메이슨을 만들고 결성합니다. 프리메이슨은 개신교에서 활동하기 위해 만들어진 로마천주교 단체입니다. 물론 그들은 몰랐죠. 그들은 로마가 원하는 일들을 행하도록 기만당했습니다. 로마는 그져 프리메이슨들이 로마를 위해 일하는 동안 뒤에 배후에 숨어 있을 수 있게 된거죠. 그리고 개신교도들이 일을 했기 때문에 로마는 의심받지 않았습니다. 매우 영악하죠. 매우 영악합니다.
이제 템플기사단에 대해 보도록 합시다. 여기 그들의 모습의 일부 표현되 있습니다. 이 사람이 데몰로이(Demoloy)인데 이 사람이 템플기사단 소멸 당시의 리더였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입었던 의복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이 사용했던 문양중 하나인데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고 계셨습니까? 수많은 은사주의 교회들이 이 문양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여호와의 증인들도 이 문양을 사용합니다만, 그것에 대해서는 다른 강의에서 다루겠습니다.
이제 ‘비밀 조직들과 파괴운동들’이란 저서를 쓴 Mr. 웹스터가 템플러에 대해 어떻게 말하고 있는지 봅시다. “1118년... 안디옥과 예루살렘을 탈환했으며 무슬림의 패배로 끝난 첫 번째 십자군 전쟁후 19년뒤...” 이 그룹들은 결성을 하고 결국 후에 템플기사단을 결성합니다. “솔로몬의 신전 터 가까이에 그들의 거처가 제공되었고 그래서 템플 기사단이라는 칭호를 얻었다.” 이들은 매우 유명해졌으며, 매우 강력한 집단이 되어 세계 금융권을 장악하게 됩니다. 그들은 세계 금융계의 엘리트들 이었습니다. 그리고 “1128년에 트르와의 회담에서 교황에 의해 이집단은 승인을 받았다.” 이들은 로마천주교 안에 존재하던 집단입니다. 몇 년뒤인 1307년 10월 13일에 이 집단은 프랑스의 왕에 의해 공식적으로 소멸당하게 됩니다. 그들의 행위가 발각되었기 때문이죠. 프랑스의 왕, 필리프 르 벨(Philippe le Bel)은 템플러들을 체포했는데, 그 날이 13일의 금요일, 1307년 10월입니다. 그날 이후로 전세계적으로 13일의 금요일은 재수없는 날이 되었죠. 그들에게 죄목들은 “집단 입회 의식은 십자가 모욕, 그리스도 거부, 그리고 엄청나게 역겨운 일들을 동반했다.” ‘엄청나게 역겨운 일’들 중에는 소돔을 연상키시는 일들도 있었습니다. “한 우상을 숭배했으며, 그것은 진정한 하나님의 형상이라고 불리었다.” 그 형상은 바포멧(Baphomet), 여기 이 남성과 여성이 섞인 신의 상징입니다. “미사에서 성별식의 단어들을 생략했다. 최고의 권위를 그들의 것으로 여겼다. 부자연스런 성행위에 대한 허가와 면제를 주었다.” 그들은 십자가를 저주해야 했고, 예수님을 짓밟고, 바포멧에게 충성을 맹세했고, 이상한 성행위를 허용했군요. 그 당시에 이것은 매우 심각한 범죄였습니다. 그들의 리더는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집단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교황은 매우 마지못해 그들이 사라졌다고 시인합니다.
프리메이슨의 의식은 템플기사단들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예를들면 ‘비밀 조직들과 파괴운동들’은 말하길 “... 사라센으로부터 팔레스타인의 성소를 탈환하기 위해서 갔었던 많은 기사들은 자유 석공(프리메이슨)이라는 이름아래 연합했고, 그리므로 솔로몬의 성전을 재건하려는 그들의 원칙적인 바램을 나타냈다.” 오늘날에도 솔로몬의 성전 재건에 대해 많이 들을 수 있죠? 그리고 이스라엘과 관련된 이야기들과 잼있는 일들도 듣게되죠?
이제 역사속으로 조금 들어가 봅시다. 여러분들을 이 아름다운 궁전으로 모시겠습니다. 여기가 어디라고 생각되시죠? 이것은 예루살렘에 위치한 ‘노트르담 바티칸’입니다. 이곳이 예루살렘에서 교황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왕을 위한 궁전입니다. 밖에는 바티칸의 깃발이 휘날리고 있습니다. 심지어 흥미로운 교황권 공예물이 가득한 길도 있습니다. 예루살렘에서 저는 기사단의 터를 찾기위해 돌아다녔습니다. 여기에 기사단의 궁궐 - 라틴 페트리아카티(Latin Patriarchati)가 있습니다. 이곳이 원래 그들이 가졌던 터 인데, 요즘은 교황권의 기사들이 이 지역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사용하는 문양입니다. 이것은 또한 기사의 방패인데 오늘날 많은 종교들이 이 상징을 사용하죠. 예를 들면. 레마(Rhema)교회가 이 문양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영원한 용사들’인데 이것이 그들의 문양입니다. 저기 그들이 교황의 반지에 입맞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작위를 수여받습니다. 기사들처럼 말이죠. 그리고 그들은 높고 저명한 은행가와 개인입니다. 이 교회 안에는, 당연히 주피터의 조각상이 베드로로서 자리하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그의 발이 입맞춤에 닳아 없어졌습니다. 이 교회는 매우 중요한데.. 왜냐하면 교황 바오로 6세와 요한 바오로 2세가 이 교회를 방문했었고 그것은 매우매우 상징적인 일입니다. 저기 기념판들이 있습니다. ‘라틴 페트리아크’ - 기사단의 궁전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매우 흥미로운 제단이 있습니다. 제단을 유심히 보면 어떤 형상이 보입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조금 더 가까이 가보도록 하죠. 무엇이 보이시죠? 머리가 둘인 독수리가 보입니다. 이것은 프리메이슨들이 사용하는 상징이기도 하죠. 이곳에 있네요 기사단의 제단에 말입니다. 그리고 이쪽 편에는 뭐가 있죠?
두 개의 검이 컴퍼스처럼 들려있군요. 놀랍습니다. 저 곳에는 수많은 프리메이슨의 문양들이 있습니다. 꼬리 깃털들, 그리고 독수리... 미화 1달러 지페뒤에 있는 것들이 생각나게 하는군요. 그리고 이 모든 흥미로운 원들 말입니다. 그 안에 삼격형과 태양같은 것들이 있죠. 예수회는 템플러들을 계승하는 자들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예수회는 배후에서 많은 것들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1534년 8월 15일에 세워집니다. 이그나티우스 로욜라(lgnatious Loyola)에 의해 세워지는데, 1540년 9월 27일에 교황이 승인합니다. 그들은 종교개혁에 대항하기 위해 결성되었습니다. 그들은 종교개혁을 파괴하기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로욜라는 예수회가 천주교 연합을 위한 수호자가 되길 바랬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그리스도의 대리자 즉 교황에게 복종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가장 중요했습니다. 여기에 로욜라가 교황과 만나 그의 조직을 결성하고 있습니다. 여기 이날에 말입니다. 저기서 매우 흥미로운 유사성들을 우리는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프리메이슨과 예수회의 계급에는 부인할 수 없는 유사성이 존재합니다. 예수회원들도 신발 뒷꿈치를 구겨신으며 뒤꿈치와 무릎을 드러냅니다. 왜냐하면 이그나티우스 로욜라가 교황으로부터 집단의 허가를 받을 때 자신을 그렇게 나타냈기 때문이죠. 누거 먼저 존재했죠? 프리메이슨입니까? 아니면 예수회입니까? 물론 예수회가 먼저 존재했습니다.
그들은 시체와 같이 복종해야 했습니다. “퍼린데 악 카다웨르(perinde ac cadaver)"-(시체와 같이..) 그들의 ”법“은 그리스도를 평범한 사람으로 보아야한다고 500번이나 반복했고 심지어 그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개에게 순종하라고 주셨다면 그들은 개를 예수그리스도처럼 섬겨야했습니다. 이것은 예수회 은신처에 있는 로욜라상이고, 이것은 로율라가 계시를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예수회는 1534년에 노틀당 몽마르트의 성당에서 결성되었습니다. 이제 프랑스에 있는 세크래드하트 성당에 있습니다. 수많은 오컬트의 흔적들이 보이죠.
그리고 이것이 유명한 예수회 서약입니다. 모든 예수회원은 입회시에 이 맹세를 해야 합니다. 이것이 예수회의 성격에 대해 말해주겠죠. “나,(그리고 여기 이름을 적고), 하나님과 모든 성인들 앞에서, 거룩한 교황은 그리스도의 부섭정이고 그가 천주교 혹은 우주교회, 등등의 진실되고 유일한 머리인 것을 맹세한다.” 이것은 또한 말하길 구세주 예수그르스도께서 이 권세를 주셨답니다. “...그리고 교황은 이단자들 즉 왕들, 치리자들, 국가들, 연방과 정부가 이단이라면 폐할 권세를 받았고 그의 성스런 확증없이는 모두 불법이며, 그들은 파괴를 당해야만한다.” 그러므로 예수회는 만약 정부가 로마에게 복종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한다고 맹세하죠? 파괴당해야 한다네요. “또 선언하길, 나는 어디에 있든지 그분의 거룩한 모든 대리인들이 누가 됬는지 지원하고 조언하고 그리고 나의 최선을 다해 이단 개신교도들 혹은 자유주의 신앙을 제거하겠다.” 자유주의 교리들은 개개인이 스스로 무엇을 믿을지 정할 수 있다고 믿는 교리들입니다. 교황이 정해주기를 거부하고 스스로 자유를 가지고 무엇을 믿을지 정하는 행위입니다. 그런 교리와 행위들과 그럴수 있는 자유를 부여하는 세력들은 제거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예수회들은 세계 어디로 자신들을 보내도 순정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나의 의견을 가지지 않고”즉 ‘시체와 같이’ 복종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지구상에서 근절하고 박멸하도록 지시받은대로 비밀스럽게든 공공연하게든 이단자, 개실교도들, 자유주의자를 상대로 전쟁을 일으킬 것이다. 나는 이 파렴치한 이단자들을 성별, 나이, 혹은 어떤 상태에 있든지 불문하고 그들을 목매달고, 때리고, 끓이고, 살가죽을 벗기고, 산채로 묻을 것이다. 이 저주스런 종족을 영원히 멸절하기위해 나는 그들의 여인들의 배를 찢고 그들의 유아들의 머리를 벽에 눌러 으깰 것이다.” 이건 정말 그리스도인다운 약속 이군요. 그렇게 생각지 않으시나요? 매우 그리스도인다운 약속입니다. 그들이 그렇게 했나요? 아시다시피 그들은 왈덴스인들의 아이들을 돌에 던져 머리를 부수었습니다. 그들의 보모들이 말을 듣게 하기 위해서죠.
오스만 제국에서는... 참고로 이것은 매우 잼있는 이야기입니다. 세르비아와 그들이 차지했던 동쪽 나라들에서 그들은 아이들을 대려다가 공중에 던지고 창끝으로 받았습니다. 그들은 착한 사람들이 아니었죠. 이제 여러분들은 말하길 그건 이슬람이였지 예수회가 아니었지 않습니까? 라고 하시겠죠. 이것은 논의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서약은 말하길 “만약 우리가 공개적으로 할 수 없으면 비밀스럽게 하겠다.”라고 합니다. 이것이 예수회의 맹세입니다. 이것은 로마에 위치한 유명한 교황청의 그레고리안 대학입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최고로 명성있는 천주교 대학입니다. 예수회는 그들의 영토에 그들의 동상들을 동굴속에 세워 놓았습니다. 참고로 이교신앙에서는 모든 신들이 동굴에서 나오죠. 그리고 예수회는 I.H.S 라는 글씨를 가지고 있죠. 이것은 실은 이스스(Isis), 호루스(Horus), 셋(Set)을 의미합니다. 이집트의 삼위일체죠. 물론 그들은 말하길 이것은 “인류의 구세주 예수”라는 뜻이라고 말하죠.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은 I-H-S, 즉 이시스(Isis), 호루스(Horus), 셋(Set)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이 신을 위해 사용하는 상징은 삼각형안에 전시안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 기둥도 사용하죠. 그들의 스텔라(stella)라고 볼수 있죠. 그들은 삼각형과 그 안의 눈과 밖에 원이 있는 문양도 가지고 있습니다. (*역자주:전시안) 이것은 뉴에이지 운동이 사용하는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미 보았듯이 게리 카(Gary Kah)에 의하면 프리메이슨이 뉴에이지 운동을 조종하고 있다고 하죠. 그리고 예수회가 프리메이슨을 만들었고 조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프라하에 있는 예수회의 대학입니다. 꼭대기에 예수그리스도가 아닌(그리스신화의) 아틀라스가 있죠. 좀 더 현대적인 예수회의 구역으로 가봅시다. 여기 직접 방문을 했었습니다. 가끔 저도 제법 뻔뻔합니다. 여기 제가 보이죠. 사진을 찍었습니다... 내부에는 “그리스도”의 그림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리스도가 아닌 아틀라스입니다. 세계를 어깨위에 매고서 그리스도로 가장하고있죠. 그들은 이런 문양들을 벽에 가지고 있습니다. 이 문양은 헤르메스의 상징입니다. 여기서 십자가를 제거하면 이시스의 상징이 됩니다. 이것은 이교신앙의 정점입니다. 여기 상징들이 더 있습니다... 그리고 언제 지어졌는지, 등등...여기 이 상징은 마리아, 여기서 M은 프리메이슨의 M이고, 삼각형과, 리아(Ria) 여신입니다. 이것은 독일에 있는 교회입니다. 성당이죠. 내부에는 이 원안에 십자가가 있고, 십자로 교차하는 검들, 이 모든 상징들은 프리메이슨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제 고대 앗시리아로 돌아가보면 이것은 매우 눈에 뛰는 십자가입니다. 이것은 몰타(Maltese)의 십자가인데 이것은 고대 이교신앙에서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있는 이 별 문양들, 두 별들 - 하나위에 다른 하나가, 그리고 두 개의 십자가 - 하나위에 다른 하나. 컴퍼스와 달, 별의 문양이.. 그리고 그안에 원이 있습니다. 이 문양은 예를 들면 이슬람이 사용하기도 하죠. 그들은 해달력과 삼중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교황권이 사용하죠. 뒤집어진 십자가는 그리스도와 싸워 승리를 얻음을 의미합니다. 망치들, 컴퍼스들, 그리고 낫들, 이 모든 상징들은 세계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기 예수님이 해골과 교차된 뼈들 위에 서 계십니다. 이것은 실은 주피터의 상징입니다. 로마의 신 주피터, 즉 루시퍼를 의미하죠. 또 뒤집어진 십자가입니다.
이 성당은 유럽에서 매우 중요한 성당입니다. 독일에 있는데 이곳에서 모든 정치적 지도자들이 모입니다. 이곳에 가셔서 보시면 야누스(Janus)-두 머리를 가진 신을 찾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그들이 다윗의 동상이라고 부르는 동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것은 다윗이 아닌 목신 판입니다. 그가 팬플룻을 들고 있기 때문이죠. 다윗은 팬플룻을 연주한 적이 없습니다. 저는 어두운 면을 가진 판을 찾으러 갔습니다. 판에게는 선 - 흑은 밝은 면과 악 - 어두운 면이 있죠. 여기 있습니다. 같은 성당안에 이 발굽을 가진 판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오컬트 상징들을 이곳 저곳에 숨기고 있습니다. 복도에 들어가면 여기 죽은 자의 신 아누비스(Anubis)를 발견할수 있습니다. 그는 기독교와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여기 그를 또 찾을 수 있죠. 그리고 피닉스가 잿더미로부터 부활하고 있죠. 그리고 여기 주피터의 상징과 저쪽에 수많은 상징들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당 옆쪽을 보시면 모든 황도십이궁(Zodiac)을 보실수 있는데...그들은 마르스와 아쿠아리어스 같은 수많은 신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의 손잡이에 음양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독교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그들은 컴퍼스와 주피터의 문양들을 사용하고, 또한 여기 PX문양을 사용합니다. 참고로 전세계 거의 대부분의 기독교 종파들이 사용하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피닉스가 잿더미로부터 부활하고 있죠. 공작새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루시퍼의 상징입니다. 여기 PX가 점이 안에 찍혀있는 원과 같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근데 이건 기독교의 상징하는 문양아닌가요?”라고 묻습니다. 아닙니다! 이것은 호루스의 상징입니다. 기독교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제 알버크 맥키(Albert Mackey) 33도 프리메이슨에게 이 상징들이 무슨 의미인지 물어보도록 하죠. “점이 안에 찍혀있는 원은 프리메이슨의 흥미롭고 중요한 상징이다...이 상징은 매우 아름답지만 약간 난해한 옛 태양숭배를 가리키는데, 고대 남근 숭배자들이 최초로 우리에게 이것의 변형을 소개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것은 매우 추잡한 상징이군요. 이것은 남성성기와 관계가 있군요. 와우.. 이것은 그들이 직접 주장하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PX는 무슨 뜻이죠? 이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프리메이슨 출처를 봅시다. 모랄스 엔 도그마(Morals and Dogma) 페이지 292. 저를 믿지 않으시는 분들을 위해서 복사기로 복사했습니다. 여기에 그 상징이 보이시죠? “이것은 오시리스의 지팡이다.”“콘스탄티누스의 메달에는 이 글귀가 새겨져있다. ‘호크 시그노 빅토르 에리스’”(*역자주:너는 이 상징으로 승리 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오시리스의 지팡이군요. 그리고 그는 신비의 문자 타우(Tau)와 십자가들, 그리고 다윗의 별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이것을 사용합니다. 흥미로운 문양이죠. 그가 말하길 호루스의 제사장들의 의복은 이 십자가들이 잔뜩 덮여 있었다는군요. 이것은 말타의 십자가입니다. 제가 시리아 왕이 가졌던 것을 보여드린걸 기억하십니까? 오늘날 누가 이것을 그의 의복에 입습니까? 한번 보도록 하죠. 웁스! 여기 있네요. 누가 입고 있죠? 교황이 입고 있군요. 그러므로 그는 어떤 사람이죠? 그는 호루스의 제사장이군요. 네.. 바깥 세상에서는 기독교처럼 보이지만 내부 핵심구성원들에게는 오컬트입니다. 런던에 있는 성당 바닦에는 뜨리스켈레(triskele) 즉 삼중 음양이 있습니다. 이것은 무슨 뜻일까요? 자, 또 다시 그들의 문서로 가보도록 하죠. 이것은 “켈트판 음양”입니다. 뜨리스켈레 - 바다와 행운과 솥 - 켈트의 지혜와 마술의 여신. 프랑스 혁명이 누구를 즉위시켰죠? 이성의 여신 - 마술과 이성의 여신. 똑같은 신입니다.
같은 성당 바닦에서 신비의 문자 타우(tau)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타우(tau)가 무엇을 상징하죠? 다른 프리미에슨에게 물어봅시다. 와드(Ward)는 말하길 “이것은 신의 남성 혹은 창조적인 면을 상징한다.” 신비주의의 수화이군요. 보시다시피 또다시 성적인 의미를 함축합니다. 이것이 왜 성당 바닦에 있는 것일까요? 보셨듯이, 예수회는 오컬트 종교의 계승자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들의 기관들을 통해서 세계를 지배하죠. 그들은 뒤에 서서, 다른 조직들을 만듭니다. 그리고 모두들 예수회가 활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하죠. 이제 그들에게 직접 그들의 신앙에 대해 묻도록 하죠.
여기에 예수회 장군들의 역사가 있습니다. 이들이 모든 장군들입니다. 이그나티우스 로욜라로 시작해서 모두가 여기 리스트 되어 있습니다. 모두 살펴볼 필요는 없겠죠.. 리스트는 처음부터 오늘날 누가 통치하는지 까지 나옵니다. 오늘날 그는 피터 한스 콜벤바흐(Peter Hans Kolvenbach)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독일 이름이죠. 독일인들이 여기에 매우 두드러지게 있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피터 한스 콜벤바흐가 예수회의 수장입니다. 랏징어 추기경도 독일인인데, 그는 종교재판소의 수장입니다.(*역자주:현 베네딕토 16세) 그들의 통치권을 장악한 것처럼 보이는 군요. 그는 어떻게 생겼죠? 여기 있습니다. 피터 한스 콜벤바흐 여러분들은 세계에서 최고의 강력하거나 가장 강력한 권력을 가진 사람 중에 한 사람을 보시고 계십니다. 그가 검은 교황입니다.
여기 여러분들은 로율라의 동굴을 보시고 계십니다. 여기에 조지 W. 부쉬와 교황이 마주보고 않아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것도 우연히 하지 않습니다. 전에 보여드렸던 로욜라가 교황에게 임무를 부여받는 그림 아래 계획적으로 그들은 앉아 있습니다.
국회 도서관의 카탈로그 카드에 예수회 입회 의식의 극단적인 서약이 있습니다. 여기 : “너는 훈련과정에서 교활하게 질투와 증오의 씨앗을 평화로운 지역들과 지방들과 정부들 사이에 심어 그들을 피의 행위로 선동하고 그들이 서로 싸우도록 전쟁에 끌어들이고, 독립적으로 번영하며 문화 예술과 과학이 발달하고 평화의 축복을 누리는 나라들에서 혁명과 내전을 일으키도록 배웠다. 전투원들과 같은 편을 취하고 비밀리에 반대편에서 활동하고 있을 너의 형제 예수회원과 협조하고 그러나 공개적으로는 그와는 연결을 반대하여, 결국 교회만이 이득을 얻게되며 조항들이 고정된 평화 협정들이 세워짐으로 결과물이 우리의 수단을 정당화한다.” 와우! 이것은 헤겔의 철학입니다. 서로 반대하는 관점들 변증법 사상입니다. 한쪽이 다른 쪽과 전쟁하도록 만듭니다. 모든 것이 사라질때까지 서로 싸우도록 만듭니다. 이것을 명제(thesis)와 반명제(antithesis)라 하죠. 그리고 충돌의 결과로 통합을 이룹니다. 참고로 예수회는 한쪽에서 매우 활동적일수 있고 그리고 반대편에서도 동등하게 활동적일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목적에 도달하는 방법입니다.
30년 전쟁, 그것은 무엇에 관한 것이었죠? “전쟁의 실제적인 목적과 목표는 전멸 전쟁이었다. 그 밖에, 예수회가 더 이상 출입할수 없다는 법을 발한 반역적인 정부들이 있는 나라들에게 평화를 허락할 수 없었다.”
예수회에게 너무 결정권이 있었기에 거의 대부분의 나라들에서... 심지어 천주교 국가들에서도 쫓겨났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천주교인 왕들도 그들을 쫓아낼수 없었습니다. 만약 천주교인 왕이 감히 예수회를 쫓아내면 그 나라는 천주교국이든 아니든 파괴당했고 예수회는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것은 너무나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잘혹했던 30년 전쟁의 무서운 책임은 황제 페르디난드 2세와 그의 교사들, 치리자들, 그의 절친들, 로율라의 후예들이 지어야 한다.” 제가 말씀드리는 모든 것은 모두 다 인용문입니다.
교황권 - 시민과 종교의 자유의 적 (Popery, An Enemy to Civil and Religious Liberty), "1550년 교황 율리오 3세는 그의 우주적 세속(정치적) 권세의 소유권을 선포했다. 그가 새로 찍어낸 동전이 이것을 증명하는데 그것은 ‘나를 섬기지 않는 나라와 왕국들은 사라질 것이다’라고 새겨졌다.“이것은 로마천주교의 발언임을 참고하실 바랍니다. ”교황권을 섬기지 않는 나라와 왕국은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개신교도들의 나라들에게 어떤 의미죠? 그들은 큰 문제에 직면했나요? 저는 그렇다고 봅니다. 그들은 큰 문제에 직면했죠.
토마스 아퀴나스(Thomas Aguinas) 로마천주교회의 위대한 철학가는 말하길 “교황은 신성한 권리로 영과 세속의 권세를 가진 세계 최고의 왕이다. ...로마의 교황은 교황청 정부의 수장으로서 지구의 모든 정부들 위에 절대적 통치권과 최상권을 주장한다.” 이 인용들은 모두 매우 권위있는 인용문들입니다. 여기에 2류 인용들은 없습니다. 모두 매우 높고 제일 권위있는 출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왕들을 폐할 권리가 교황의 최상의 통치권에 있으며 모든 기독교 국가들에게는 그리스도의 부섭정으로서 다스린다.”
헨리 매닝(Henry Manning) 추기경, 1892년, 그는 웨스트민스터의 대주교였습니다. 그러므로 교황은 세계의 모든 나라를 통치하고 있군요. 흥미롭게도 성경은 다음과 같은 낱말들이 그리스도의 십자가 패에 기록되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사렛 예수 유대인의 왕” 요한복음 19장 19절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로마천주교의 십자가상에는 “I.N.R.I."라고 쓰여 있습니다. 이것은 웹마스터의 사전에 의하면 ”예수스 나자레누스 렉스 유대오룸(lesus Nazarenus Rex ludaeorum)" 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예수회의 극단적인 서약에 의하면 이것은 완전히 다른 의미라고 합니다. 이것은 “유스텀, 네카레, 레게스, 임피오스(lustum, Necare, Reges, lmpios)" 무슨 뜻이냐 하면 ”경건치 않은 이교도 왕들, 정부들, 통치자들을 멸절시킴은 의로운 것이다.“ 이것은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자, 그들이 하고 싶어하는 다른 일은 개신교도 멸절입니다. “우리는 마음속 깊은 곳에서 이 원칙을 신봉한다 - 무엇이든지 우리와 연합하지 않으면 전멸해야하며 우리는 이 원칙들을 원활하게 실행할 방법을 위해서 가장 빠르게 우리 자신들을 준비해야한다. 개신교주의는 이미 소모되고 있으며 썩기위해 가라앉고 있다. 물론 우리는 그것의 마지막 고뇌를 모독하고 그들의 부서진 해골과 흩어진 뼈들위로 행진하게 예정되어 있다. 오! 이제 이 붕괴를 우리의 강한 힘과 연합된 노력으로 재촉하자.” 그 옛날에 그들은 기록하길 “개신교주의는 붕괴하고 있다. 우리는 이미 그 붕괴에서 유명인을 얻고 있다.” 이것은 그을의 ‘더 시크릿 플랜(비밀 계획)’에서 추출한 것입니다. ‘이들은 최악의 천주교인들, 최악의 종교재판소장들, 예수회원들이다! 그들은 간략하게 미래에 세속적인 세계 통치권을 위한 로마의 군대이며, 로마의 교황을 황제로 삼고있는...우주적인 노예라고 볼수 있는데 그들에겐 마스터가 계획한대로다. 그것이 그들의 존제 의미다. 아마도 그들은 하나님도 믿지 않는 것 같다.“ 카라마조프의 형제들(The Brothers Karamazov)
이 모든 인용물들은 “예수회의 장군은 그가 통치자들 위에 최고 통치권을 가졌음을 주장한다. 예수회가 받아들여질 때 무슨 값을 치루든지 그들은 어디서든 최고 통치권을 가지게 된다. 그들의 조직은 생길 때부터 독재적이었고, 그러므로 모든 조직되어있는 권위들과 조화될수 없는 적이다.” 치니퀴 신부(Father Chiniquy)가 쓴 로마교회에서의 50년(Fifty Years in the Church of Rome)
이그나티우스 로욜라가 스스로 말하길 “장군은 그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판단되면 그의 권세는 무한하며 그는 심지어 교황으로부터 직접온 명령을 돌려보내거나 다른 방향들로 명령할수 있다.” 그러므로 이 집단은 강력하군요.
프리드리히 폰 하르덴베르크(Friedrch von Hardenberg)는 말하길 “이와 같은 조직은 세계 역사의 흐름속에서 단 한번도 나타난 적이 없다. 고로마의 의회 조차도 세계 장악을 위한 계획들을 이보다 큰 성공의 확신을 가지고 세운적이 없다.”
그들은 세계를 장악하고 싶어합니다. 교황을 세계 통치자로 즉위시키면서 말입니다.
로마천주교의 라피엣(Lafayette)은 말하길 “이것은 나의 의견인데 만약 이 나라의 자유가” - 미국을 말하고 있습니다. “...파괴된다면, 그것은 로마천주교의 예수회 신부들의 은밀함에 의해서 일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시민들과 종교의 자유에게 매우 교활하고 위험한 적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유럽의 거의 대부분의 전쟁을 일으키게 선동했다.” 이것들은 저명한 사람들의 발언들입니다.
모스(Morse) - 그는 모스 부호의 발명가입니다. 그가 말하길 “ 그런데 이 요원들은 누구인가? 그들은 대부분 예수회원들인데, 이들은 (로마)교회의 조직으로서 세계에서 교활한 이중성과 완전한 도덕적 원칙을 원하기로 유명하다: 이 조직은 기말술을 예술로 승화시켜 심지어 천주교 국가들에서도, 이탈리아 본국에서도, 그들을 감당할수 없어서 사람들은 이 조직의 억압을 필요로 했다.”
이 사람도 저명한 사람입니다. 오스트리아의 맥시밀리안 프란시스(Maximilian Francis) 대공은 말하길 “그들이 끊임없이 의회와 나라 관심사에 섞여 들어와서 정의 시현을 위해 그들의 세계 장악의 노력을 꾸짖어야 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런 인용들을 수도없이 많이 볼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재미있는 인용글입니다. 이것은 1720년, 마이클엔젤로 탐부리니(Michaelangelo Tamburini) 예수회 장군인데 그가 브랑카스공작에게 하는 발언입니다. “나의 주여, 보시다시피 이 방에서 - 이방에서 저는 프랑스 뿐만 아니라 중국까지 중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아무도 어떻게 되는건지 모르게 지배하고 있습니다.” 흥미롭습니다! 이것이 예수회 스스로가 하는 발언입니다.
교황의 고해 신부는 꼭 예수회 신부여야 합니다. 교황 스스로도 예수회에게 와서 고해햐야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모든 것은 인용문입니다.
여기 이 사람은 장 바티스트 얀센(Jean Baptiste Janssens)입니다. 그는 1946년부터 1964년까지 권세에 있었습니다. 그는 제법 호감가는 신사처럼 보이죠. 매우 산뜻해 보입니다. 그렇게 보여도...보시다시피 이 사진은 1959년 토요일 저녁지(Saturday Evening Post) 신문에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의 명령하에 있었던 것이고. ...그가 다음과 같은 비밀 조직들을 조정합니다; 군주의 군사 집단인 말타 기사단. 그가 말타 기사단을 조정하는군요. 스코틀랜드파 슈라이더 프리메이슨(The Scottish Rite Shriner Freemasonry) 일루미나티 집단, 콜럼버스 기사단, 쿠클락스 클랜 기사단(*역자주:일명 KKK), 브네이 브리스(B'nai B'rith), 이슬람 국가와 그들의 사설군대 “이슬람의 열며(The Fruit of Islam)", 마피아 위원회, 오푸스 데이와 수많은 작은 형제 조직들. 그러므로 이 조직들 하나하나가 예수회의 지배아래 있습니다.
“독일에서 벌어진 천주교회 핍박은 교회와 정치의 권위가 중심이되어 강해짐에 완전하게 굴복하지 않았던 세력들에게 향했었다...” 그러므로 어떨때는 심지어 천주교인들도 고통을 당하는 것처럼 보입니다만 그러나 이 체계에 완전히 굴복하지 않는 천주교 집단들만 정복 당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어떤 천주교 집단들은 예수회를 반대했습니다. 그들은 죽임을 당했고 완전히 제거 됬습니다. 프랑스 혁멍에서는 도미니크수도회가 종교재판소를 예수회로부터 뺏었습니다만 그래서 그들은 공격을 당했고 종교재판소를 예수회가 되찾아왔습니다.
“이것(예수회)의 과거의 목표와 현제의 목표는 아직도 종교개혁의 영향을 제거하고 다시 게르만족의 신성로마제국을 재건하는...대독일(Great Germany)은 또다시 만들어져서 재건된 신성로마제국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 레오 H. 레만(Leo H. Lehmann), 1942년에 한 미국 역사가의 발언입니다. 흥미롭지 않습니까? 러시아 대통령이...한 러시아 대통령과 그리고 수많은 정치 지도자들이 독일이 다시 한번 오늘날 새로운 유럽에서 더 큰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확신을 주었습니다. 히틀러가 아닌 예수회의 스타임플 신부(Father Staempfle)가 “나의 투쟁”을 썼다는게 놀랍지 않나요?(*역자주:히틀러의 자서전) 실은 이 사실을 “나의 투쟁에서 읽으실 수 있습니다.
SS가 이 해골과 십자해골의 문양을 상징으로 그들의 사용했습니다.(*역자주: 나치 친위대) 이것이 무엇의 상징이죠? 기억하시나요? 주피터의 상징입니다. 신 주피터 말입니다. 죽음의 신 말입니다. 이것은 또한 죽음의 신 오시리스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아누비스는 오시리스의 또 다른 형태인데 그도 죽음의 신 입니다. 그는 죽은 자의 신입니다. 그러나 예수께서 말씀하시길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리라” 저는 어느 쪽이냐면 산 자의 하나님을 섬기겠습니다.
“SS는 힘러(Himmler)에 의해 예수회의 원칙들에 따라 결성되었다. 이그라티우스 로욜라가 규정한 업무법칙들과 영적 훈련들은 힘러가 조심스럽게 모방하려고 애쓴 모델이 되었다. 절대적 복종이 가장 중요한 법칙이었다: 모든 명령은 의견없이 실행되어야 했다.” 제가 읽은 발언들은 모두 믿을수 있는 출처가 있습니다.
다시한번 훌륭한 책 대쟁투에서는 우리는 예수회에 대한 윤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그리스도교국에서 개신교는 흉악한 원수들에게 위협을 당하였다. 개혁 사업의 최초의 승리는 지나갔다. 로마교는 개혁 사업을 진멸시키기 위하여 새 세력들을 구축하였다. 이때에... 강력한 제수이트당이 조직되었다.”이제 다음을 주의깊게 들으시길 바랍니다. “법왕교의 투사들 가운데 가장 잔인하고, 무법하고, 강력한 제수이트당이 조직되었다. 그들은 혈연적 관계와 인간적 사리도 무시하고 인정의 요구와 이성과 양심에도 무감각하여 그것들을 완전히 배척해 버리고, 규율과 유대 관계도 무시하고, 오직 저들의 규칙에 의지하여 자기들의 세력을 확장하는 데만 진력하였다.” 인용글을 전부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만 보시다시피 그들은 그들의 직업을 개신교주의 즉 종교개혁의 파괴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예수회는 우리 앞에 세속적이고 정치적으로 통치하는 체계의 구체화로 서있다.” 그리고 이것의 통치는 전세계입니다.
여러분들은 저에게 “중군은 지비 당하지 않을껄요?”라고 말하겠죠. 그러나 우리가 이미 인용문에서 보았듯이 예수회장군이 스스로 그가 중국을 지배한다고 발언했죠. 누가 공산주의를 통제하죠? 예수회가 만들었고 그러므로 그들이 통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실험을 했는데 다른 곳에서 실행에 옮기기 전에 예를 들면 남미에서 그들은 공산주의 실험을 했습니다. 매우 흥미롭죠.
이 사람은 호엔스브룩 백장입니다. 1911년, 독일 귀족이면서 전 예수회원은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회는 무엇이 목적인가? 그들에 의하면 그들은 더욱 큰 하나님의 영광만을 위하고 있다; 그러나 진상을 조사하면 그들의 목적은 세계 통치뿐인 것을 할게 될 것이다. 세계를 지배하는 자들은 그들이다.” 인용문들이 꼬리를 물고...“더 나아가서, 교황은 수천개의 비밀 요원들을 세계 곳곳에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예수회, 콜럼버스 기사단, 말타 기사단, 오푸스 데이, 그밖에 다른 집단들을 포함한다. 바티칸의 정보력과 현장에서 활동하는 자원력은 세계에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심지어 미국 침례교 역사가 데이브 헌트(Dave Hunt)씨도 그렇게 말하고 있군요.
이제 이 단체들을 조금 살펴보도록 합시다. 프리메이슨들을 한번 보도록 합시다.
노출된 원대한 계획(The Grand Design Exposed)은 기록하길 “진실은, 로마의 예수회가 프리메이슨주의를 개신교도들 사이에서 그들의 가장 훌륭하고 효과적인 도구로서 그들의 계획을 실행시키기 위해 완성시켰다는 사실이다.” 그런데 프리메이슨 멤버들은 기만을 당한 것이겠죠? 그렇지 않다면 그들이 이런 일에 협조할리 없겠죠? 그렇습니다. 프리메이슨 단체는 이용을 당하고 있고 그들은 기만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체 안에서 유일하게 높은 계급의 선택받은 사람들만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마를 위해 예수회가 그들을 조종하고 있죠. 매우 영리하죠. 매우 교활하게도 그들은 적그리스도를 지목한 개신교에게 그들이 공개적으로 할 수 없는 일들을 개신교가 스스로 하게 합니다. 이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죠.
이것은 스페인 마요르카섬의 템플러 성채와 교회입니다. 그리고 또 보시다시피 두머리를 가진 독수리가 있죠. 그리고 이섬의 어느 교회를 가더라도 교회들의 제단들에서 두머리를 가진 독수리를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전에 말씀드렸듯이, 아담 바이스합트(Adam Weishaupt)는 자코뱅주의의 아버지입니다. 그리고 그는 일루미나티의 창시자 중에 한사람입니다. “잉골슈타트에 있는 예수회 대학에서 설립된 ‘바바리아의 일루미나티’라고 불리우는 학파는 명목상의 창시자 아담 바이스합트에 의해 조직되었다고 알려져있다. 그는 학파를 결성하는데 눈에 띄기는 했지만 부차적인 역할을 행한 것으로 보인다.” 또 보시다시피 그들은 대외적으로 앞에 사람을, 그 앞에 또 다른 사람을, 또 다른 사람을... 쭉 세웁니다. 여기 두명의 예수회 장군들이 있습니다. 이쪽이 리키(Ricci) 장군이고 이쪽이 레도커스키(Ledochowski) 장군입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쪽은 1773년부터 1814년까지 집권했는데 그의 집권은 예수회가 금지당하던 시절이었습니다.
이제 이것을 들어보시죠. 바티칸 조차도 1773년부터 1814년까지 예수회를 금지했습니다. 그 당시에 바티칸에게 무슨 일이 생겼죠? 죽게되는 상처를 입습니다. 그리고 교황은 유배로 끌려가다가 죽었습니다. 그렇죠? 그러므로 누가 교황권에게 죽게되는 상처를 입혔죠? (천주교)교회안에 있던 교회의 집단과 교화와의 권력 다툼이었죠. 그리고 그가 그의 집권 당시에 일루미나티를 바이스합트를 통해 만듭니다. 그리고 물론 그는 또한 현대 공산주의의 아버지기도 합니다. 그의 자코뱅당이 프랑스 혁명을 이끌었죠. 수년뒤에 예수회 장군 레도커스키와 볼세비키(Bolsheviks)가 러시아 혁명을 1917년에 이끌었습니다. 이 혁명은 프랑스 혁명과 완전 같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시리즈에서 혁명과 전쟁과 독재자들을 다룰 때 더 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랑스에서 예수회에 대해 가장 권위를 가진 에드몽 파리(Edmond Paris)는 말하길 “러시아 혁명은 그리스정교회의 수호자였던 황제를 제거했고, 혁명이 큰 경쟁자(황제)를 참수함으로 로마천주교의 침투를 돕지 않았던가? 아직 철이 뜨거울 때 우린 공격해야 한다! 유명한 ‘러시컴(Russicum)' [로마에 위치한 러시아인 대학)은 1929년에 설립됬고 그곳에서 양성된 은밀하게 일할 선교사들은 복음을 이 분리된 나라에게 전할 것이다.
황제 알렉산더 1세에 의해 추방당한지 1세기만에 예수회는 다시 슬라브 민족 정복에 착수했다.“ 불쌍한 슬라브 민족 국가들이 고생을 당했나요? 그들은 몇백만명씩 학살을 당했고 역사가 그곳에서 일어난 일들을 보여줍니다. 역사속에서 가장 작혹한 대량 학살범중에 하나인 스탈린이 이런 짓을 했습니다. 러시아에서 프리드리히 대왕이라 불리는 자가 ”높은 계급들과 고대파 프리메이슨의 헌법들을 부활시켰다.“ 그리고 예수회 장군의 밑에서 그가 직접 헌법을 제정했습니다. 프리메이슨의 백과사전에서 알버트 맥키 직접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매우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것을 좀 볼까요. 이 출처는 더 믿기 힙듭니다.
이것은 비밀교리의 저술가인 블라바츠키가 쓴 “이시스 언베일드(Isis Unveiled)"입니다. 그녀가 말하길 ”(프리메이슨)파들..은.. 이그나티우스 로욜라의 아들들의 자녀들이다. 스코틀랜드파“ - 그리고 그와 같은 단체들은 - ”예수회 장군의 명령아래 일했다.“ 그러므로 누가 프리메이슨들을 조종하죠? 예수회가 합니다.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여기 ”우리는 템플러 기사 메이슨이 기사 작위 계급들의 공의회 인도식을 확인했다... 그리고 그가 항상 자신을 낮추고 I.H.S의 영광 즉 지극히 거룩하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위해 처신하길 바라고 믿는다. 그리고 그 표에 경의를 표하길 우리는 권한다.“ 여기 프리메이슨의 의식은 완전히 예수회의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예수회가 프리메이슨들을 조종합니다. 여기 오클라호마에 있는 프리메이슨 성전을 보시고 계십니다. 저기 IHS가 있습니다. 이것은 프리메이슨 성전, 즉 본부(lodge)입니다. 그 내부에 IHS가 있습니다.
“아직도 나이드신 할머님들과 남성과 여성들이 나라 곳곳에서 여러분들에게 엄숙함을 가지고 심각하게 말할 것이다. 프리메이슨 조합들의 모든 단체들의 기원을 추적해서 제일 꼭대기에 있는 세계 프리메이슨의 우두머리까지 가면 그 두려운 사람과 예수회의 수장이 같은 사람인 것을 발결할 것이다! 라고 말이다” 미국의 역사가 제임스 패트론(James Patron). 이와 같은 수많은 증거들이 있습니다.
말타 기사단, “프리메이슨들이 앞에서 활동하는 동안 예수회와 예수회의 말타 기사단은 배후에 있다.” 예수회가 심지어 말타 기사단 까지도 조종하는군요? 말타 기사단은 누구죠? 그들은 본부를 로마에 두고 있습니다. 이 기사들은 원래 섬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그들은 군사적 단체이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아직도 군사적 조직입니다. 그들은 기사들입니다. 그들은 세계 금융권을 지배합니다. 세계 군수산업체들도 지배합니다. 그들은 체이스맨해튼은행과 분점들을 감독합니다. 그들이 모든 정보기관들을 다스리고 있습니다. KGB, CIA, 같은 기관들은 모두 암흑시대를 복원하고 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모든 것은 인용문입니다. 제가 하는 말은 말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제가 무엇을 말했다고 비난하지 마십시오. 저는 그저 읽는 것 뿐입니다.
그들은 누구죠? 이 사람이 현제 미국에 있는 말타 기사단의 수장입니다...지금은 죽었죠. 이 사람은 프란시스 요셉 스펠맨(Spellman)추기경입니다. 뉴욕의 추기경이죠. 그리고 이것이 그들의 본부인 성패트릭 성당입니다. 뉴욕의 추기경의 교구들이죠. 그곳에 이런저런 사람들이 속해 있습니다. 이 사람은 테렌스 쿡(Cooke) 추기경입니다. 그리고 오코너(O Conner)추기경, 그리고...현제 뉴욕의 대주교 에드워드 M. 이건(Edward M. Egan)입니다.
이제 말타 기사단의 멤버들에 애해 살펴 보도록 합시다. 매우 흥미로울 것 같군요. 몇몇은 과거 멘버들이고, 몇몇은 현제입니다.
알라베라(Allavena)장군, 조지 W 엔더슨, 제임스 엥젠튼(Angelton), 로베르토 아르쥬(Arzu), 엔드류 벌티(Bertie), 봅스트, 찰스 요셉 보나파르트... 어디서 들어본 이름이죠? 보르히즈(Borghese), 발들리(Bardley), 브래디(Brady), 펫 부카난(Pat Buchanan)...이 이름도 들어보셨나요? 제임스 버클리(James Buckley), 프레스콧 부쉬(Prescott Bush)... 이 이름도 들어보셨죠? 프랑크 카프라(Frank Capra), 윌리엄 케이시(William Casey)... 들어보셨죠? CIA(*역자주: 전 CIA 국장이었던 것 같습니다.) 씨스너라스(Cisneras), 쿡(Cooke), 커플린(Coughlin), 델로쉬(Deloach), 지스카르 데스탱(Giscard d'Estaing)...들어보셨죠? 프랑스의 대통령이었죠. 빌 도노반(Bill Donovan), 엘렌 델레스(Allen Dulles), 아버리 델레스(Avery Dulles), 에드워드 이건(Edward Egan)...추기경 본인입니다. 프란츠 이곤(Franz Egon), 존 파렐(John Farrel), 픞라나건(Flanagan), 플린(Flynn), 겔리(Gelli), 겔렌(Gehlen), 고르만(Gorman), 그레이스(Grace), 알렉산더 헤이그(Alexander Haig)장군... 들어보셨죠? 오토 본 합스부르크(Otto von Hapsburg)...와우 콘레드 힐튼(Conrad Hilton), 헤인리히 힘러(Heinrich Himmler)... 힘러도 말타 기사단 이었습니다. J. 에드거 후버(Edgar Hoover) FBI와 CIA 유명인사죠. 음.. 요셉 케네디(Joseph Kennedy), 테드 케네디(Ted Kennedy), 라르킨(Larkin), 레흐만(Lerhman), 로렌죠(Lorenzo), 루스(Luce)... 헨리 루스는 모든 훌륭한 잡지들 - 타임 같은 메거진 회사들을 창립한 사람입니다. 출판계의 거물이죠. 맥도날드(MacDonald), 맨해튼(Manhattan), ... 어마어마 합니다. 장난 아니죠. 오닐(O'Neill), 오티지(Ortiz), 프란츠 본 파펜(Franz von Papen)... 아돌프 히틀러와 일했던 교황의 특사죠. 페론(Peron), 로코(Rocca), ... 이 리스트는 계속 갑니다. 프랑크 셰익스피어(Frank Shakespeare), 마틴 쉐아(Martin Shea), 심시어 프랑크 시나트라(Frank Sinatra)도 말타 기사단 이었습니다. 흥미롭죠? 엄청나게 유명하고 권력있는 사람들이 말타 기사단이었죠.
그렇다면 이제 콜럼버스 기사단은 어떨까요? 콜럼버스 기사단의 창시자는 마이클 맥기브니(Michael McGivney)신부입니다. 그는 매우 젊은 나이에 죽었습니다. 38세에 죽었죠. 이것이 그들의 문장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그들의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그곳에서 가셔서 직접 보실수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놀라운 것이 보이죠? 그게 무엇일까요? 헬로! 이것을 기억하시나요? 이 작은 막대기 묶음입니다. 이것을 프랑스 혁명의 인권선언문에서 우리가 보았죠. 이게 뭐죠? 파시아(Fascia). 그리고 월계관이 이것들을 두르고 있군요. 무슨 뜻이죠? 모든 힘은 한 사람에게 있다. 그 사람이 누구일까요. 로마천주교 신부에 의해 창시된 콜럼버스 기사단은 누가 모든 힘을 부여 받기를 바라고 있을까요? 물론 교황이죠. 콜럼버스 기사단은 코네티컷 뉴헤이븐에서 1882년에 창시됩니다. 그 당시에도 이미 3백반이나 되는 강력한 집단으로 여겨졌죠. 로마천주교인들만 자격이 있었는데 네가지 등급에서 섬기도록 창시되었죠. 그것의 중심과 혼은 정치입니다. 이들에게 승인 도장을 받기전에는 정치판에 뛰어들 수 없습니다. “이 사실은 정당들과 비천주교 정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고, 국회의원이나 대통령 선거에 감히 출마하기 전에 후보자들은 무조건 로마와 기사단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 콜럼버스 기사단의 주된 사업은 정치이다. 그렇다. 예수회적인 정치이다.” 예레미야 J. 크로울리(Jeremiath J. Crowley)의 “국가를 향한 협박(A Menace to the Nation)”에서 발췌했습니다. 이것들은 매우 심각한 비난들입니다. 여기 그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파시아를 가지고... 무슨 의미인지 후에 가면 확실해 집니다. 그리고 우리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알수 있습니다. “오늘날 로마는 숙고하길...” - 이것을 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날 로마는 숙고하길 파시스트 정권이 그들의 신조와 관심사에 가장 가깝게 여긴다. 우리 앞에는 무솔리니의 이탈리아를 기독교의 민주주의라고 찬사를 보내는 [예수회의]신부 커플린 뿐만아니라 예수회의 공식적인 잡지 - ”시빌타 카톨리카(Civilta Cattolica)는 말하길, “예수회에서 목소리가 큰 자가 말하길 ‘파시즘의 정권 체제는 로마천주교의 개념들과 가장 가깝게 일치한다.” 이것은 무섭군요.
여러분들은 근래에 더욱 더 강력해지는 (국가의 권위에 의한) 통제를 보시고 계시나요? 이런 일들을 알아차리셨나요?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이 점점더 권력들 앞에 2만번 가량 절해야 하는 사람처럼 취급받고 계신 것을 느끼시나요? 그리고 또 다른 조직 오푸스 데이가 있습니다.
“오푸스 데이는 절반정도 비밀스런 종교적 단체로서 그들의 최고의 목표는 교황권을 향한 완전한 지원이다.” 이 사람들은 살을 파고드는 갈고리를 차고다니는데 그것 때문에 오는 계속되는 통증으로 모든 움직임에서 그들의 의무를 잊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조직에는 매우매우 사회적 계급이 높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포루투칼의 대통령의 오푸스 데이 멤버입니다.
이제 해골단(Skull & Bones)이란 조직을 볼까요. 그들은 누구죠? 그들은 이 흥미로운 해골과 뼈를 사용합니다. 그것이 무엇을 나타내죠? 지금쯤 눈치채셨죠? 주피터를 상징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322란 숫자를 사용합니다. 창세기 3장 22절을 펴시면 이런 말씀을 찾을수 있죠.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 같이 되었나니 ..” 사람을 신격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예일대학입니다. 그들이 이곳에 있죠. 이제 해골당에서 가장 권이있는 사람의 의견을 들어봅시다. 그 사람은 안소니 서튼(Antony Sutton)입니다. 그가 누구인지 한번 물어봅시다. “런더ㄴ, 괴팅겐, 켈리포니아의 대학들에서 교육을 받았다. 후버(Hoover)학회와 스텐포드대학에서 연구원으로 있었으며 켈리포니아 주립대학에서 경제학 교수로 있었다.” 그는 책을 쓰고 세상에 외칠 배짱이 있었는데, 그렇게 함으로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인용을 해봅시다. 여기 책이 있습니다.
안소니 서튼의 “미국의 비밀스런 확립. 해골당에 대한 소개” 제가 하는 말이 아니라 인용하는 것입니다. “해골당(Skull and Bones), (선거가)끝났고, 부쉬가 당선되었다. 부쉬가 선거에서 이겼다.” - 이제 이 비디오를 한번 보죠.
“예일 대학, 소름끼치는 관속에서 미국 대통령 일가들의 자손들은 그들이 벌였던 성행위에 대해 자백했다. 연기가 자욱한 방아네서, 소수의 실세들이 세계 경제를 좌지우지 하고 있다. 이것들은 보고된 일부 미국 비밀조직들의 활동들이다. 그들은 빌더버그(Bilderberg), 해골당, 삼변회(Trilateral Commission)이란 이름의 조직들이다.
해골당이란 조직은 1832년에 코네티컷 뉴헤이븐에 위치한 예일 대학에서 상급생 15명에 의해 창시되었다. 그들이 만든 비밀조직의 규율들과 의식들은 오늘날에도 변하지 않고 같다. 해골당의 입회식은 4월에 무덤의 지하실에서 행해진다고 한다. 한명의 특출난 멤버가 마스터로서 입회식에서 행하고 옷을 입고나면 그는 엉클 토비(Uncle Toby)라고 불리우게 된다. 가장 키가 작은 상급생은 작은 악마로 지명되고 사탄적인 의상을 입계된다. 해골당원 중에 굵은 목소리를 가진 사람은 돈 케이 홀티(Donn K. Holty)의상을 입고 다른 한명은 대학의 설립자 엘리후 예일(Elihu Yale)의 의상을 입는다. 그리고 또 한명은 교황의 의복이 주어진다. 해골당원 중에 세명의 대통령들이 없었다면 정말 황당한 집단일 것이다. 윌리엄 하워드 타프트(William Howard Taft), 조지 부쉬, 조지W. 부쉬. 수많은 상원 의원들과 대사들, 윌리엄 위트니(William Wittney) 같은 실업가들, CIA 요원들, 주정부 기관의 장관들, 그리고 출판계의 거물 헨리 루스. 또한 절대적 비밀 엄수가 필요하다.
조지 W. 부쉬는 1999년의 자서전에서 그의 해골당 멤버쉽에 대해 고작 한 문장을 할애합니다. ‘내가 상급생이 되던 해에 나는 해골당에 가입했는데, 이 비밀조직은 너무 비밀스러워서 나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할수 없다.’ 이 비밀은 어떤 연구자들에 의하면 해골당원들이 권세와 영향력을 가진 자리로 올라가기 때문에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있다고 한다.“
“가장 널리 알려진 해골당원은 전 대통령 조지 부쉬입니다. 그는 전통에 의하면 그의 멤버쉽을 인정하는 것을 피해야 했습니다. ‘대통령 각하, 당신은 해골당의 멤버이십니까?’‘그에게 방에서 나가라고 하시오.’ 어메리칸 저날도 텍사스의 장관인 조지 부쉬 주니어에게 그의 멤버쉽에 대해 물었을 때 비슷한 반응을 얻었습니다. ‘그것이 아직도 존제하나요? 그것이 너무 비밀스러워서 저는 그것이 아직 존제 하는지도 모르겠군요.’
보시다시피 조지W. 부쉬는 해골당원입니다. 그들은 관속에 들어가서 누워있고 그들은 교황의 형상 앞에 절을 합니다. 충성을 맹세하고, 그들은 온갖 혐오스런 성행위를 관속에서 하는데...너무 혐오스러워서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이들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국가들의 대통령들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와 같은 비밀 조직들에 속해 있습니다.
더 오더(혹은 조직)은 무엇이며 어떻게 시작되었죠. “내부에 속한 사람들은 이것을 더 오더(The Order)로 알고 있다. 외부에는 지난 150년이상 독일의 비밀조직의 ‘322’ 지부로 알려져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은 이것은 그들이 단체의 건물에 숨어들어가 어떤 문서들을 훔쳐나와서 발견된 사실입니다. “그것은 공식적으로는 ‘더 러셀 트러스트 1856’ 혹은 ‘죽음의 형제애’로 알려져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죽음의 신을 섬기기 때문이죠. 참고로 그 신은 공교롭게도 아누비스, 즉 오시리스, 즉 주피터입니다. “이 독일 집단의 지부가 미국에서도 시작되었는데, 1833년 예일 대학에서 윌리엄 헌팅튼 러셀장군에 의해 설립되었다...그리고 타프트는 유일하게 대통령과 미국 최고 법원의 수석재판관이 되었다.” 흥미롭죠. 원래는 독일 집단이죠. 이게 실제로 어떤 의미가 있죠? “일루미나티는 그들의 기원을 잉골슈타트 대학에 두고 신회원은 학생들(Student-encorpos)로부터 뽑았다.” 물론 그들은 높은 연줄들을 가진 학생들이어야 했습니다. 즉 높은 계열의 내부인의 아들들이죠. “더 오더는 1833년에 그 기원을 예일에 두고 있다. 그러나 해골당은 독일 비밀집단의 한 지부일 뿐이다.” 그러므로 어떤 단체를 해골당이 대표하죠? “활동하는 멤버들은 그들의 아들들과 친척들을 집단에 들어가게 할 수 있는 충분한 영향력이 있고 가문들간에 상당한 혼인을 맺었다.” 그리고 “그 가문들은 두 개의 큰 범주에 속”합니다. 우리는 옛 미국 가문들 라인과 두 번째 범주에 큰 부를 가지고 있는 가문들이 있음을 발견합니다. “새로운 멤버가 조직(더 오더)에 입문하게 될 때 [그는 말하길] ‘오늘밤 그는 세상에 대해 죽어야하고 다시 태어나 조직(더 오더) 안에 속하며 앞으로 그것으로 기억된다. 조직(더 오더)는 그에게 세상이며 그는 새 이름을 가질 것이고 새 이름을 얻은 14명의 피의 형제들을 얻을 것이다.” 또한 영국에도 지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옥스퍼드 대학과 특히 올 소울스 칼리지에서 결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영국지부는 ’더 그룹‘이라고 불리웁니다. 그러므로 해골당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미국 조직이 있고 유럽에도 조직이 있습니다. “또한 ’더 그룹‘은 유대인 계열의 동등한 조직과 로스차일드와 연결되 있는데...(사회의) 중추 그룹이다.”
그러므로 보시다시피 전세계적으로 비밀 조직들이 있고 그안에 산업계와 정제계의 가장 높은 계급의 사람들이 모두 포함되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오늘날 세계의 가장 힘있는 실제 통치자들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독일 비밀조직의 지부에 속했다면 그들이 일루미나티입니다. 조지 W. 부쉬는 세상에 천개의 빛의 점들이 현제 빛나고(illuminating - 일루미니네이팅) 있다고 합니다.
이 조직이 많은 헌법을 쓰고 있다는 점은 정말 흥미롭습니다. 멤버들이 쓴 헌법들을 예를 들면 유네스코(UNESCO)의 헌법은 해골당 멤버 아치볼드 맥리쉬(Archibald Mcleash)에 의해 쓰여졌습니다. 이것에 대해서 알기위해서는 유네스코에 대해 보아야 하겠죠...
교회들...유니언 신학대학(the Union Theological Seminary)은 해골당의 지배권 아래 있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신학대학이죠. 이것에 대해서는 나중 강의에서 더 깊게 보도록 하죠. 대형 법률 사무소들, 대형 통신회사들과 기업들, 연방 준비 은행 그리고 이런 모든 것들이 ‘더 오더’ - 그들의 손아귀에서 조종되고 있습니다.
다음이 322 지부의 운영방침입니다. 가운데 핵심 세력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것은 실은 전시안입니다. 눈의 쐐기꼴 모양도 보이죠. 가운데 핵심 중앙부가 있고, 안쪽 원이 있고, 바깥쪽 원있고, 저기 대서양의 원이 있습니다. 이쪽에 보헤미안 클럽을 주시하시죠. 보헤미안클럽은 해골당의 일부입니다. 순례자회(Pilgiim society), 페넘브라당(Penumbra order), '더 오더‘의 322지부, 삼변회(Trilateral Commission) 이것이 구성원들입니다. 간단하게 이렇게 볼수도 있죠. 전미외교협회(Council of Foreign Relations), 유엔(UN), 빌더버그(Bilderbergs), 로마클럽(Club of Rome), 왕립 외교기관(Royal lnstitute of International Affairs), 그리고 삼변회(Trilaterl Commission) 그리고 일루미나티가 모든 것을 내부에서 조종하며 원탁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보셨다시피 보헤미안클럽은 핵심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보헤미안클럽이 뭘까요? 글쎄요.. 이것은 보헤미안 그루브(Bohemian Grove)입니다. 1982년 8월 2일, 주간뉴스는 보도하길... 참고로 이것도 또다른 인용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여름 야영지 - 보헤미안 그루브 - 는 샌프란시스코 북쪽 75마일 거리에 있다.” 이것은 숲 안에 있습니다. 요새입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요새도 침입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모험적인 저널리스트가 숨어 들어가는데 성공했습니다. “엄중히 지키고 있는 2700 에이커 은신처는 샌프란시스코 남성 전용이며 매우 특권층을 위한 보헤미안클럽의 전원 시설이다. 허버트 후버(Herbert Hoober)로 시작해서 모든 공화당 대통령이 이 클럽에 몸 담았다.” 이것은 그저 인용문입니다.
이것은 보헤미안 그루브에서 벌어지는 의식을 찍은 비디오입니다. 물론 매우 어둡습니다. 매우 은밀하게 한 저널리스트가 찍었는데 큰 물의를 일으켰죠. 이 슬라이드에서 매우 조금밖에는 보이지 않으니 제가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설명해 드리죠. 이 숲에서 남자들이 발가벗고 등장합니다. 벌거벗었습니다. 그들은 나체로 돌아다녀야 합니다. 실제로 어떤 멤버들은 나체로 돌아다니는데 지쳐서 조직을 떠났습니다. 이제 상상해 보시죠. 미국의 모든 대통령들이 보헤미안 그루브의 멤버였습니다. 사제들은 의복을 입고 있습니다. 교황의 의복이죠. 그리고 그들은 올빼미에게 신하로서 예를 표합니다. 왜냐하면 올빼미는 어두움 속에서 볼수 있기 때문이죠. 올빼미가 계몽했기 때문이죠. 다른 의식들도 있습니다만 저는 이 남자들이 나체로 어떤 일들을 벌이는지 이야기 하고 싶지 않습니다. 성경을 펴고 읽으시면 여러분들을ㄴ 숲속에서 우상숭배하는 자들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그들은 변태들이라고 불리죠.
저기 교황의 의복을 입은게 보이죠.(비디오) “올빼미님이 그의 잎이 우거진 성전에 있다. (비디오) 그루브안의 모두는 그에게 경의를 표하라. 오 나무들아 너의 머리를 들라 그리고 영원한 잎사귀들이여 높임을 받으라. 보라. 여기 보헤미아의 성지와 이 집의 기둥들은 거룩하노라.” (월터) 저기 올빼미가 있죠. (비다오) “오 아름다움은 영원하고 우리는 영원한 아름다움에 절하노라. 영원한 행복을 위해 유일하게 당신을 향하노라 그리고 지금 그녀가 당신을 두르노라. 위대한 자연계. 지친 마음의 피난처. (월터) ”우리는 당신에게만 절합니다. 위대한 자연계“ (비디오)”다른 친구들은 떠나도 그녀는 항상 실실하며 그러므로 우리는 어린아이처럼 와야한다. 믿는 어린이들이여 그녀의 아름다움과 믿음을 의심하지 말라. 보헤미안들과 사제들... 우리의 장례식 불이 보살핌의 재판을 기다립니다. 모든 인간 지혜의 왕자요. 보헤미안의 올빼미, 당신께 우리가 간청합니다. 당신께 우리가 간청합니다. 단신의 조언을 하락하소서“ (월터) ”보헤미아의 올빼미여 당신의 조언을 우리에게 허락하소서“ 이것이 그져 의식의 일부분인데, 그들이 자연계 숭배 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경은 이것을 정죄하고 있죠. 그런데, 이 멤버들은 누구죠? 더 보도록하죠.
다음 기사는 마더 존스(Mother Jones)에 실린 기사입니다. 1981년 8월 vol 6 페이지 28 기사가 이 중요한 멤버들이 누구인지 보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조지 P. 슐츠(George P. Shultz), 스티븐 배치텔(Stephen Bechtel), 제라드 포드(Gerald Ford), 헨리 키신저(Henry Kissinger), 윌리엄 버클리(William Buckley) 이들이 벌거벗고서 돌아다니며 멍청한 올빼미를 숭배하는 모습이 상상이 가십니까? 완전 우스꽝스럽죠. 프레드 하틀리(Fred Hartley), 그리핀(Griffin), 헤이우드(Haywood), 쿠어스(Coors), 텔러(Teller), 로날드 레이건(Ronald Reagan), 클라우센(Clausen), 조지 부쉬(George Bush), 윌리엄 프렌치 스미스(William French Smith), 등등. 우스꽝스런 일입니다.
‘더 오더’의 작업방식(Modus Operandi) "'더 오더‘의 활동들은 사회에 변화를 주고 세계를 바꾸고 신세계질서를 일으키기 위한 방향으로 향해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게 개개인의 자유를 제한하는 계획된 질서일 것이다.“ 이건 완전 파시즘이죠. 그리고 나중에 제가 여러분의 머리털을 세우게 될 교황의 회칙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회칙들은 전세계에서 곳곳에서 어떤 벌어지는 일들이 벌어질지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를 믿으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저는 이것이 실제로 이행되고 있는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일들을 매일 볼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두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두려워 해야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유를 여러분들이 알고 나시면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모르시고 당하시면 자포자기하게 되실 겁니다. 그리고 세상에 수천명이 머리에 방아쇠를 당기고 있습니다. 이런 일들을 참고 견딜수 없기 때문이죠. 저의 나라에서만 4천명의 농부들이 땅에서 쫓겨나고 죽임을 당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희망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머리에 총을 쏘고 죽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전가족을 살해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죽는 것이 현실 속에서 사는 것보다 낫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 사실을 아십니까? 이런 강의를 통해서 무엇이 배후에 있는지 밝혀주고 왜 그것이 배후에 있는지 밝혀주면... 어떤 일이 일어나죠? 그들은 희망을 얻습니다. 그들만 이런일들을 당하는게 아니고 더 이상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아님을 깨닫기 때문이죠. 그들이 큰 그림을 파악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희망을 얻습니다. 그리고 말하길 ”와우, 그럼 우리에게 끝이 아니군요. 이것은 단순히 예수님이 곧 오신다는 징조군요. 그리고 더욱 낫은 왕국이 다가오고 있고, 이제 우리의 삶을 예수 그리스도께 바치고 싶습니다. 세상은 아무것도 제공할게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희망을 얻습니다.
그들에게 대항하면 법적 보호를 얻을수 없습니다. 그들이 교육을 통제합니다. 다른 강의들에서 어떻게 그들이 하는지 보여드리죠. 돈, 법, 정치, 경제, 역사, 심리학, 자선행위, 의학, 종교, 미디어, 그들이 지배하지 않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좌파도 아니고 우파도 아니란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만약 좌파 당들과 우파 당들이 있으면 그들은 어떤일을 하죠? 둘다 지배합니다. 그것이 헤겔의 원칙입니다. 그것이 헤겔의 논리학입니다. “마르크스(Marx)와 히틀러는 둘다 극단적인 ‘좌익’과 ‘우익’으로서 표현되는 교과서적인 적들이고 똑같은 헤겔 철학의 체계에서 진화되어 나왔다는 것을 잊지말자. 그것은 마르크스주의자(사회주의자)와 나치당으로 인하여 지식 계층의 분노의 울부짖음을 낳았다.” 예수회원들은 항상 양쪽에서 일하도록 명을 받은 사실을 기억하십니까? 기억나시나요? 양쪽에서 서로 분쟁을 일으켰죠. “서로 대립하는 세력의 분쟁은” - 그들이 원하는 - “변화를 탄생시키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오늘날 이 과정은 삼변회(Trilateral Commission)의 문서에서 발견할 수 있다. ‘변화’는 조장되고 ‘분쟁 관리’는 ...” 이것을 전에 들어보신적 있습니까? 좋습니다. “분쟁은 필수요소다... 국가는(권위는?) 절대적이다.” 그러므로 국가가 꼭 완벽한 통제권을 가져야 하는군요. 이거은 사람들의 그들의 권리를 국가에게 꼭 양도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여러분들은 현재 미국에서 이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십니까? 의심의 여지가 없죠. 그러므로 국가는 완벽한 순종을 필요로 합니다. “우기 체제라 불리우는 환경에서 개개인은 자신을 위해서 존제하지 않고 국가 운영에서의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서만 존재한다.” 나치즘의 지배 아래서 이것과 완전히 같았습니다.
이 두 철학자 헤겔과 칸트(Kant)가 이 체제의 배후에 있습니다. 저는 4주전에 유럽에 갔을 때 완전히 기절할 뻔 했습니다. 독일에서 지도자들과 독일의 대통령이 이 사람들의 무덤앞에 가서 화환을 내려 놓으며 말하길 “그들의 철학이 새로운 유럽을 만드는 일을 가능케 했다.” 그들은 이 철학자들에게 존경을 표했습니다. 얼마나 끔찍합니까. 저는 이것이 거의 악마적이라고... 사악한 철학이라고 봅니다.
“결과가 과정을 정당화한다는 일루미나티의 원칙은” ‘더 그룹과 오더(The Group and the Order)' 즉 해골당의 원칙이기도 합니다. 무슨 뜻이냐면 어떤 짓이든 할수 있고 얼마나 악랄하든지 목표만 이루면 된다는 뜻입니다. 바깥 원에 속한 그룹이 있고, 안쪽 원에 속한 그룹이 있고, 핵심 중심부가 있습니다. 이 모든 단체들이.. “전미외교협회가 바깥 원에 속하고... 삼변회와...”이들 모두가 말입니다. “삼변회는 데이빗 록펠러에 의해 설립되었고... 세계에 퍼져있는 200명의 멤버들로 구성되어있다.” 번디 작전(Bundy Operation). "신세계질서를 향한 세계운동“ 해골당 멤버였던 조지 W. 부쉬의 발언을 기억하십니까? ”이것은 큰 발상이다. 신세계질서 즉 서로 다른 국가들이 공통의 목적을 위해 하나로 끌어당겨지는...오직 미국만이 이것을 이룰수 있는 도덕적 표준과 방도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들이 전세계의 모든 국가들이 이 체계에 속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보십니까? 여러분들 생각에 그들이 그들의 힘을 그들을 타고있는 여자에게 주고 있다고 생각되시나요? 그렇게 보이나요? 누가 그들을 조종하죠? 예수회죠. 그리고 예수회는 모든 권세가 누구 밑에 있어야 한다고 하죠? 교황이죠. 그렇지 않나요? 좋습니다. 신세계질서가 필요하다고 누가 가장 크게 외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마도 교황이겠죠. 그렇다면 매우 흥미롭겠죠? 자... 여기 그가 있습니다.
평화를 위해서 신국제질서를 재촉하다. 언제죠? 2004년 1월 3일. 그의 새해 연설 전체의 내용이 신세계질서의 이행을 요구하는데 할애되었습니다. 2004년 1월 바티칸 시 “요한 바오로 2세는 새해의 시작을 평화가 ‘가능하다’와 또한 ‘의무’라고 주장했고 신국제질서를 부르짖었다.” CNN 뉴스는 이것에 대해 어떻게 말했죠? 교황이 신세계질서를 요구하다. 2004년 1월 1일 목요일. “바티칸 시에서 - 교황 요한 바오로 2세는 목요일에 뉴욕에 전화를 걸어 중동과 아프리카의 평화와 인간의 존엄성과 나라들간의 평등에 기초하는 신세계질서를 세우는 일을 새롭게 부르짖었다. 그가 어떤 발언을 했죠? ”올해, 교황 요한 바오로의 마음은 전세계에 퍼져있는 계속되는 분쟁들로 향했다. 그러나 그는 평화를 가져올 것을 강조했다. 국제법에 대한 새로운 경의가 필요하며 국제연합 UN의 목적들에 기초한 ‘신세계질서’가 설립되어야 한다. 그는 오늘날의 문제들을 적절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한 조직을 필요성을 부르짖었는데, 해결책들은 인간의 존엄성에 기초하고,“ - 이것은 인간의 인권법이죠 ”사회의 완전한 성장에 기초하고, 부한나라들과 가난한 나라들 간의 결속에 기초하고, 자원 분배와 놀라운 과학 연구결과들과 기술적인 진보를 나누는 일에 기초해야 한다고 말했다.“ ’자원의 분배‘ 들어보셨나요? 이것에 대한 다른 용어도 있습니다. ’부의 재분배‘ 라고 부르죠. 이것에 대해 전에 들어보셨나요? 좋습니다. 제가 이것에 대해 여러분께 다시 정의해 드리죠.
‘부를 재분배한다’라는 것은 부를 가진 사람으로부터 가져다가 가지지 못한 사람에게 주는 것입니다. 이것이 맞습니까? 이제 만약 이런 일이 생겨나면, 세계의 어떤 나라들이 가장 큰 타격을 받을까요? 천주교 나라들 일까요? 개신교 나라들 일까요? 개신교 나라들이 부한 나라들이죠. 세계 어디서는 선을 그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오는 강의들에서 제가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떻게 재분배가 일어날 것인가를 정의하고 있는 교황의 회칙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이 일이 일어나고 있으며 회칙이 정의하고 있는 일들이 실제로 저의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부는 그것에 반대조차 하지않죠. 모든게 필요에 의해 정해지는 것이라는 것을 보게 되실겁니다.
참고로, 가진 사람에게서 가져다가 가지지 못한 사람에게 분배하는 일을 부르는 단어가 있습니다. 그것을 도둑질이라고 부르죠. 도둑질입니다. 성경은 말하길 ‘도적질하지 말지나라’ 로마의 교황은 말하길 ‘도적질을 하라’라고 합니다. 그가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문자적으로 말입니다. 제가 보여드릴 그의 회칙들에 놀라 기절하게 되실겁니다. 이 신세계질서는 정말 신나는 곳이 될 겁니다. 저는 그것의 일부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다행히 저의 하나님께서는 말씀하시길
(요18:36)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라 만일 내 나라가 이 세상에 속한 것이었더면 내 종들이 싸워 나로 유대인들에게 넘겨지지 않게 하였으리라..“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라고 하셨죠. 내 나라는 저 위에 있다고 하셨죠.
(마6:21) “네 보물 있는 그 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
제가 저의 나라에서 살아갈 수 있는 이유는 제가 가진 것들로부터 자유하게 됬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것이 아무 의미가 더 이상 없음을 알기 때문이죠. 이 사실을 아시나요? 저의 나라에서는 만약 여러분이 긴 휴가를 떠났다가 그리고 돌아왔는데 만약 집에 다른 사람이 들어와 살고 있다면... 그 사람을 쫓아낼수 없습니다. 심지어 집이 여러분의 것이라도 말입니다. 이 사실을 아셨나요? 왜냐하면 그들에게 필요가 있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그들이 그곳에 살 권리가 있다네요. 여러분이 소유하든 말든 말입니다. 제가 농담하는게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의 일입니다. 두려운 일이죠. 근데 알게뭐죠?
제가 섬기는 하나님께서는 가장 놀라운 것들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심지어 그분을 섬기는 자들에게 세속적인 것들까지 말입니다. 아름다운 약속들입니다.
(요14:3)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요14:2)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참고로 이것은 방들이 아니라 저택들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준비하신 모든 것들에 비교할 때 이 세상의 것들은 병들어 보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에게 그들의 왕국을 가지라 하고 그들이 즐길 것을 즐기라고 하죠. 왜냐하면 저의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이 세상은 끝이 오고 하나님의 왕국이 영원토록 다스릴 것이라 하셨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