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악이 안들리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가끔 어떤 음악은 들리는데.. 어떤 음악은 안들리시는 분들.. 같은 곡인데도 어떤컴에서는 들리고 어떤컴에서는 안들리시는 분들.. 이럴경우엔 아주 간단히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윈도우 미디어를 다운받고 사용할땐 기본적으로 당연히 체크가 되어 있을거라 생각하고 그냥 지나치기 쉬운문제로 인하여.. 누구는 어느 음악이든 다 듣는데.. 누구는 못듣는 경우가 있다구 합니다
그럼 음악이 안들리는 문제점중에서 우선 세가지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먼저 본인의 컴에 깔려있는 윈도우 미디어를 점검해 보세요... 점검하는 순서대로 나열하겠습니다.
미디어 메뉴바에 보시면 도구(T) 클릭->옵션(O)클릭->파일형식 클릭-> 그곳에 있는 네모난 체크박스 전체를 다 체크->확인~
음악파일 확장자가 한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어느 한곳에만 체크가 되어 있으면 체크되어 있는곳의 확장자인 음악파일만 들리는거구.. 그 나머지 파일은 안들림~
두번째 그곳에 체크박스에 다 체크가 되어 있는데도 안들리는 경우엔 미디어를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컴에 있는 미디어를 열어보시면 도움말이 있습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플레이어 업데이트 확인-이라고 있습니다. 최신버젼이면 업데이트할게 없다구 나올거구.. 그렇지 않다면 업데이트를 하라고 할겁니다 그럼 확인을 눌러주시면 된답니다.
그다음 마지막 확인하실것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 7, 9 모두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증상1 : 준비완료, 연결중으로 메세지가 나오며, 음악듣기가 되지 않는 경우 증상2 : '이 미디어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는 메세지를 출력하고 음악듣기가 되지 않는 경우 증상3 :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에 연결하거나 파일이 있는 이동식 미디어를 넣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라는 메세지를 출력하고 음악듣기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로 차례차례 진행하세요.
1. 아래 문제해결 레지스트리 정보를 클릭하세요. 2. 다운로드 창이 나오며, 현재 위치에서 파일열기 선택하세요. 3. '...의 정보를 레지스트리에 추가하시겠습니까?' 메세지가 나오면 예(Yes)를 누르세요. 4.'...의 정보가 레지스트리에 입력되었습니다' 메세지가 나오면 문제가 해결되었으며, 음악듣기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