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펄사 펄사 GTI-R의 역사 | 중고차 가격도 【일본의 명차] 생산 종료 후에도 변함없는 팬을 가진 닛산 펄사, 그리고 닛산 펄사 GTI-R. 이번에는 그 역사를 소개합니다. 닛산 펄사에는 어떤 역사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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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펄사 '는 닛산 자동차가 1978 년부터 2000 년까지 판매하고 있던 소형 승용차입니다.
4 도어 세단, 해치백, 쿠페, 밴의 4 종류가 설정되어 있고, 유로 테이스트의 세련된 디자인이 평가되고 있습니다. 닛산 펄사 GTI-R 4 대째 펄서의 등급 하나 "닛산 펄사 GIT-R"
컴팩트 한 바디이면서 2,000cc의 배기량을 자랑 예전 일본에서는 고개를 질주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있었습니다.
펄서의 친부모 · 닛산 자동차의 역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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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세계 대전 닛산 자동차는 일본의 십 오대 재벌의 하나 닛산 콘체른의 일원으로서 시작했습니다.
창업기에서 선진 기술의 흡수에 적극적 "기술의 닛산 '으로 첨단 기술 분야의 선구적인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1966 년 프린스 자동차 공업을 합병하고 동승로부터 상속 된 우주 개발 사업에 나서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에 이어 1999 년 프랑스의 자동차 메이커 르노와 자본 제휴를 맺고, 닛산 자동차는 회사의 산하에 들어갔습니다. [자동차 역사] 닛산 자동차의 역사, 뿌리와 차종의 특징을 알자! 닛산 펄사의 역사
출처 : http://www.goo-net.com/ 닛산 펄사의 탄생 닛산 펄사는 1978 년 프린스 자동차 공업으로부터 물려받은 "닛산 체리 F-Ⅱ '의 후속 차종으로 등장했습니다.
발매 당초는 4 도어 세단 만의 라인업 이었지만, 발매로부터 4 개월 후에는 3 도어 해치백 3 도어 쿠페가 두 달 후에는 5 도어 밴이 추가됩니다. 모터 스포츠에서 활약 닛산 펄사는 레이스 활동이 활발 쿠페에 의한 원 메이크 레이스가 개최되었습니다. 또한 1981 년에는 RAC 랠리에 참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닛산 펄사 2000 년 일본에서는 닛산 펄사의 후속 차종으로 닛산 블루 버드 실피가 탄생하고 일본의 닛산 펄사 판매가 종료합니다.
오스트리아와 뉴질랜드는 이어 "펄서"의 이름이 사용되었습니다 만, 2006 년, 이쪽도 후속 차종으로 티다가 발매되어 펄서의 이름은 세계적으로 일단 소멸했습니다. 닛산 펄사의 부활 2012 년, 닛산 호주는 펄서의 부활을 발표하고 호주 국제 모터쇼에 세단과 해치백을 출전했습니다.
또한 2014 년에는 유럽 닛산이 철수했다 C 세그먼트에 부활한다고 발표하고 그 차종 이름을 펄서했습니다.
2000 년 일본에서 사라진 필사의 이름은 이렇게 해외에서 소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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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펄사 GTI-R의 탄생 1990 년, 닛산 펄사 모델 체인지에 따라 등급이 11 종류 준비했습니다.
그 중 하나이며, 눈 차종이기도 한이 "닛산 펄사 GTI-R"입니다.
WRC (세계 랠리 선수권)의 참전을 전제로 설계되어, 닛산의 새로운 래리 무기로 자신감과 기대를 가지고 출시됩니다. 래리 필드에서의 주행과 견조한 판매 개발 컨셉에 따라, 펄사 GTI-R은 랠리 필드에서의 활약이 기대되었습니다.
그러나 1992 년 스웨 디쉬 랠리에서 종합 3 위를 차지, 그룹 N 클래스에서는 연간 타이틀을 차지하지만, 경기 차량으로 문제가 많았던 것으로 WRC에서 조속히 철수합니다.
한편, 1995 년 모델 체인지까지 시판 차는 폐지되는 것은 아니고, 래리 이미지를 선호하는 사용자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자동차되었습니다. 닛산 펄사 펄사 GTI-R 중고차 가격 일본에서는 이미 판매가 종료하고있는 '닛산 펄사」, 그리고 「닛산 펄사 GTI-R "
중고차 시장에서는 지금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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