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행정사 자격시험이 시행되기 이전인 2009년도 부터 행정사업신고를 필하고 행정사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 행정사 자격증을 행정안정부로부터 발급받아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절차를 알려 주십시요.
2. 그런데 2014년말까지 새로 행정사업신고를 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신고절차와 구비서류 좀 알려 주십시요.
늘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합니다.
첫댓글 제가 알기로 안전행정부-행정사 업무 담당자, 또는 군청-교환-행정사 담당에게 전화하시어 안내 받아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전화신청으로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비법률 분야이므로 -비법률상담-코너로 이동하겠습니다
기존행정사업신고를 필한 행정사는 관할 시, 구, 군청에 신고필증 신분증 사진을 지참하고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약1개월 후 안전행정부장관이 발급하는 행정사 자격증을 발급해줍니다.
그래요. 감사합니다. 아참 혹시 수수료가 있나요?
수수료 없습니다
첫댓글 제가 알기로 안전행정부-행정사 업무 담당자, 또는 군청-교환-행정사 담당에게 전화하시어 안내 받아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전화신청으로 가능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비법률 분야이므로 -비법률상담-코너로 이동하겠습니다
기존행정사업신고를 필한 행정사는 관할 시, 구, 군청에 신고필증 신분증 사진을 지참하고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약1개월 후 안전행정부장관이 발급하는 행정사 자격증을 발급해줍니다.
그래요. 감사합니다. 아참 혹시 수수료가 있나요?
수수료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