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약 30여명의 갓산캠프를 진행하다보니 귀국후 몸살이 나서, 귀국 인사말과 후기 사진게시가 좀 늦었습니다.
그동안 제가 갓산캠프후기만 50여편을 쓴 것 같습니다. 일년에 두번씩 가기도 했고 한번에 서너편씩은 썼으니까요.
그런데 아래 박서진님과 김동수님의 후기를 읽어보니 저와는 관점이 다르더라고요.
저는 운영자 입장에서 글의 중심이 갓산 홍보용인데 반하여, 캠프 참가자 입장에서 쓴 글들이 더 리얼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갓산 단톡방에 (현재 32명) 요청하기를 제가 사진에 별도의 글씨를 쓰지 않고 캡션을 달지 않을 테니 퍼가시어.
SNS 인스타, 페이스북등에 홍보용으로, 또는 이곳에 후기용으로 사용했으면 좋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아래 사진은 특별한 순서 없이 나열하였습니다.
그냥 보시기에도 그날의 캠프 열기를 어느 정도 느끼시겠지만, 참가자들의 후기와 같이 보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사진 많이 퍼가시고 널리 홍보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갓산캠프 17주년
SMX
첫댓글
지난 17년 동안 30여회 갓산을 다녀왔지만 (제일 늦게 다녀온 시기는 7월초) 이렇게 눈이 적었던 적은 없었습니다.
그동안 올렸던 동영상과 비교해봐도 5월 말에 대경사면에 숲이 생긴 건 처음입니다. 스키를 들고 탄 것도 6월 중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장면이지요.
일본 모글코치 '루지 구와바라'상과 이야기 해보았는데.. 같은 말을 하더군요. 자기도 이렇게 눈이 빨리 녹은 것은 처음 본다고요,
그래도 날이 좋아 너무 즐거웠습니다. 스키 벗고 들고 리프트를 타는 것과 중앙 모글 티바 왜 이리 멀리 올렸는지.. 그것도 최악이고요.
이제 남은 게시물은..
1.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멋진 갓산모글프로필 사진 (팀 SMX 과 게시를 허락한 참가자)
2. 갓산 모글 잘 타는 법 강좌 영상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두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코치님이 직접 출연)
갓산 단톡방에는..
1. 갓산 사진 원본 모두와 프로필 연사 사진 모두를 공유.
2. 갓산에서 3일간 크리닉한 내용의 동영상을 모두 공유.
주말까지 작업 완료하고 갓산 단톡방은 해단 합니다.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 내년 시즌을 준비해야죠.^^
시즌동안 모글제국을 성원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SMX
감사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9월에 책 나오면 갓산 17기는 무조건 10권씩 사야죠?
사진이 정말 예술이라는 생각 밖에 안드네요^^
비오는 날 스킹은 때로는 ‘그 때 첫 날부터 비왔었지’하고 평생 기억에 남을 이벤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승하차장에 눈이 없어서 들고 타는 것 또한 아마 같을 것 같구요
밤에 은하수 못 본 것도 다시 가야 할 명분이 생겨서 내년에는 꼭 은하수보러 가야 겠다는 마음입니다🌟🌟
갓산에서 있었던 모든 일들이 다시 오지 않을 시간이겠죠
평생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까지 마음을 갓산 기슭에 두고 와서 사진들을 보니 다시 심장이 두근두근 합니다. 멋진 경험~ 소중한 추억~ 만들어 주심에 운영자분들 및 갓산모글사관학교 17기 참석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사진 대끼리 멋집니다. 황지현 수석강사님 콧수염 날리는게 너무 청순하네요~~ㅎㅎ
새벽까지.. 작업하셨네요.
고맙고 죄송스럽습니다.
스키 짊어지고 걸어 올라가고(저는 두대ㅠ)... 티바 타러 올라가고..티바 내려서 또 올라가고..
최악이라기 보다는..
힘든 만큼 더 재미있고 오래 기억에 남을겁니다.
와우
그리운 갓산
수고많으셨습니다 ^^
대장님은 모글 타실때도 멋있으시지만 사진은 더 감동인거 같습니다. 사진이 이야기가 되고 작품이 되네요. 갓산 벌써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