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True Helical Gear Design (이상적인 헬리컬기어 디자인) |
헬리컬 기어는 서퍼기어보다도 면 접촉 율이 33%이상 높을 뿐 만 아니라, 헬릭스 각이 만들어내는 부드러움으로 소음이 적고 백레쉬가 아주 낮음( 1 arc-minutes 이하, ≤ 56dB))≤ | |
|
|
2. Triple split collet with dynamic balanced set collar clamping system (삼지형 콜렛 클램핑 시스템) |
고속회전 입력에도 불구하고 슬립이나 Backlash가 없이 입력샤프트가 견고하게 물려지도록 설계되었음 | |
|
|
|
어떤 서보모터라도 샤프트와 어뎁터가 장착되도록 설계제작 되었음 | |
|
|
|
무정전 니켈 표면처리 된 출력 측 본체와 흑색으로 에너다이징한 입력 측 어뎁터는 정전기를 방지하고 서보모터에서 발생하는 열을 방출하여 열악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제작 되었음 | |
|
|
|
가공에서부터 몸통 일체형 링기어로 설계 제작 되었으며 운전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Diameter 와 기어수를 최대로 하였음 | |
|
|
|
특수기어오일사용, IP65 등급의 밀봉시스템으로 인해서 누유가 없음 | |
|
|
|
출력샤프트와 동력전달 플래닛 캐리어가 일체로 되어 극도의 비틀림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제작 되었음 | |
|
|
|
기어를 플라즈마 저온질화방식으로 열처리하여 기어표면강도를 840Hv(68Hrc), 기어코어의 강도를 36HRc로 유지시켜줌으로서 기어표면이 받는 부하가 저경도의 코어에 흡수되어 피로저항이 줄어들므로 기어수명이 일반 침탄열처리방식 보다도 월등하게 수명이 연장됨 | |
|
|
|
기어와 기어가 정교하게 맞물려 소음이나 공차 없이 회전하기 위해서는 기어형상가공이 대단히 중요한바 헬리토포기술은 기어의 크라운형상으로 기어의 치상을 형성하여 기어메쉬의 얼라인먼트와 오버랩이 아주 스무스하게 조화하여 기어와 기어와의 표면 접촉율이 최대로 이루어지면서 높은 동력전달효과를 이루게 합니다. | |
|
|
10. Solid needle roller bearings without cage ( 무케이지 니들로울러 베어링) |
케이지 없이 니들 로울러 베어링을 플레니트리기어 샤프트홀에 채워 넣음으로서 접촉면을 최대화 하여 견고함을 유지시켜 출력 토오크를 증가 시킴. | |
|
|
11.NEW - Patented Output sealing system design |
NEW - Patented output sealing systems design eliminates friction and heat generation which is accomplished by applying our hi-tech coating to all output contact surfaces. This coating reaches a hardness of 3700Hv and is ground to Ra 0.2mm finish to ensure sealing. | |
|
|
12.NEW - Patented input sealing system design |
NEW - Patented input sealing system design eliminates break away torque and decreases friction/heat. The hi-tech coating bushing (3700 Hv, Ra 0.2 mm finish) interfaces with our proprietory seal which decreases wear and erosion of both sealing surfaces. This new patent prevents leakage and has a service life of over 20,000 hours. | |
|
|
13.Patented planet carrier design(특허출원 플래니트리 케리어 디자인) |
썬 기어의 베어링이 직접 플래니트리 케리어에 연결되며 썬기어가 플래니트리 기어의 삼각점에 직결되어 완벽한 얼라인먼트를 이루기에 공차를 극소화 함. 보편적으로 적용하는 설계제작방법, (썬 기어를 별도 가공하여 썬기어 샤프트에 끼워 플래니트리 기어의 삼각점에 삽입함)으로서 발생하는 공차를 줄이기 위해서 플래니트리 케리어, 썬기어 샤프트가 일체로 가공되는 설계기술을 특허 출원하였음 일반적인 통념의 유성기어감속기의 설계제작은 출력측과 플레니트리기어하우징을 개별적으로 설계제작하고, 또한 썬기어와 썬기어샤프트를 분리 제작하므로 얼라인먼트가 상실됨에 의해서 백레쉬가 커지면서 열발생이나 소음을 유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아펙스 다이나믹스는 출력측과 플래니트리케리어를 한유니트로 설계제작하며 또한 썬기어샤프트와 썬기어가 일체형으로 가공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썬기어베어링이 플래니트리유니트의 내벽에 장착되어 얼라인먼트를 상실하는 일이 없으며 베어링의 수명이 연장되는 아펙스만의 기술을 특허등록 하였습니다 | |
|
|
14.Solid,Single piece sun gear construction obtains precise concentricity with increased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