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이름 가족님들이 좋은 이름과 인연이 된 후 일어났던 운의 변화와 명현현상들 그리고 그들의 인생에 대운이 오는 징조와 과거와 다른 인생 전개가 펼쳐지는 현상들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사주에 큰 대운이 올 때 이름난다네임연구소와
인연이 되는 사례가 많았어요~
그래서 이름의 명현현상과 대운의 흐름을 함께 정리할 수 있는 사례들을 유추해 볼 수 있었답니다.
인생에 대운이 오거나 운이
크게 바뀔 때 현상(대운 징조)
1. 인간관계가 크게 바뀐다. 오래된 인연들이 정리된다.
주변 지인 중 믿었던 사람이 갑자기 돌변하여 상처를 남기거나 오랜 인연법들 중에서도 자연스럽게 멀어지는 상황이 생기게 된다. 이는 나의 운이 좋은 결로 바뀐다면
서로의 주파수가 맞지 않아서 생기는 현상들이니 집착을 하거나 너무 상심하지 않아도 된다.
2. 주변 전자제품이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수명이 다하는 상황이 생긴다.
자신이 쓰던 가전제품, 핸드폰, 노트북, 청소기 등 전자제품들이 갑자기 고장이 나거나 수명이 다해서 새로 교체하거나 수리를 하게 된다.
간혹 작명작업이 끝나고 이름이 나가는 전후로 잘 쓰던 핸드폰이 고장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었음...
나의 몸을 이루고 있는 피부, 세포조직과 주변 모든 사물들을 쪼개고 들어가 보면 하나의 원소 입자로 이루어져 있다. 이 세상의 모든 것은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다.
보이는 사물을 이루고 있는 실체인 입자를 더 쪼개면 미세한 에너지인 원소(쿼크)는 결국 여러 형태의 성질에 따라 고유의 진동과 주파수를 띄고 있다.
인생의 운의 형태가 바뀐다는 건 나와 연결된 각자의 모습을 뛰고 있는 같은 본질인 에너지의 진동과 주파수가 가 바뀐다는 뜻이기도 하다.
© jan_huber, 출처 Unsplash
3. 같은 숫자들이 자꾸 보인다.
주변에 보이는 숫자들 중(자동차, 시계 등...) 같은 배열의 숫자들이 계속 보인다. 1111, 222, 333, 444, 555
우주의 언어는 숫자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기도 한다. 숫자는 인간의 주관도 감정도 섞여 있지 않기에
객관적이면서 깊은 의미가 숨겨져 있다.
(다음에 같은 숫자들이 지닌 우주의 언어에 대해 포스팅을 할게요^^)
4. 몸이 심하게 아프거나 그동안 신체적으로 약했던 부분이 더 크게 문제가 생겨서 치료를 받을 일이 생긴다. 한동안 나의 에너지가 바뀌면서 때에 따라서는 감정적 신체적 무기력함을 느끼기도 한다.
몇 날 몇 시에 태어나는 건 우주와 자연의 흐름 속에 세상에 태어나며 연결되는 기본이 되는 성향이 있다. 그걸 사주, 사주팔자라고 한다.
세상에 태어나 맨 처음 받게 되는 이름은 그 사주의 기본 꼴인 85%를 닮아 있다.(양자역학, 끌어당김의 원칙)
십 대 이후 성인이 되면서부터는 자신의 이름이 가진
이름값의 영향을 더 디테일하게 받는다.
"이름이 바뀐다는 건 그동안 타고난 나의 운의 그릇이 바뀐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 이름난다네임코칭연구소
6. 평소 넉넉지 못했던 통장 잔고가 더 심하게 경제적으로 바닥까지 가는 경우가 있다.
새로운 운은 새로운 그릇에 담는 것이 훨씬 낫다.
크게 용솟음치고 비상을 하고자 한다면 더 아래로 착지하며 허공으로 날아오를 힘을 키우는 과정이 필요하기도 하다.
7. 지금까지 자신이라고 생각했던 자아에 대해 돌아보며 통찰하는 시간과 마음이 생긴다.
운이란 에너지의 형태, 크기, 성질을 나타낸다.
나의 생각과 감정, 말, 언행도 에너지를 나타낸다.
지금까지 살아오며 주변을 바라보던 시각이 바뀌고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의 변화가 오는 건 당연하다.
다만, 대운이 온다 해서 무조건 다 좋게 다 크게 확장된다고 할 수 없다. 대운이 올 때 얼마 만 큰 나와 연결된 흉운(장애가 되는 에너지 정화)의 정화와 자신의 노력과 행동이 따라오느냐에 따라 대운의 형태는 또 그에 맞게 자리를 잡는다.
8. 마음속에 화와 분노가 어떤 대상이나 자신을 향해서 강하게 올라온다.
이때 화를 잘 내지 않던 사람이 짜증과 화를 잘 내기도 하고 자신을 자꾸 자책하는 말과 생각들이 올라온다. 이런 에너지들은 무겁고 낮은 주파수들이다.
그렇다고 무조건 무시하거나 모른척한다 해서 자신과 멀어지는 건 아니다. 우리는 의식과 무의식 등 여러 의식의 패턴들의 모습대로 살아간다.
자신이 인지하지 못했던 무의식의 에너지들이 세상 밖으로 나와 자유롭게 이별하는 과정이 당연히 필요하니
이런 자신의 모습이 보인다면 그냥 있는 그대로 바라봐 주고 때론 자신을 더 위로해 주고 인정해 주면 된다.^^
이 외에도 여러 가지 현상들이 더 있긴 하지만 간단하게 정리해 봤네요.
인생은 어쩌면 큰 바다로 항해하는 배와 같을 수도 있어요. 파도가 크게 휘몰아치기도 하고 더 넓은 곳으로 가야 하는데 물살이 무서워 더 나아가지 못하기도 하고
어쩌나 암석에 걸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오기도 하겠지요.
바다를 항해하며 내가 넘어가야 하는 많은 장애와 어려움은 사람마다 자신이 가꾸어 오거나 가지고 있는 운의 형태에 따라 그 모습이 제각각 다를 수 있어요.
하지만 누구에게나 대운이 오기도 하고 좋은 이름과 인연을 통해서 바다에서 맞서던 많은 형태가 달라지기도 한답니다.
대신 노를 젓고 자신이 바라보고 가야 할 방향은 자신의 의식의 크기와 밝기에 따라 스스로 선택하는 자신의 몫이죠.
어떤 상황 속에서도 진정 내면의 희망과 밝음 그리고 꿈을 놓지 않는다면 자신이 원하는 모습대로가 아니더라도 나보다 더 지혜롭고 큰 지성의 밝은 에너지는
분명 어떤 형태로든 손을 내밀어 줄 거라 믿어요.
"푸른 바다 위 만나게 될 태양과 바람 그리고 시원한 빗줄기를 친구 삼아 오늘도 나의 하루를 힘차게 창조하는 순간들이 되세용~~!!^^"
이름으로 내인생 과거. 현재. 미래 전체보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사주없이 이름으로 건강운, 재물운, 인간관계를 분석, 리딩
010 7509 3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