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랭크 샤프트
새로운 250 EXC-F에 크랭크 샤프트는 최적의 트랙션을 달성하기위한 가능한 5 % 더 오는 회전 토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난 시즌 KTM SX-F 모델로, 낮은 conrod 에 볼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전 니들 베어링은 크랭크 샤프트의 크랭크 핀에서 직접 실행 두 압입 베어링 쉘로 대체됩니다. 엔진의 직접적인 압력 윤활 시스템은 필요한 오일 공급을 보장합니다. 이 디자인이 크랭크 축에 엔진의 내구성을 향상 - 내구성과 비용의 측면에서 혜택을.
엔진 CASE
현재 압력 다이 주조 공정에서 제조되는 엔진 케이스의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덕분에 상당히 중력 다이 캐스트 케이스와 비교하여 벽 두께를 줄여. 새로운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케이스가 되었습니다
밸런서 샤프트
평형 관성의 힘으로, 새로운 250 EXC-F 엔진은 이제 동시에 타이밍 체인 및 워터 펌프를 구동, 다기능 축 역할을하는 밸런서 샤프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엔진
250 EXC-F는 거의 격전의 앤듀로 전투에서 최고에 대한 보증입니다 -. 이것은 수많은 세계 타이틀에 의해 입증된다 2014 년 모델의 경우, KTM 엔지니어는 다음 진화 단계 점화 및 모터 개발에서 축적 농축 엔진 전문 지식을 통합하는 완전히 새로운 최첨단 DOHC 엔진을 개발했다. 성공적인 350 EXC-F 엔진과 새로운 세대의 몫 수많은 기본 구성 요소의 디자인. 중간 회전 범위 (6,000 7,000 RPM 사이에 추가 4 튜턴의)에 대한 낮은의 모든 위의 토크 증가
실린더 워터펌프가 350과같이 변하였습니다.
첫댓글 얘는 가격이 어떻게되나요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