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 수고한 엄마들
 
 
 
카페 게시글
오수맘 자유게시판 워터픽 구강세정기,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둘다 써보신분 계신가요?
비공개 추천 0 조회 18 26.06.23 09:25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공개
    26.06.23 11:01

    첫댓글 옛날에 구강세정기 좋다고 하도
    주변에서 광고해서 한번 써봤는데
    별 효과 없고 안쓰게 되더라고요.
    잇몸이나 치아관리가 목표시면
    치간칫솔 쓰시고 구강유산균 챙겨드시는게 나아요.

  • 비공개
    작성자 26.06.23 11:15

    안녕하세요~ 혹시 구강세정기 별로셨나요? 치실보다 세정기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써보려고 했거든요ㅠㅠ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뭐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비공개
    26.06.23 11:29

    취향마다 갈릴거 같은데
    저는 치간칫솔이 더 깔끔하게 닦이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거 관리하는게 은근 귀찮아요.
    치간칫솔은 원래 치과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개수가 적어서
    요새는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시키고 있어요~
    구강유산균은 구생균이라고 병원에서 추천해주신거로 먹고있어요.

  • 비공개
    작성자 26.06.23 11:39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구생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 비공개
    26.06.23 11:54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w01

  • 비공개
    작성자 26.06.23 11:58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