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옛날에 구강세정기 좋다고 하도 주변에서 광고해서 한번 써봤는데 별 효과 없고 안쓰게 되더라고요. 잇몸이나 치아관리가 목표시면 치간칫솔 쓰시고 구강유산균 챙겨드시는게 나아요.
비공개
작성자26.06.23 11:15
안녕하세요~ 혹시 구강세정기 별로셨나요? 치실보다 세정기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써보려고 했거든요ㅠㅠ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뭐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비공개
26.06.23 11:29
취향마다 갈릴거 같은데 저는 치간칫솔이 더 깔끔하게 닦이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거 관리하는게 은근 귀찮아요. 치간칫솔은 원래 치과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개수가 적어서 요새는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시키고 있어요~ 구강유산균은 구생균이라고 병원에서 추천해주신거로 먹고있어요.
비공개
작성자26.06.23 11:39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구생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비공개
26.06.23 11:54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w01
첫댓글 옛날에 구강세정기 좋다고 하도
주변에서 광고해서 한번 써봤는데
별 효과 없고 안쓰게 되더라고요.
잇몸이나 치아관리가 목표시면
치간칫솔 쓰시고 구강유산균 챙겨드시는게 나아요.
안녕하세요~ 혹시 구강세정기 별로셨나요? 치실보다 세정기가 좋다는 얘기를 들어서 한번 써보려고 했거든요ㅠㅠ
쓰신 치간칫솔이랑 구강유산균은 뭐로 드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취향마다 갈릴거 같은데
저는 치간칫솔이 더 깔끔하게 닦이는거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거 관리하는게 은근 귀찮아요.
치간칫솔은 원래 치과에서 샀는데 생각보다 개수가 적어서
요새는 쿠팡에서 대용량으로 시키고 있어요~
구강유산균은 구생균이라고 병원에서 추천해주신거로 먹고있어요.
안녕하세요.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구생균 찾아보니까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요.ㅠㅠ
약국가서 달라고 하면 될까요? 아니면 링크 올려주실수 있으실까요?
미리 감사해요,,
근처 약국가서 달라고 하셔도 되고
아니면 아래 링크서 사셔도 되요.
저는 아래링크가 약국보다 싸서
주문해서 먹어요~
https://rapalacto.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1&utm_source=d&utm_medium=ca&utm_campaign=gw01
알려주신대로 한번 따라해볼게요.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