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유뷰브 들어가서 주소창에 www, 다음에 그냥 ss를 치시고 엔터 누르면 어떤 사이트가 나옵니다. 거기서 다운로드..아마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잘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파이어폭스나 사파피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유뷰브 들어가서 주소창에 www, 다음에 그냥 ss를 치시고 엔터 누르면 어떤 사이트가 나옵니다. 거기서 다운로드..아마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는 잘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파이어폭스나 사파피를 설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