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ing :
Chris Barnes, Mike Fagan, Sean Rash, Bill O'Neill, Tommy Jones, Wes Malott, Mika Koivuniemi, Dominic Barrett, Rhino Page and more...
Analyst : Dean Champ
The Swing Plane : 대부분의 프로들은 볼의 위치와 머리를 일직선상에 놓이도록 하는데 이는 볼의 정확성을 높입니다.
Knee Continuation : 좀 더 효과적으로 볼에 힘을 전달하기 위해 볼러들의 무릎은 슬라이딩이 멈출 때까지 계속해서 움직입니다.
The Hinge : 전통적으로, 볼러들은 볼을 들어올리고 밀어낼 때 중력을 사용하여 근육을 최대한 편안하게 만드는 스윙을 하는데 이를 'Pushaway'라고 합니다. 이 'hinge'기술은 오늘날 다수의 프로들이 즐겨 사용하는데, 이는 더 나은 릴리스 타이밍을 위함입니다.
Balance Arm Forward, Thumb Down : 엄지를 아래로 향한체 밸런스를 잡는 왼팔을 앞으로 뻗는 것은 어깨 로테이션을 만들고 힘을 효과적으로 볼에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Apex of the Swing : 스윙의 정점에서 많은 프로들은 '오픈 핸드'나 '컵핸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회전 속도를 만들기 위해 몇 프로들은 릴리스 전까지 손을 볼 안쪽에 유지시켜둡니다.
The Release : Cupped to Uncupped : 몇 볼러들은 릴리스를 시작할 때 손목을 컵모양으로 만들었다가 바로 컵모양을 풀면서 회전속도를 늘립니다.
The Release : Cocked to Uncocked : 오늘날 많은 볼러들은 릴리스 초반에 손목을 안쪽으로 굽혔다가 풀면서 높은 회전수를 만듭니다.
Finger Last : 파워 볼러부터 스트로커까지 손가락은 항상 엄지가 빠진 후 마지막으로 빠지게 됩니다.
The Follow Through : 전통적으로 볼러들은 릴리즈 포인트에서 손을 멈춥니다. O'Neill과 Castillo 경우 그들의 손바닥을 앞으로 내민채 팔로스루를 마무리합니다. 반면에 몇 볼러들은 그들의 손을 얼굴 앞쪽으로 스윙을 하기도 합니다.
첫댓글 도움될듯 감솨
많은 참고 해주시고 많은 애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