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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부1-1입니다 Passion9 600E의 테일부 역시 완전 하게 700급 Passion9 과 공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헬기 기체에 있어서 공진발생의 원인은 테일 회전부와 모터의 회전부에 원인이 있지만 공진상태가 이루어 지는부분은
테일붐쪽의 영향이 상당 합니다
Passion9 600E의 테일붐부는 700급의 튼튼한 제원이 그대로 적용 되므로 고회전에 따른 공진에 강할 뿐만이 아니라
과격한 비행시에요 테일부의 출렁 거림이 발생 하지 않음으로 인해 깨끗한 비행성을 느껴 보실수 있습니다 .
700급 공용이므로 볼트 역시 4mm볼트로 단단하게 결속이 되는 구조 입니다
서포터 클램프 역시 공용으로 넓직한 면적으로 붐파이프를 고정하게 되어 있습니다
기존 700급 기체에 있어서 수평날개 고정타입이 마음에 안드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이제품으로 바꾸시면
보다 심플한 타입의 서포터 클램프가 되겠습니다 .
테일부1-2는 테일드라이브샤프트 조립에 관한 메뉴얼 입니다
Passion9 600E의 테일 드라이브샤프트는 초경량화 되어 있으면서도 제품의 착색은 초경질코팅으로 착색이 되어 있어서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칼로 긁어도 긁히지 않는 초경질코팅으로 마무리 되어 있는데요
부드러운 알루미늄의 특성과 강한 초경질코팅막의 효과를 동시에 가질수 있도록 가공 되었습니다 .
붐서포터엔드 고정시에 반드시 에폭시접착제를 써야 한다고 말씀 드렸듯이 이곳도 반드시 에폭시 접착제로 고정을 시켜 주시는게 좋습니다
드라이브샤프트엔드 역시 반드시 에폭시 계열의 접착제로 우선 접착을 시켜 주셔야 합니다
만약 ,순간접착제나 무드볼트만으로 고정 시켰을 경우에는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주의 하셔야 합니다 .
에폭시 계열의 접착제로 고정시키신후 무드 볼트로 고정 시켜 주시면 됩니다
테일부1-3은 테일케이스부의 조립 메뉴얼입니다
Passion9 600E의 테일케이스부 역시 700급 Passion9 과 공용입니다 .
모든 부품은 CNC초정밀가공을 거쳤을뿐만 아니라 베벨기어 역시 옵션형이 메탈베벨이어 혼용 입니다 모든 부품은
낱개 판매가 이루어 지므로 부품 교체시에도 패키지 제품보다는 교체 비용을 절감 하실수 있습니다
베벨기어B M1.5 16T 기어를 장착 하실때는 사진과 같이 베벨기어의 목부분에 있는 턱까지 완전히 베어링에
밀착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하여야 합니다
완전히 밀착이 안되었을 경우에는 베벨기어A와 백러시가 맞지 않는 상태가 되므로 주의해 주세요
베벨기어A M1.5 16T 기어의 무두볼트는 볼트풀림방지제를 사용해서 고정시켜 주시되
차후 수리나 점검과정에서 무두볼트 교체 시 에는 반드시 4X4무두 볼트인지 확인하시고 고정 시켜 주셔야 합니다
모양이 비슷해서 만약 4X4 무두 볼트보다 긴 무두볼트를 착각 하시고 사용 하실 경우 테일기어커버L과 간섭이 일어나서
문제가 발생 되게 됩니다 볼트의 풀림역시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하셔야 합니다 .
베벨기어A M1.5 16T 기어 고정시에는 메뉴얼상의 수치를 참고 하셔서 고정해 주시면 됩니다
만약 백러시 부분에 조금더 신경을 쓰고 싶으시다면 베벨기어 사이에 얇은 종이 한장을 끼워 넣은후
베벨기어A M1.5 16T 기어를 고정해 주시면 됩니다 .
테일부1-4 입니다
모든 부품은 역시 초정밀 CNC가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제품의 높은 품질을 자랑 하고 있습니다 .
테일슬라이드샤프트와 테일PC의 조립은 볼트풀림방지제를 사용 하셔서 비행중 풀림이 발생 하지 않도록
주의 하여 주세요 사진과 같이 적당량만 사용해 주시고 강한 볼트풀림방지제 사용 시 점검을 위해
분해 하실때는 약간의 열을 가해 주면 쉽게 풀립니다
테일링크의 조립 순서 입니다 메뉴얼 에는 노란 서페이스의 위치가 애메하게 표시 되었는데
사진과 같이 테일PC에 들어가게 됩니다
테일PC조립시에 매우 조심 하셔야 되는 부분인데요 볼트에 미리 볼트풀림방지제를 바른후 조립하면 안됩니다
볼트에 미리 발라서 조립할 경우에는 원할하게 움직여야할 노란서페이스 부분까지 볼트풀림방지제가 묻음으로
인해서 조립 완료시에 테일링크가 부드럽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볼트를 우선 잠구어 주시고 사진과 같이 잠구어진 볼트 끝에 볼트풀림방지제를 사용해주시고
2mm너트로 마져 잠구어 주시면 됩니다 꼭, 주의 하세요 .
테일부1-5 는 테일그립부의 조립 입니다
테일그립부 역시 Passion9 700급과 공용으로 미려한 디자인과 초정밀 CNC 가공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
볼베어링의 삽입 작업에는 역시 볼트풀림방지제를 사진과 같이 적당량 사용해서 볼베어링이 테일그립에
잘 고착이 되도록 해줍니다
이때 약간의 열을 가해주면 고착이 좀더 빨이 이루어 질수 있습니다
베어링의 탈착시에는 역시 그립에 약간의 열을 가한후 쉽게 그립에서 베어링을 분해 하실수 있습니다 .
직전에도 말씀 드렸지만 사진과 같이 서페이스가 함께 조립 되는 부분은 절대로 볼트풀림방지제를 볼트에 바른후
작업하시면 안됩니다 볼트에 묻어 있는 볼트풀림방지제가 서페이스와 테일PC 사이 까지 침투 하면서
원활한 작동이 안될수가 있습니다 .
볼트풀림방지제는 반드시 볼트가 완전히 잠긴후 바깥쪽 돌출된 부분에 사용하시고 2mm너트로 잠구어서
마무리 해주셔야 합니다 .
Passion9 600E는 헤드에서 테일 끝까지 모든 부품이 풀옵션 사양을 기본 부품으로 함게 합니다 .
테일부1-6은 완성된 테일케이스부와 테일붐과의 조립 부분 입니다
헬기가 비행기와 다른것은 비행특성도 특성이지만 온통 부품덩어리로 이루어지고 동작되는
머신특유의 기체라는데도 다른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헬기에 있어서 성능, 디자인과 더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정비성입니다
Passion9 시리즈 기체는 정비성에 있어서도 최고의 편리성을 우선 하는 설계가 적용 되었습니다
테일부 역시 볼트 두개만으로 간단하게 탈부착이 이루어 지며 모든 부품은 독립적으로 최소화된
작업으로 탈부착 할수 있도록 설계 되어서 정비성에 있어서도 최고의 편리성을 제공 합니다 .
수직날개 클램프를 고정 시키기 이전에 사진과 같이 붐파이프와 테일케이스의 홀부분을 확인 하여 주세요
수직날개 클램프는 두개이 볼트로 간단하게 탈부착이 됩니다 볼트는 지나치게 꽉 조이시 마시고
적당하게 조여 주시면 됩니다 .
테일부1-7은 테일로드와 테일로드가이드의 조립입니다
테일로드 가이드 역시 정비의 편리성을 우선으로 하였습니다 테일케이스의 탈착없이 테일붐파이프
바로 위에서 독립적으로 탈부착 할수 있습니다
테일로드가이드 고정시 볼트를 너무 꽉 조일 필요는 없습니다
테일로드 가이드가 움직이지 않도록 적당히 조여 주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3개의 홀이 가공 되어 있는데 중앙의 홀에 끼워 주시는게 좋습니다
서보쪽에 관련 해서는 별도로 셋팅 부분과 함께 글이 남겨 지도록 하겠습니다
Passion9 볼엔드는 쉽게 갈려서 생기는 유격 발생을 최소화 하기 위해 연질의 재료가 혼합된 재질로
가공이 되었습니다
새제품일 경우 볼에 대하여 약간 뻑뻑한 상태가 되는데 뻑뻑한 상태로 사용을 하시면 비행성에
좋지 않은 특성이 나타 나게 됩니다
이때 많은 분들은 볼니머를 사용해서 볼엔드를 넓혀 주는 작업을 하게 되는데 볼니머 작업이 어려운 분들은
사진과 같이 롱로즈 등으로 한번씩 적당하게 눌러 주면 보다 쉽게 부드러운 작동을 하게 됩니다
이제 조립이 완료 되었습니다
Passion9 600E 카본재와 캐노피를 제외한 모든부품들을 국내 제작 생산함으로써 뛰어난 성능과
함께 각부품의 재질과 내구성에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또한 성능 외 여러가지 다각적인 설계 기준을 토대로 생산함으로써 소비자의 기호도에 만족감까지 선사할수 있는
맞춤헬기가 될수 있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Passion9 600E는 로터류를 제외한 캐노피 포함 순수기체 무게가 1,850g 의 경량화된 기체이면서도
550급 모터에서 700급 모터 까지 탑재 할수 있는 구조로 6셀에서 12셀 까지 자유로운 파워소스를
탑재 하게 설계제작 되었습니다 따라서 550급의 편안한 비행에서 700급모터의 극한비행까지 만족시켜주는
놀라운 비행성능을 가능하게 해주며 특히 700급 모터 탑재와 12셀 배터리의 운용은 기존 600급에서는
경험해 보지 못했던 놀라운 파워와 회전수를 느껴 보실수 있습니다
.Passion9 600E는 기존 600급동일 기체에서는 최초로 700급헬기의 제원과 같은 메인마스트와 원웨이 하우징등
구동계통의 구조를 채택 함으로써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함과 동시에 700급 기체부품을 공용화 함으로써
테일붐부와 메인그립부의 간단한 교체 만으로도 초경량 700급 기체로의 진화 까지 함께 하는 설계로
제작 되었습니다
.Passion9 600E는 각부품의 최고급 옵션화를 기본 셋트로 제작함으로써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각부품은 독립적으로 탈착이 가능하게 설계 되어서 정비의 편리성까지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부품은 독립적으로 판매 되도록 구성되어서 부품구입 가격에 있어서도 불필요한 구매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또한 튼튼한 내구성과 구조 설게는 추락과 견적시에도 견적비 발생을 최소화 할수 있으므로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비행을 즐기실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Passion9 을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Passion9 600E 제품에 대한 정보는 지속적으로
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
. 모터 : 스콜피온 4025-550KV
. 배터리 : 블루코어 22.2V 3,300 MAH 70C X 2 ( 12셀 )
. 변속기 : 캐슬 120A
. 서보 : Passion9 HTP950H/V
. 메인로터 순간최고RPM : 3,100
. 연속기동시 메인로터RPM : 2,850~3,000
.모터 : 스콜피온 HKIII4025-1100KV 550/600 6셀용
.변속기 : 케슬피닉스 HV120
.배터리 : 22.2V 5000mA , 6S1P, 70C ,BLUCORE
.서보 : Passion9 HTP950 H/V Digital Servo ( Torque Type )
.자이로 : EBar V2
.메인로터 : 615mm
.테일로터 : 95mm
.메인기어 : 99T
.피니언기어 : 11T
.메인로터 RPM : 2,250~2,300 ( 거버너 사용 )
Passion9 모든 제품은
종수의헬기세상 본점 (http://jongsoo.co.kr)
Passion9 (http://www.passionk.com)
종수의헬기세상 서울양재총판 및 전국 체인점
전국 RC 전문점 및 쇼핑몰에서 만나실수 있습니다 .
Passion9 은 높은 품격, 최상의 성능과 더불어 만족스러운 가격을
추구하는 소비자 입장에서 행동하는 국산 RC 전문제조사 입니다.
TEL : 031-975-2746 070-8157-27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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