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 올려서 죄송해요 너무 답답해서
말할데도 없고
하지만 정말 정말 겪을수록 엘지는 아니다하는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 엘지 휴대폰 살데는 그 수많은 불편들을 모두 부담할수 있을지 한번만 더
생각해 보고 사세요
저 말고 다른 분들은 이런 피해 안 입길 바랍니다
-----------------------------------------------------------------------------
휴대폰을 산지 일년이 채 안되서 아답터가 고장났어요
싸이언은 충전기에 아답터를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거든요
그래서 대리점에 맡겼어요
대리점에서는 수리가 안된다고 as센터에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수리가 돼면 수리 해주고 안 되면 내가 잘못사용해서 고장났는지
확인해 보고 내 잘못이 아니면 보상해 주겠다고 했어요
그런데 기다려도 기다려도 아답터가 안오는 거예요
한2주 기다렸나?
정액제 사용자라서 정액도 다 못쓰고 돈 버렸거든요
그런데 내 잘못인지 아닌지도 밝히지 않고 보상이 안된다고만 해서
다시 주는 거예요
그래서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해서 보상은 받았어요
그 동안 불편했던 거랑 여러가지는 보상 안해주고 아답터 새로 산 값만
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전화를 받은 게 아니라서 어쩔수 없이 그것만 받게 됐죠
그게 올해 8월 일이거든요
그런데 또 아답터가 고장났어요
4개월만에 말이예요
그래서 이번에는 기다릴 시간도 없고
-요새는 휴대폰을 급히 쓸 일이 많거든요-
AS센터에 직접 갔어요
그랬더니 아답터는 소모품이라서 수리도 안돼고 보상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산지 4개월만에 고장이 났는데 최소한 보상기간이 있지 않냐고 해도
안된다고만 하더라구요
거기 분위기가 당연히 고장나면 사야된다는 식이 었어요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 거죠?
전에는 보상해 줬는데 이번에는 안된다고 하는 것도 이해가 안되요
아답터는 소모품이니까 당연히 보상이 안되는 건가요?
------------------------------------------------------------------------------
작년에10월,11월에 아는 사람소개로 엘지휴대폰을 구입했음!
며칠뒤에 휴대폰액정화면에 먼지가 들어가기 시작했음!
통화버튼을 클릭해도 몇십초뒤에 통화가 되고 매우불편해서
휴대폰서비스센타에 가서 수리의뢰를 했음!
세원텔레콤서비스센타(서면지점)에 있는 A/S기사가 하는말 먼지가 많이 있는 곳은 액정화면에 먼지가
들어간다고 함 원래 그게 정상이라고 함!
기가차서 말이 안나옴
엘지에 납품하는 세원텔레콤부산본사에 가서 A/S 수리의뢰해도 마찬가짐!
한달 뒤에 서비스센타에 가서 수리의뢰를 하고 항의를 했음!
휴대폰본체에 구멍을 다 막아다고 함!
그말을 듣고 난뒤 매우 기분이 나빠서 그 다음날에 서비스센터에서 해피콜도 안하고 매우 불친절함
2003년 7월에 부산에 있는 엘지서비스센타에 가서 수리의뢰를 접수시키는 과정에서 엘지제품이
아니라고 입구에 있는 안내원이 수리퇴짜맞음! 매우황당함
엘지마크가 찍혀있는데도 엘지회사에서 나온것이 아니라고 수리의뢰를 거절당했음!
여러분 엘지제품을 구입하지마시고 사용하지 마세요!
서비스센타에 가보니 사람이 많이도 있어요!
얼마나 제품이 안좋으면 고장이 많으까요!
엘지제품 붎매합시다!!!!!!!!!!!!!!!!!!!!!
------------------------------------------------------------------------------
저도 엘지 휴대폰을 샀는데 석달도 안되어 전원이 켜지지않아 서비스의뢰했으나 사용
자 부주의라며 본인부담으로 부품(전자판 전체)을 바꾸라고 해서 기가찼어요.처음 살
때부터 전원이 매우 늦게 켜졌으나 대수롭지않게 생각하고 사용했던것이 잘못이었어
요.상담원은 내가 떨어뜨려서 전자판에 금이 갔다고했어요. 저는 맹세코 떨어뜨리지
않았는데 그런 말을 확신하듯말하는것에 큰 모욕감도 느꼈어요.그사람 말대로라면 휴
대폰을 무슨 보물항아리 모시듯 이고살아야하는게 아닙니까? 그리 약한 핸드폰을 만
드는 엘지휴대폰과 서비스센터의불친절함!!! 정말 불매합시다
-----------------------------------------------------------------------------
저도 2001년 이전에 엘지휴대폰을 구입했을때 3만원주고 샀습니다.(흑백)
그러나 왠지 휴대폰이 액섲화면에 먼지가 들어가고 통화도 잘안되고 해서
타지역으로 일하러 가니 휴대폰이 통화가 안되고 안테나도 죽어있습니다.
엘지제품구입후 1주일만에 해지함(반납도 안됨)
서비스센타에 가도 똑같음
엘지서면서비스센타 a/s기사가 하는말
먼지가 많은 곳은 먼지가 들어간다고 함
그말을 듣고 기가차서 항의 했음
1주일뒤에 바로 019센타에 가서 해지했음
두번째도 똑같음(휴대폰가격 구만구천원짜리)
가입비 없이 해달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했으나 다음달 가입비 삼만원
엘지는 순사기꾼집단이다.
첫댓글 나도 엘쥔데..;;;; 잘해주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