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6개월 정도 전에 구입한 코베아 에어베게
처음 1주일 후 부터인가 베고 나면 아침에 10 % 정도느 바람이 빠저서 그런가 보다 했지요 ( 그때 완벽한 물건으로 바꾸어야 했는데 )
그런데 요즘에 갑자기 바람이 많이 빠저서
저 천으로 된곳 일부 실밥 뜯어내고 뒤집어서
일회용 접착제로 발라 주고 그 위에 덕테이프 붙임 ( 우리나라 전기 테이프보단 좀 접착력이 강함)
사진에서 보다 시피 식탁 테이블에 다리밑에 두고 1주일 정도 있으면 접착력이 완벽해 집니다
( 이것 알려 드릴려고 글을 쓴것 입니다 )
특히 에어 매트 수리시에는 수리 패치를 동전을 대고 원형으로 잘라서 붙여주어야만 됩니다
왜냐면 각진부분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출발점 됩니다 .
첫댓글 ㅎㅎ 저는 베게를 잘 사용치 않아 가져다니진 않습니다. 하지만 에어매트리스 수리시에도 덧붙이는 패치를 원형으로 해야 함은 이제야 알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영남 알프스 가지산 자락에 있습니다.
저도 11월 초에는 한번 가볼예정인데 뜻대로 될지 모르겠네요 . 가게되면 사전에 연락드릴게요. 힐링모드 오후 11시 출발 3시경 배내고개 주차및 1박 9시경 출발 당일배낭으로 천황재 경유 죽전마을 도착 픽업해서 능동고개 2박 다음날 9시 배내고개 출발 가지산 경유 죽전마을 도착 픽업 혹은 버스로 해서 배내고개서 서울로 출발. 대충 이런 일정입니다 .
예, 멋진 계획이십니다. 능동고개라면 능동산 초입인 배내고개 쪽을 말씀하시나요?
사전에 정확한 일정을 알려주시면 혹 랑데뷰에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이제 억새가 한창이더군요. ㅎㅎ
@허긍열 네 배내고개 쪽 맞습니다. 즐거운 만남이 기다려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