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윌 17일 제2회 노원단장배 족구대회
어제 8시부터 진행한 제2회 노원족구단장배 족구대회가
단장님을 비롯한 여러 임원들과 회원님들의 도움으로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비록 주최를 한 우리 노원족구단이 아쉽게도 준우승에 그쳤지만 서울시의 여러구에서 다양한 클럽이 출전하여 경기를 관전하는 재미도 솔솔한 대회였습니다.
매끄러운 경기진행을 해주신 어운용 감사님 정재민 회원님, 그많은 출전선수들의 간식과 음료등을 챙겨주신 김권심총무님 김선주회원님, 시원한 메실차를 준비해주신 강훈석 회원님, 대회준비를 위해 참가팀 접수와 참가비 납입관리을 해준 정변기 총무님 등등...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금번대회가 참가팀들에게 호평을 듣고 노원족구단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특히 대회 뒷정리를 도와주신 여러회원님들과 쓰레기를 도맡아 치워준 어운용 감사님의 모습도 보기 좋았습니다.
어제는 우리구단 맞은편 노해근린공원 내 중계족구단이 사용해오던 족구장에서 씨스타 족구단의 창단식이 있었는데, 김홍윤 연합회장님과 노원구 체육회 이종곤 사무국장님 어운용 연합회 경기이사를 비롯해 노원구 각 클럽의 단장님들이 참석하셔서 축하해 주었습니다.
항상 행사를 치루고 나면 고생한 분들과 서운한 회원님들이 있게되는데 회원이 많다보니 일일이 살피지 못해서 발생하는 부족함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고견을 주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우원회원님의 현수막 찬조도 감사드리고 의미있는 대회를 치룰수 있도록 도와주신 회원모두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대회결과
우승팀-도봉구 해커스
준우승- 노원구 노원족구단
공동3위 -광진구 자양식스, 강동구 샘터
최우수 선수상 -도봉헤커스 김종부 선수
📸
경기 이모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