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쉼터선교회 방문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하나님께서 세계선교의 센터인 한국에 국제쉼터선교회를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의 복음을 위해 사명을 가지고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주를 위해 사명을 다하고 계시는 21,000 선교사님과..
선교사를 통하여 일하고 계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
안식년 또는 잠시 한국을 방문하시는 선교사님이 년3,000여분이 되십니다.
그동안 선교사님의 안식과 쉼과 영적 충전을 위해 제공해 드리는
선교관이나 쉼터, 안식관들을 위하여 중보 기도해 주세요..
목사님과 전도사님, 선교사님, 기독사역자(화가,복음가수,방송언론인) 가족과 함께
안식과 쉼이 필요하신 분은 무료 콘도를 신청해 주세요.
강화도 교동도 수련원 무료 이용하세요.(30~40명 수용가능)
서천 새아침농원 황토방펜션 7월18일~8월22일까지 사용 가능
강원도 알프스 리조텔 글로빌 콘도(50개 객실-5가지형)
안면도 에덴산장펜션 및 수련원(부부용 2~6인 객실 1개, 수양관 10~30인용 3개)
전라남도 완도 신지 엘림마을펜션(3개 객실-2가지형)
* 국제쉼터선교회에서는 초교파 선교회로 개신교가 지정한 이단은 가입금지 및 신청을 일체 받지 않습니다..
국제쉼터선교회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1차로 하루 속히 12개 객실이 갖추어진 선교관이 마련되어
선교사님들께서 선교관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해 주세요..
2차로 은퇴선교사님과 선교사 홀사모님, 장단기 선교사 가족들의 숙소인
선교사 아파트 단지 조성 및 마련을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현재는 선교후원금과 선교관 하나 없이 부족함이 많은 가운데 운영하고 있는 선교회이지만..
금년 한 해를 홈페이지 제작, 선교관 마련, 선교회 조직구성, 후원회 조성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10만명 선교사님들을 위한 선교회로
기도후원자, 물질후원자, 봉사후원자를 붙여 주실 줄 믿습니다.
선교 동역자로 붙여 주셔서 국제쉼터선교회가 선교사님의 안식과
쉼과 영적 충족을 채워드리는 국제적인 선교회가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선교사님의 사역 기도 제목을 중보기도실에 올려주시면 함께 중보기도하겠습니다.
나가시기전에 꼭 발자국을 남겨 주세요..
혹시 이글에 대하여 하나님의 신실하신 선교사님은 오해 없으시길 원합니다..
선교 현장에서 사탄이 가장 좋아하는 일이 이해하고 협조하기보다는 오해하는 일입니다.
선교사님과 목사님을 위해 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넘 좋은일을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감사와 영광과 찬양을 올려 드립니다..
오직 주의 신실하신 선교사님들과 목회자님들과 함께
오직 하나님의 생각과 뜻만 이루어 지는 일만 자랑하고 사역하기를 원합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맹세하여 가라사대
나의 생각한 것이 반드시 되며 나의 경영한 것이 반드시 이루리라(이사야 14:24)
하나님의 뜻과 생각대로 이루어 지실줄 믿습니다..아멘 !
- 국제쉼터선교회 고종원 쉼터섬김간사 -
< 신청방법 > 국제쉼터선교회 홈페이(http://www.igood.kr)를 방문하셔서
신청게시판 -> 각 무료 펜션 콘도 신청서 게시판을 클릭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신청하세요.
첫댓글 와우!!!주님이 하시는 일은 참으로 놀랍습니다. 힘들고 지치지말고 계속 맡기신 귀한일에 충성하시기를 응원하며 기도합니다. 정광재
격려와 기도로 부족하지만 이러한 사역을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교사님 기도로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을 볼때 놀라움과 감동 감격 넘칠 뿐입니다.
귀한 섬김이 본이 되고 그저 감사가 넘칠 따름입니다. 많은 선교사님과 목사님의 손발이 되어 주심도 아울러 감사합니다. 일하시는 곳 위에 하나님의 크신 팔로 넘치는 은혜가 따르는 것 또한 감사합니다.
너무나 귀한 사역을 하시고 계시는군요...감사할 따름입니다~
눈문이 날 정도로 하나님의 놀라우신 섭리에 감동 그 자체입니다. 이 땅에서도 은혜가 넘치는데 천국가면 얼마나 좋을가요! 천국가기전에 맡기어주신 사역을 잘 감당해야 할텐데요. 감사, 감사 또 감사하신 우리 아버지이십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이 보입니다. 사역가운데 항상 충만한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를 위해 섬기는 선교사님들이나 목회자들을 아름다운 모습으로 섬기는 그 중심이 끝날까지 이어져 놀라운 주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더 많은 주님의 역사가 나타나시길....새해 주님의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방문하신 분들을 환영합니다..올리신 글들로 인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더욱 크게 일하시리라 믿습니다..오직 하나님께서 하셨습니다...오직 감사 감사만 있을 뿐입니다..
누군가는 해야할 꼭 필요한 사역에 하나님의 개입하심이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는 더 놀라운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실 것을 믿습니다. 사랑합니다.
이런 귀한 섬김을 착한 마음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셨군요. 고맙습니다.
듣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한국에 가도 이제 걱정이 없게 됐네요
귀한일을 감당하심을 감사 드리며 축복합니다.
누가 시켜서 하겠습니까? 주님의 일은 주님의 감동으로 하지요. 귀한 달란트를 찾으셨네요. 정말 귀하신 일입니다. 주님의 축복으로 위로 받으시고 라파엘 하나님의 건강 주심 기도하겠습니다
고 간사님을 통해 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일들을 찬양합니다. 간사님도 늘 건강하시고, 주신 사명을 끝까지 이루시길 축복드립니다.
하나님의 사랑(일)은 정말로 놀랍고 신기하지요!
저는 서울에서 개척하여 미자립교회를 섬기는 사역을 감당하는 여종은 목사라고 합니다.
귀한 사역을 하시네요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